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기부캠페인 ‘동행데이’ 실시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 출시유니클로, 파블로 피카소 티셔츠 컬렉션 첫 출시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기부캠페인 ‘동행데이’ 실시

    남양유업이 이달부터 매월 11일 자사몰인 ‘남양몰’에서 아이엠마더 분유를 구매하면 건당 분유 1캔을 자동 적립하는 ‘동행데이’를 진행한다.

    기부 분유는 매월 누적되며, 연말까지 총 기부 수량을 집계한 후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를 통해 한부모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목표 기부 수량은 1111캔으로, 소비자들은 자신이 참여한 기부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부 캠페인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11일 남양몰 이벤트 페이지에 ‘동행데이’ 참여 인증을 남기거나 한부모가정을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미당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일본서 1000만개 판매

    동원F&B가 지난해 5월 일본 전역 코스트코에 입점한 ‘덴마크테이크 얼라이브’가 누적 10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동원F&B는 올해까지 일본에서의 누적 판매량을 2,500만 개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스위티자몽, 망고, 블러드오렌지, 머스캣청포도맛 등 이색적인 과일의 맛과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유산균배양액과 비타민 등 기능성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현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동원F&B는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에 대만의 주요 유통 경로에도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며,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으로도 수출을 확대해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이탈리안 수제 레시피로 풀어낸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 ‘시칠리아 리모네 갑오징어’는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 섬에서 널리 사용되는 대표 재료 레몬과 해산물을 활용한 파스타 메뉴다. 상큼한 레몬과 고소한 버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매장에서 직접 직화로 그릴링한 갑오징어를 곁들여 맛과 식감을 더했다.

    ‘감베리 비앙코’는 쫄깃한 홍새우와 고소하고 크리미안 수제 비앙코 소스를 듬뿍 올린 정통 나폴리 스타일 화덕 피자다. 아삭한 아스파라거스에 끝맛을 살려주는 바질페스토를 더해 맛있게 감도는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2025 iF 디저인 어워드’ 패키지 본상 수상

    롯데GRS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와 카카오 디저트 브랜드 ‘쇼콜라팔레트’가 국제 디자인 어워드인 '202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엔제리너스는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독창적인 핸드드로잉 스타일의 그래픽과 따뜻한 컬러 팔레트를 통해 브랜드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쇼콜라팔레트는 고전 양장본 책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과 카카오 열매 및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독창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책을 여는 구조로 설계되어 디저트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기대감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초콜릿의 맛과 개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 출시

    동서식품이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를 출시했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쿠키’는 크리치오 시리얼에 고소한 쿠키를 담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치오’ 캐릭터와 ‘치오’의 셰프 모자, 우유팩 등 다양하고 귀여운 모양의 쿠키가 보는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지난해 5월 새롭게 선보인 시리얼이다. 세 겹 구조로 만들어져 우유와 곁들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이 유지되며, 풍부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우유 없이 간편한 영양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중소극장 뮤지컬 전용 어워즈 진행 

    놀유니버스는 지난 10일 중·소극장 뮤지컬 대상 시상식 ‘혜공 인 더 파크 어워즈’를 성료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이 시상식은 중소형 공연의 작품성과 예술성을 알리고자 공연·뮤지컬 전문 유튜브 채널 ‘혜화로운 공연생활’과 협업해 마련했다. 

    최고 작품상, 연출상, 음향상은 ‘섬:1933~2019’, 작곡상, 극작상은 ‘홍련’이 수상했으며, 최고 배우상은 김지철·홍나현, 신인 배우상에는 홍기범·김단이가 이름을 올렸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파블로 피카소 티셔츠 컬렉션 첫 출시

    유니클로는 오는 14일 20세기 예술계에 혁명을 일으킨 아티스트 파블로 피카소(Pablo Picasso)의 아트워크를 담은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 자선 티셔츠 1종 및 UT 그래픽 티셔츠 4종을 출시한다.

    UT 그래픽 티셔츠 4종을 통해서는 피카소가 가장 창의적이고 다양한 행보를 보였던 1920년대부터 1940년대 작품 4점을 선보인다. 

    작품 중에는 1949년 파리에서 열린 제1차 세계 평화 회의의 엠블럼으로 선정된 평화를 상징하는 흰 비둘기를 그린 ‘평화의 비둘기(Dove of Peace, 1949)’도 포함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3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5’ 2개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오딧세이 챕터 파이브'와 '프리메라 나이아시카 크림&쿠션'이, 서비스 디자인 부문에서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서비스'가 각각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힌다.
  •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백화점, 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데이’ 행사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봄 시즌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F샵은 ‘브랜드 위크(BRAND WEEK)'로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카이스트 개발 탈모 샴푸 ‘그래비티’ 판매

    G마켓과 옥션이 카이스트(KAIST) 연구진이 개발한 고기능성 탈모 샴푸 브랜드 ‘그래비티’를 입점시키고, 주말을 포함한 익일배송으로 판매한다.

    그래비티의 G마켓 공식 입점을 통해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 해주는 G마켓의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에 입점해 주말을 포함, 일주일 내내 익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예비 신혼부부 위한 FW 시즌 허니문 프로모션 

    하나투어가 가을·겨울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5년 FW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6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하며,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여행 상품들이 해당된다.

    허니문 베스트셀러로는 럭셔리 리조트에서 휴양하는 ‘발리 7일’,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칸쿤 8일’, 맑은 라군과 아름다운 수중 환경을 즐기는 ‘몰디브 7일’ 등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단독스냅 1시간, 마사지 3회 등의 혜택이 포함된 상품도 있다.
  • ▲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 가족사진 스냅 프로그램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가족사진 전용 프로그램 ‘패밀리 포토’ 프로그램을 새로 출시한다.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의 사진 전문 직원이 촬영하는 ‘숨비 포토’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숨비 포토’ 프로그램은 2인부터 4인까지 촬영 가능하며 캔버스 액자(16×23인치)와 앨범(5×7인치, 사진 2매)이 제공되며, 최대 10인까지 촬영 가능한 ‘패밀리 포토’ 프로그램은 앨범(5×7인치, 사진 2매) 2권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이 필수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인디밴드 ‘유다빈밴드’와 유튜브 컬래버레이션 

    골든블루가 어쿠스틱 인디밴드 ‘유다빈밴드’와 호흡을 맞춘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9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유다빈밴드’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인 ‘유다빈’을 중심으로 한 5인조 혼성밴드다. 

    이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는 ‘유다빈밴드’가 엄선한 대표곡 ‘항해’와 ‘불’로 구성됐다. 지난 4일과 6일 ‘항해’와 ‘불’ 콘텐츠가 각각 선공개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성실 납세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수상

    시몬스가 성실한 납세와 관세 행정에 적극 협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본부세관으로부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시몬스가 기업 상표권 보호를 위해 수출입 통관 지원 및 관세 업무와 긴밀하게 협조하고 관세청 주관 공무원 교육 등에도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시몬스는 정확한 수출입 신고와 관세 납부를 통해 국가 재정 수입 증대에 일조하고 관세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AI 음원 공모전 개최

    이디야커피가 BC카드와 함께 AI 음원 공모전 '중요한 건 표현하는 마음'을 진행한다.

    이디야멤버스와 BC카드 페이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3월 16일까지 페이북 APP에서 사연을 접수할 수 있다.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감동적인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3명의 사연은 AI 기술을 활용해 감성적인 음원으로 제작되며, 당첨자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곡은 4월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송출된다. 또한, 4월 19일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가수 김조한과 함께하는 미니콘서트에서 라이브로 연주될 예정이다.
  • ▲ ⓒ마녀공장
    ▲ ⓒ마녀공장
    ◇ 마녀공장, 미국 뉴욕서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 행사

    마녀공장은 지난달 20일 미국 뉴욕에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행사를 성료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의 핵심 성분인 돌콩·포도씨 오일·유산균을 활용해 ‘포도씨유에 살짝 익힌 당근 회’ 등 독창적이면서도 건강한 요리를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자연의 순수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담아낸 마녀공장과 건강하고 깨끗한 재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에드워드 리 셰프의 요리 철학이 일치하다는 점에서 기획됐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유튜브 웹 예능 라방 '엄카찬스’ 시즌3 출격

    CJ온스타일은 유튜브 웹 예능 라방 ‘엄카찬스’ 시즌3를 1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엄카찬스’는 지난해 엄마들을 겨냥해 유튜브에서 선보인 리얼 토크 웹 예능이다. 시즌1, 2 모두 단기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라방’ 신개념 콘텐츠 커머스로 주목받았다.

    이번 시즌 3는 엄마들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는 인터랙션(상호작용)이 핵심이다. 엄마들이 카페에서 나누는 진솔한 대화를 모토로 한 ‘엄마 카페 찬스’와 육아에 지친 엄마를 위한 투자 ‘엄마 카드 찬스’ 중의적 의미를 담아 매회 토크 주제부터 상품, 플랫폼까지 새롭게 탈바꿈했다.

    시즌 3 MC는 자타공인 육아 고수로 유명한 방송인 이혜원이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