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매출 5배 급등 이끈 자연산 광어회 앵콜 행사 개최삼양식품·삼양라운드스퀘어,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웅진씽크빅, ‘한국에서 가장 좋은 책’ 수상
  • ▲ ⓒ이랜드뮤지엄
    ▲ ⓒ이랜드뮤지엄
    ◇ 이랜드뮤지엄, 롯데몰 김포공항점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 성황리 오픈

    이랜드뮤지엄이 롯데몰 김포공항점 1층 전시홀에서 축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을 지난달 30일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번 전시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성료한 첫 번째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전'에 이은 두 번째 전시다.  전시관은 태극 워리어스(TAEGEUK WARRIORS) 브라질(BRAZIL), 더 뷰티풀 게임(THE BEAUTIFUL GAME) 총 6개의 존으로 구성, 100여 점의 실착 아이템을 공개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미국 프리미엄 버번 ‘엔젤스 엔비’ 인천공항점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미국 켄터키 출신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엔젤스 엔비’를 공항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입점한 엔젤스 엔비는 오는 3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과 제2터미널점에 출시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통해 부드럽고 균형 잡힌 바닐라와 캐러멜 향이 특징인 ‘오리지널 플래그십’ 제품과, 알코올 도수 50%의 하이 프루프(High Proof) 제품인 ‘스몰 배치’를 선보인다. 특히 ‘스몰 배치’는 면세점 전용으로 제작된 한정판 상품으로, 국내외 로컬 시장에서는 구할 수 없는 희소성을 갖췄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5월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제안

    설화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설화수만의 가치가 담긴 품격 높은 지함보 포장 서비스가 포함된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설레는 설화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욱 고급스럽고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존의 세트에 더해 새로운 구성으로 꾸려진 기획 세트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설화수만의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 기획으로는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가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30만/50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만/6/만10만원 금액권으로 봄 시즌 신상품을 최대 20%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는 평상시 대비 2배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기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멤버십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안내하는 QR코드를 통해 할인권을 지급한다. 5%, 10%, 15%로 구분된 랜덤 할인권으로 주요 브랜드에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로라메르시에, ‘톤업 쿠션’ 출시

    로라메르시에는 커버력과 화사한 톤업을 선사하는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업 쿠션(이하 톤업 쿠션)’을 재출시 했다.

    로라메르시에의 톤업 쿠션은 핵심 기술인 ‘핑크 코어’를 제품 중심부에 내장해 베이스 없이 쿠션 하나만으로도 화사한 피부 화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 퍼펙팅 톤업 쿠션에는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됐다.

    진정 효과가 있는 수련화 추출물이 수분감과 보습감을 선사해 건성이나 중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 출시

    애경산업의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세탁세제의 가장 기본 속성인 ‘세척력’에 집중해 섬유의 찌든 때와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 제거에 탁월한 세탁세제이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공인기관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력, 꽃가루 제거력 95.8%, 집먼지 진드기 사체 및 배설물에서 유래한 알러젠 제거력 99.9%를 확인 받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환경 오염까지 말끔하게 세척해 준다.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매출 5배 급등 이끈 자연산 광어회 앵콜 행사 개최

    GS더프레시가 서천서부수협과 손잡고 자연산 광어회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해 어가 돕기를 이어간다. 이날부터 5일까지 자연산 광어회를 1만4900원(1팩 250g 기준, 멤버십 적용가)에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행사를 통해 GS더프레시는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자연산 광어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어민들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해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GS더프레시는 서천서부수협과 협력해 광어 어획량을 사전 예측하고, 10톤(t)을 매입해 고물가 속 가성비 넘치는 행사를 준비했다.
  • ▲ ⓒhy
    ▲ ⓒhy
    ◇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 출시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발효유의 달콤한 맛에 레몬과 라임의 강렬한 신맛을 더했다. 무료한 오후나 학업 등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위한 이색 음료로 제격이다. 제품 그대로 마시거나 냉동실에 얼려 샤베트처럼 즐길 수 있다.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은 hy가 보유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HY2782를 100억 CFU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소규모 그룹 맞춤 기획전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 확대

    모두투어는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소규모 그룹 여행객을 위해 출시한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소규모 그룹 여행객 선호 지역인 베트남,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을 비롯해 '지방 출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상품까지 새롭게 추가되며, 총 24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과거 고객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청 내역 등 CRM 데이터를 분석해 소규모 그룹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5월 동행축제 참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5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5월 행사는 인천·춘천·세종·나주 4개 지역에서 동시다발로 개막식을 열고, 전국 130여 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배민은 지난 3월 동행축제에 이어 이번에도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픽업 서비스 4000원 할인 쿠폰을 이달 16일까지 제공한다. 또 동행축제 개막식 행사 지역에서는 ‘2000원 더하기’ 쿠폰을 더해 총 6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업주들이 픽업 주문 매출을 늘리고 배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일,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매장은 강동아이파크더리버 복합몰 4층 외부 옥상 정원에 위치해, 탁 트인 한강 전망은 물론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듯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총 204석(46개 테이블) 규모다. 

    아웃백 최초로 ‘다이닝 컨셉 테이블’을 도입했으며, 10인석 룸 2개를 확장해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U자형 6인 부스를 갖춘 첫 매장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삼양라운드스퀘어,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

    삼양식품과 삼양라운드스퀘어가 1일부터 31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를 진행한다.

    캠페인은 사회공헌플랫폼 포아브 앱을 통해 진행된다. 삼양식품을 포함한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모든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

    삼양식품과 삼양라운드스퀘어는 5000만 걸음을 목표로, 10만 걸음 당 삼양라면 1박스를 적립해 총 500박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중국 대표 백주 명가의 ‘노주노교 블랙’ 최초 출시

    하이트진로가 중국 대표 백주 제조사 ‘노주노교’의 고품질 가성비 제품 ‘노주노교 블랙’을 국내 최초 출시한다. 중국을 제외한 해외시장 최초 판매기도 하다.

    ‘노주노교 블랙’은 노주노교의 엔트리 라인 제품이다. 사천성에서 생산된 양질의 수수를 엄선한 후 백주를 만드는 전통 방식 중 하나인 ‘고태발효법’으로 90일간 장기 발효하여 양조한다. 

    100% 순수 곡물로 만들어 깨끗한 주질과 깊은 풍미,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도수는 42%이며 용량은 125ml, 250ml, 500ml 총 세가지로 출시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24/7series, 롯데월드타워·몰서 시즌 첫 팝업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5S/S시즌 상품은 물론, 이곳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5종을 함께 출시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을 의미하는 7가지의 프린트 디자인 티셔츠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볼캡,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한정 상품도 공개된다. 모든 상품은 팝업 한정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중제형 건강식품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이마트24는 5월 말일까지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12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종근당, 유한양행, 비비랩, 한삼인 등 브랜드에 상관없이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스캔 후 ‘APP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경품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뷰티디바이스(LG프라엘 스킨부스터)를, 매일 5명에게는 이마트24 앱 쿠폰(1만원)을 제공한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호주관광청과 손잡고 프리미엄 여행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호주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통해 ‘호주,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한 품격 있는 여행’ 기획전을 오픈하고, 시드니, 골드코스트, 울룰루, 퍼스 등 다양한 지역의 하나팩 2.0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시드니·울룰루·골드코스트 9일’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를 둘러보고 내부 투어도 함께 진행한다. 하버브릿지, 킹스 캐년와 같은 명소도 방문하고,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하버프론트 레스토랑에서 식사한다. 커럼빈 생츄어리에서는 코알라와 캥거루 등 호주의 대표 동물들도 만나볼 수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어린이 키 성장 돕는 ‘생활정원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출시했다

    생활정원 ‘키텐셜(KEYTENTIAL)’은 유아기부터 성장기 청소년까지 건강한 성장 잠재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 라인이다. 첫 제품으로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선보였다.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은 LG생활건강이 직접 연구 개발해 지난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제2024-27호)로 허가 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함유한 국내 첫 건강기능식품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꼬미루미 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웰푸드 파스퇴르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부터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2층에서 ‘꼬미루미 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원숭이 꼬미(바나나 우유), 곰 루미(딸기 우유), 펭귄 나미(믹스베리 우유) 등 꼬미루미 브랜드 캐릭터 및 세계관을 활용해 목장 콘셉트로 연출했다.

    행사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꼬미루미 제품 3종, 컵홀더, 풍선,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한국에서 가장 좋은 책’ 수상

    웅진씽크빅 웅진주니어가 출간한 그림책 ‘영원의 얼굴’이 올해 ‘한국에서 가장 좋은 책’ 공모전 그림책 부문(한국에서 가장 즐거운 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한국에서 가장 좋은 책’은 대한출판문화협회가 주최하고 서울국제도서전이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올해는 총 4개 분야에서 685종이 접수된 가운데 그림책 부문에는 179종이 응모해 이 중 10종이 최종 선정됐다.

    소윤경 작가의 그림책 ‘영원의 얼굴’은 춘향, 심청, 흥부, 바리공주 등 전래 이야기 속 인물들의 내면을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내 시대를 초월한 인간 본성의 다양한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출시

    남양유업이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한 병(350㎖)으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78%를 충족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함량 제품이다.

    특히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을 모두 담아 ‘완전단백질’ 요건을 충족했다. 총 1만6300㎎ 중 근육 구성과 회복에 중요한 3종(BCAA)은 7,800mg을 차지한다. 여기에 아르기닌도 1400㎎ 함유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주요 성분 모두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에서도 고함량 수준이다.

    맛과 질감 개선도 주목된다. 한 병 기준 저당 1g, 저지방 1g, 저콜레스테롤 10mg으로 구성된 ‘3저 설계’에 186㎉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초코바나나 맛으로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을 줄이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미키와 친구들’ 테마 협업 상품 선봬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디즈니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MICKEY&FRIENDS)’를 테마로 한 새로운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미키 초코 베리 케이크’는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호불호 없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무스 속에 바삭한 초코볼 크런치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으며, 새콤달콤한 산딸기 무스와 콤포트를 겹겹이 레이어링해 산뜻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2차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맛있는 음식이 더욱 맛있어지는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2차 이벤트를 잠실 송리단길에서 진행한다.

    2차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18일까지 잠실 석촌호수 근처 '송리단길'에서 운영된다. 740 스트리트는 칠성(7), 사이다(4), 제로(0) 각 단어 앞 글자를 딴 숫자를 의미하며 칠성사이다 제로와 함께 맛있는 음식이 더 맛있어지는 거리를 나타낸다.

    송리단길 중앙에 위치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는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로 변모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시음, 굿즈 만들기, 포토존 체험뿐만 아니라 칠성사이다 제로와 쇼콜라 팔레트가 협업한 한정판 메뉴도 판매된다.
  • ▲ ⓒ솔루나 리빙
    ▲ ⓒ솔루나 리빙
    ◇ 솔루나 리빙, 공예 전시 'Oasis' 개최

    솔루나 리빙(Soluna Living)이 오는 30일까지 일상에 쉼과 영감을 더하는 공예 전시 'Oasis'를 개최한다.

    가정의 달과 맞물려 열리는 이번 전시에는 유리, 도자, 금속, 옻칠 등 다양한 재료와 기법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국내외 25인의 공예 작가가 참여한다.

    이번 전시의 가장 큰 특징은 생활 속 공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이다. 전시된 작품들은 모두 실생활에서 직접 사용 가능한 공예품들로, 관람객은 단순히 눈으로 감상하는 것을 넘어, 실제로 작품을 만지고 느끼며 예술과 생활이 만나는 지점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