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구입 후 다이브앱 내에서 응모 … 최대 4회 참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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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인 ‘래플 패키지 티켓’을 현대카드 다이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15일 밝혔다.

    래플 패키지 티켓에는 오는 9월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 관람권과 함께, 톰 삭스의 한정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당첨자에 한해 구매가 가능한 판매 방식) 참여 기회, 전시장 내 게임 작품 체험 혜택이 포함돼 있다.

    ‘래플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면 톰 삭스가 나이키,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아이템 래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를 통해 ‘나이키 GPS 운동화’, ‘톰 삭스 리바이스’와 톰 삭스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티셔츠’, 추후 공개 예정인 ‘시크릿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입한 후 다이브 앱 내 ‘래플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래플 이벤트에 최대 4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한다.

    래플은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인 6월 11일, 7월 9일, 8월 6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9월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래플 패키지 티켓 소지자는 전시장 내 설치된 게임 작품인 '루나 랜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톰 삭스가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아폴로 11호 달 착륙 미션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작품으로 가상의 우주선인 루나 랜더를 안전하게 착륙시키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의 래플 패키지 티켓은 이날부터 다이브 앱을 통해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2만5000원이며 현대카드 회원은 20% 할인가인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 래플 패키지 티켓을 통해 예술과 기술이 결합된 톰 삭스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한차원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전시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통해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