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세가사미, ‘2024 노사문화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한국도미노피자, 환아 후원 누적 금액 39억원무신사 스탠다드, 11인의 셀럽과 함께한 화보 공개
  •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2024 노사문화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복합리조트 최초로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2024 노사문화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노사 간 상호 이해와 소통을 기반으로 상생의 노사문화를 구축하고 열린 경영을 실천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최종환 대표이사와 김준호 노동조합 위원장, 김용규 노사협의회 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매니저 대상 ‘대만 워킹홀리데이’ 성료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0월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

    참가자는 ▲부천역곡DT점 김정은 매니저 ▲수원인계DT점 김하영 매니저 ▲고양덕이DT점 김용희 매니저를 비롯해 ▲충남당진DT점 유우철 점장까지 총 4인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이 같은 첫 해외 워킹홀리데이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해 참가자들의 대만 생활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정부와 랍스터테일 프로모션 

    CJ프레시웨이가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정부와 손잡고 고품질 랍스터테일을 공수해 쓱닷컴(SSG.COM)에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랍스터 특수에 해당하는 연말 시즌을 목표로 한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12월 유통한 랍스터 판매량은 월 평균치 대비 4배 수준을 기록한 바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랍스터테일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했다. 우수한 소싱 역량과 안정적 물류 시스템에 기반해 상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극대화했고, 지난 9월 발 빠르게 판매 물량을 확보한 덕분에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 ▲ ⓒ노랑풍선
    ▲ ⓒ노랑풍선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이집트 여행 상품 출시

    노랑풍선이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를 통해 이집트 패키지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숨겨진 이집트의 매력을 탈탈 터는 ‘편견을 깨는 여행’ 콘셉트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의 카이로 전세기를 이용해 환승 없이 직항으로 이동하게 된다. 전 일정 5성급 호텔로 진행되는 이번 일정에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휴양지인 후르가다에서 올인클루시브 호텔 1박이 포함돼 무제한 음료·주류를 포함한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으며, 나일강 리버크루즈 내 창문 있는 리버뷰 객실에서 3연박과 선상 뷔페까지 포함돼 있어, 품격 있는 여행을 가능케 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2024 Last Week 기획전 개최

    롯데시네마가 2024 Last Week 기획전을 오는 12월26일부터 개최한다. 

    Last Week 기획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인 '존 오브 인터레스트'는 조나단 글레이저 감독이 '언더 더 스킨' 이후 10년 만에 선보인 장편 영화로 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 담장 밖, 꽃으로 만발한 루돌프 회스 장교 부부의 그림 같은 일상과 대비되는 위화감을 통해 잔혹한 마스터피스를 완성해냈다.

    두 번째로 준비한 작품인 '퍼펙트 데이즈'는 칸, 베니스, 베를린까지 세계 3대 영화제를 석권한 세계적인 거장 빔 벤더스 감독의 국내 최고 흥행작으로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살아가는 도쿄의 청소부 ‘히라야마’의 평범하지만 반짝이는 순간을 담은 영화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 출시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

    세 번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미국 뉴욕에서 한식 파인 다이닝 ‘주아(JUA)’를 운영하고 있는 김호영 셰프와 함께한다. 

    신제품은 ‘전복 관자 들깨 시래기찜’, ‘꽈리고추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LA갈비 스테이크’, ‘청양크림칼국수’의 3종이다. LA갈비, 시래기, 꽈리고추, 대파 등 익숙한 재료에 모던 아메리칸과 프렌치 기법을 더해 한식을 색다른 매력으로 풀어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클린컴퍼니 확립 교육’ 개최

    남양유업이 12월 13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임직원 준법의식 제고와 준법 문화 확산을 위한 ‘클린컴퍼니 확립 교육’을 개최했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을 포함해 약 1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교육에서는 상반기 실시된 ‘윤리경영’과 ‘공정거래’ 교육에 이어 다양한 주제의 특별 교육이 마련됐다.

    강연자로는 이승용 전 동반성장위원회 전문위원과 남양유업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사외위원인 장영균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교수가 나섰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티맵모빌리티와 제휴 프로모션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12월 25일까지 뚜레쥬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티맵 실행 후 설정에서 개인 맞춤형 혜택에 동의 후 참여할 수 있다. 티맵에서 뚜레쥬르 반경 500m 이내의 목적지를 경로로 설정하면, 랜덤 노출되는 팝업창에서 뚜레쥬르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받은 쿠폰은 티맵 제휴 쿠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또는 티맵 홈 화면의 ‘마이’탭 중 ‘공지사항,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교원
    ▲ ⓒ교원
    ◇ 교원 빨간펜, ‘도요새중국어’ 독서마당 개편

    교원 빨간펜이 도요새중국어 회원의 학습 효과와 편의성을 높이고자 ‘도요새중국어’ 독서 마당의 개편을 단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독서 마당의 콘텐츠 개발 및 앱 개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도요새중국어 총 4개 A~D과정 중 A, B과정이 개편 예정으로 A 과정은 이달 18일, B 과정은 내년 2월 24일에 개편된다.

    신규 도서 콘텐츠는 중국 현지 내 인지도 있는 원어민 작가와 시나리오 협업을 진행하고, 내부 개발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이 밖에 다양한 연출의 애니메이션, 인터랙션 기능이 삽입된 반응형E-BOOK(이북), 즐거운 리듬의 챈트와 노래를 제작해 시각적 재미는 물론 입체적인 독서 경험을 선사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컬리푸드페스타서 ‘온더고’ 부스 운영

    아워홈이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부스를 운영한다.

    먼저 행사 기간 온더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더고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을 진행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온더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식 분량은 총 3500인분으로 푸짐하게 마련했다.

    행사 1일차와 3일차에는 온더고 ‘더블치즈 차돌깍두기’와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를, 2일차와 4일차에는 ‘불맛가득 김치제육 덮밥’과 ‘해물잡채덮밥’을 시식 제품으로 내놓을 계획이며, 지리산수도 함께 제공한다.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와 ‘해물잡채덮밥’은 오직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온더고' 제품이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가든오브라이프’ 제품 공식 판매

    정관장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 제품을 공식 판매한다.

    ‘가든오브라이프’는 주원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유기농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체의 화학 부형제, 화학비료 등을 함유하지 않고, 100%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원료만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정관장에 입점한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은 ‘유기농 멀티비타민’ 3종을 비롯해 ‘유기농 프로틴’ 2종, ‘유기농 밀크씨슬’, ‘유기농 비오틴’ 등 총 7종으로, 전국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프리미엄 숙면 베개 프로모션

    시몬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제격인 프리미엄 숙면 베개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 2개 묶음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역시 연말 숙면 선물로 빼놓을 수 없다. 이 베개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로, 오랜 시간 누워도 안락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제스프리
    ▲ ⓒ제스프리
    ◇ 제스프리, ‘튼튼 과일·채소 교실’ 성료

    제스프리가 유치원 및 초등 저학년 어린이 약 2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몸 튼튼 마음 튼튼 과일·채소 교실’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먼저 어린이들이 흔히 겪는 감기, 변비 등의 건강 이슈를 캐릭터가 그려진 그림차트로 살펴보면서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러한 건강 이슈를 겪는 어린이들에게 비타민 C,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한 키위 등의 과일과 브로콜리, 당근 등의 채소 섭취가 중요하다는 점을 교육했다.

    참여 어린이들은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를 배운 뒤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 교육 내용을 복습했다. 뒤이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한국영양학회가 권장하는 ‘하루 과일 주먹 하나, 하루 채소 주먹 세 개’로 섭취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교육을 마무리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와 난방 용품 후원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혹한기 한파에 취약한 노약자, 어린이, 장애인 등 재난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겨울 이불 약 5500매를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1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천안, 논산, 김해, 남양주, 경기 광주, 서울 등 각 지역 재난취약계층에 전달됐다.

    이번 난방 용품 후원은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종합구호활동의 일환이다. 종합구호활동에는 후원 물품 전달을 포함해 주거 상태, 건강 상태, 정서 지원 등 재난취약계층을 점검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 ▲ (왼쪽부터)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정과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도미노피자
    ▲ (왼쪽부터)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정과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도미노피자
    ◇ 한국도미노피자, 환아 후원 누적 금액 39억원

    한국도미노피자가 12월 17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5000만원, 삼성서울병원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한국도미노피자가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한 금액은 총 10억5000만원,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한 금액은 총 12억5000만원에 달한다. 해당 기부금은 총 262명의 환아 치료비를 후원하는데 쓰였다.

    이번 한국도미노피자의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에서는 오광현 회장이 참석했으며, 강남세브란스병원에는 구성욱 병원장과 삼성서울병원에서는 박승우 병원장이 참여해 진행됐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커먼그라운드, 크리스마스마켓 커먼 윈터타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 ‘커먼 윈터타운’을 오픈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25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 중앙광장과 마켓홀 1층 중앙팝업존에서 진행된다.

    중앙광장에는 대형 트리와 겨울 소품이 가득한 오두막 포토존을 마련해 마치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선물 상자 형태의 설치물과 테이블 장식으로 따뜻한 연말 감성을 더했다.
  • ▲ ⓒ아모레스토리
    ▲ ⓒ아모레스토리
    ◇ 아모레스토리,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콘텐츠 혁신 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스토리 플랫폼인 아모레스토리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콘텐츠 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고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새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에 관한 콘텐츠 플랫폼 구축의 성과를 높이 평가받은 결과다.

    아모레스토리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회사의 소명 아래 더 많은 사람들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개발한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스토리 플랫폼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크리스마스 다이닝 미식 여행 성료

    신세계면세점이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의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식사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레스토랑의 입구부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외관 전면은 크리스마스 장식을 대표하는 그린 컬러 바탕에 고풍스러운 아르데코 양식의 골드라인 그래픽 디자인으로 한껏 꾸며졌다. 메뉴는 신세계면세점만의 8가지 코스요리로 진행돼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대란’, 딸기∙삼겹살∙밀감∙한우 반값에 판다

    홈플러스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마지막 ‘홈플대란’ 행사를 전개한다. 
     
    홈플대란이 시작된 11월 2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3주간 점포별 매출이 최대 118% 증가했다.  ‘AI 메가핫딜’ 상품 매출은 최대 300% 급증했다. 한우, 한돈, 딸기 등 주요 품목이 약진했다.

    이에 힘입어 홈플러스는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가격 투자를 단행해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11인의 셀럽과 함께한 '코트' 화보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가 패션에 관심이 많은 11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운동선수, 셰프, 아티스트 등 직업별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무신사 스탠다드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으로는 △배우 배정남 △국가대표 스케이트보더 조현주 △셰프 오준탁 △아티스트 더즈니 △DJ 아프로 △가수 문수진 등이 있다. 

    이들은 디자인·컬러·기장 등에서 각자 개성에 맞춰 좋아하는 200여종에 달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코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직접 골라 자신만의 코디를 뽐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 제29회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가 지난 17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9회 한국유통대상 개인부문 최고(最高) 영예인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유통산업의 발전과 경영 혁신에 기여한 기업 혹은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민승배 대표는 편의점 업계의 저변을 넓힌 동시에 ▲사회취약계층 지원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협력사 동반성장 및 상생경영 등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 받아 개인부문 최고 상인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본점, 줄서서 먹는 부산 맛집 '미포집' 오픈 

    롯데백화점이 본점 14층에 부산에서 유명한 해물장 전문점 '미포집'을 유통사 최초로 오픈했다.  '미포집'이 부산을 벗어나 타 지역에 매장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인기 메뉴는 '미녀 해물장 정식으로 암게, 전복, 문어, 새우 등 총 8가지의 해물장과 함께 솥밥, 12종 찬, 미역국으로 구성된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12월 22일까지는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낙지와 불고기 맛보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