톰 브라운이 직접 1년간 공들인 ‘The World of Grey’ 컨셉 구현‘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 단독 출시모양·색상·소재 고를 수 있는 ‘애니멀백’ 주문 제작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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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은 유통사 최초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Thom Browne)’ 24년 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에비뉴엘 잠실점의 지하1층 ‘더 크라운(The Crown)’은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약 20여개의 럭셔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최고급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한 곳이다.오는 24일까지 ‘더 크라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특별히 공들여 기획한 ‘The world of Grey’ 컨셉을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공간의 내·외부 벽면 전체를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고, 톰 브라운만의 모던한 ‘오피스’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블라인드’도 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이 이번 팝업스토어의 핵심이다.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은 ‘다운필 베스트’부터 ‘다운필 코트’까지 블랙 색상의 겨울 아우터 6종이 포함된 컬렉션으로,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약 50여종의 남성 및 여성 아우터 등 의류와 함께 10종의 아동 아우터까지 총 60여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톰 브라운의 장인정신이 담긴 12종의 ‘애니멀백(Animal Bag)’도 선보인다.
‘애니멀백’은 톰 브라운을 대표하는 시리즈 중 하나로, 매 시즌마다 선보이는 다양한 동물을 모티브로 한 핸드백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애니멀백’을 원하는 크기와 색상, 소재에 따라 골라 ‘주문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나만의 동물백 찾기' 심리 테스트를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애니멀백 동물 스티커’를 증정한다.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톰 브라운은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럭셔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라며 “잠실 에비뉴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아우터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이는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며, 향후에도 새로운 럭셔리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