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광열 코레이트자산운용 매니저·장영한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 대표 초청
  • ▲ ⓒDB증권
    ▲ ⓒDB증권
    DB증권은 오는 29일 평촌지점과 강남금융센터에서 각각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평촌지점은 오후 3시 30분부터 4층 세미나실에서 1부는 코레이트자산운용에서 '견조한 미국 경기 하에서 하이일드 채권투자와 금리 전망'을 주제로, 2부는 DB증권 이청호 세무사가 ‘해외자산 절세 전략’이라는 주제로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해외자산 투자 인사이트와 절세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1부를 맡은 인광열 코레이트자산운용 매니저는 글로벌 채권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4차산업에 대한 운용 레코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폭넓은 해외자산 운용 경험을 통해 터득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가진 투자 전문가다.

    강남금융센터는 인베스팅닷컴과 공동 주최하며 오후 7시부터 10층 세미나실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퀀트 기반 분석법과 통계적 차익거래(페어 트레이딩) 전략을 한번에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를 맡은 실전형 퀀트 투자 교육기관인 로셈트레이딩아카데미의 장영한 대표는 실제 트레이딩 경험을 바탕으로 롱-쇼트 페어 트레이딩을 통해 시장 방향성과 무관하게 수익을 추구하는 구조를 소개하고 최근 미국 주식 시장 흐름을 반영한 매수 타점 분석 기법, 청소년도 이해할 수 있는 투자 교육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DB증권 관계자는 “실제 전략과 운용 경험을 겸비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번 자리에서 유익한 정보와 투자 방향성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