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울렛, '짱구와 친구들' 테마 행사 진행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워드' 개편이랜드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 개최
-
- ▲ ⓒ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엔하이픈 미니 6집 팝업 국내 단독 선봬
HDC아이파크몰이 그룹 엔하이픈의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를 더욱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중국 베이징 서단 더뉴 B113과 광저우 패션 텐허 플라자,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등 중국과 일본에서 동시 개최되며 국내에서는 아이파크몰 용산점이 유일하다.아이파크몰 6층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 꾸며진 엔하이픈 ‘디자이어 : 언리쉬’ 팝업스토어(ENHYPEN ‘DESIRE : UNLEASH’ POP-UP STORE)에는 미니 6집 앨범과 머치(Merch, 공식상품), 그리고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함께 마련돼 신보에 대한 몰입감 높은 경험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한다. -
- ▲ ⓒ어그
어그(UGG)는 올해(1~5월) 남성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99% 증가하며 약 4배의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남성용 샌들 매출은 같은 기간 128% 늘어났다.
어그는 지난해 겨울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남성용 부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패션에 관심 많은 2030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어그는 올해 여름을 겨냥한 남성 샌들 라인업과 물량을 대폭 강화했는데, 이와 같은 전략이 적중하며 여름이 시작하기도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피크모드’ 샌들이다.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와 초경량 EVA 밑창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서머 팝업 페스티벌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에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 ‘서머 팝업 페스티벌(SUMMER POP-UP FESTIVAL)’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는 총 50여 개의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걸그룹 ‘ITZY(잇지)’의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가 10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신촌점에서는 9일부터 가수 임영웅 팬클럽의 자선 기부 행사와 함께, 팬텀싱어 시즌3 우승팀 ‘라포엠(LA POEM)’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
- ▲ ⓒLF
◇ 질스튜어트뉴욕, 여름 시즌 겨냥 수영복 라인업 확대 출시
LF의 질스튜어트뉴욕이 여성 수영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수영복 컬렉션이 단기간 내 품절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기록함에 따라, 지난 시즌보다 스타일을 확대해 총 7가지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출시한다.
수영복 컬렉션은 여름 여행과 휴식의 순간에 집중한 리조트 무드의 스윔웨어 라인으로, 정제된 실루엣에 가볍고 유연한 촉감, 고급스러운 디테일, 흡한 속건 및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 ▲ ⓒW컨셉
◇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 이어간다
W컨셉은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가 초반 흥행에 성공하면서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매일 브랜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닐바이피에 이어 플로움, 온앤온, 프론트로우, 시야쥬, 망고매니플리즈, 아뜰리에 드 루멘 등 W컨셉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유위크가 시작된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6% 증가하면서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앱 평균 방문자 수 18%, 앱 주문 건수도 21% 증가하면서 고객 유입과 주문량이 늘었다. -
- ▲ ⓒ쿠팡
◇ 쿠팡, 아이팔콘 98인치 MiniLED TV 단독 론칭
쿠팡은 글로벌 TV 브랜드 TCL의 캐주얼 브랜드 ‘아이팔콘(iFFALCON)’ 98인치 QD-MiniLED TV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19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아이팔콘 QD-MiniLED 98인치 TV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출시된 98인치 MiniLED TV 중 최초로 260만원대 가격으로 출시했다.
쿠팡은 아이팔콘 98인치 TV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전판매 기간(6월2~19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해당 기간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스타벅스 쿠폰 5만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사전구매한 고객들은 정식 론칭일인 6월 20일부터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
- ▲ ⓒ뉴발란스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멤버스위크 캠페인 개최
뉴발란스가 2025 '멤버스위크(Members Week)' 캠페인을 4일 개최했다. 멤버스위크는 뉴발란스 회원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연례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992 시리즈 래플 행사와 함께 △740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멤버스위크 전용 드롭 상품이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이번 멤버스위크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등급별 할인 쿠폰보다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등급별 쿠폰 부스팅이 새롭게 도입된다. -
- ▲ ⓒ현대아울렛
◇ 현대아울렛, '짱구와 친구들' 테마 행사 진행
현대아울렛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점포에서'짱구와 친구들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 각 점포의 특성에 맞춘 이색 포토존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450m 길이의 수로와 야외 분수광장이 있는 김포점에는 분수광장에서 물총놀이를 하는 짱구와 친구들 포토존이, 펫파크 등 펫 친화적 콘텐츠를 선보이는 스페이스원에는 흰둥이와 함께 산책하는 짱구와 가족들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문구류, 인형 등 600여 종의 굿즈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짱구 스토어도 오픈한다. 6일부터 15일까지는 김포점에서, 20일부터 29일까지는 송도점에서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8마케팅’으로 물가 안정 나선다
GS더프레시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스페인백돼지협회(INTERPORC) 및 스페인무역투자진흥청(ICEX)과 협업해 ‘스페인 돈육 피에스타’를 연다.
‘스페인산 돌돌말이 대패삼겹살 800g’을 GS Pay 행사 카드 결제 시 8800원, ‘스페인산 삼겹 슬라이스 450g’은 6980원에 판매한다. 총 80톤(t) 한정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물량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이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상생 업무협약동원홈푸드가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영유아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한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영유아 영양, 급식 교육 활성화 ▲영양식 공동 연구개발 ▲쿠킹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워드' 개편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7일부터 멤버십 회원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전면 개편하며 고객의 선택권을 한층 넓힌다.새롭게 적용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은 고객이 적립한 별의 개수에 따라 ▲제조 음료 사이즈 업 무료 ▲제조 음료 무료 ▲푸드 바우처 ▲MD 바우처 등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했다.골드 회원의 경우 기존처럼 별 8개와 12개로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으로 별 2개를 사용해 음료 사이즈 업이 가능하며, 별 15개로 푸드 8000원 바우처, 별 50개로 MD 2만5000원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푸드와 MD는 추가 금액 결제 시 바우처 금액 이상의 제품으로도 교환 가능해 리워드 사용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
◇ 모두투어, 여름방학 시즌 겨냥 '가족 여행 맞춤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 여행 맞춤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필리핀의 세부·보홀, 인도네시아 발리,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베트남의 다낭·푸꾸옥 등 가족 여행객 수요가 높은 동남아 인기 지역으로 구성됐다. ▲패밀리팩 ▲아동반값 ▲3대 가족 여행 등 다양한 맞춤형 카테고리를 통해 가족 구성과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대표 상품 '2+2 패밀리팩 맘편한 세부 5일'은 월드 체인 샹그릴라 리조트에 투숙하며, 키즈클럽·키즈풀 등 가족 편의시설과 전용 해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
- ▲ ⓒ요기요
◇ 요기요, ‘2025 요마트 상반기 결산전’ 진행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오는 7일까지 상반기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요마트 상반기 결산전’을 진행한다.요기요는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높은 선택을 받은 톱10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한 특가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는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이번 특가전에서는 ▲나뚜루 파인트 전품목 50% ▲필리핀산 Dole 바나나 40.2%, ▲CJ 햇반 작은공기 34.7%, ▲농심 올리브짜파게티 20% 할인 등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 ▲ ⓒhy
◇ hy,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 출시hy가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을 출시한다.바이오리브 킬팻의 핵심은 hy가 자체 개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HY7601 + KY1032)이다.김치 유래 균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중 ▲체질량지수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등 10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WOW 컵면’ 2종 출시오뚜기가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큼지막한 건더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넣었고,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등으로 원물감을 살린 고퀄리티 건더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두 제품 모두 건더기를 대폭 늘려 기존 제품 용량 대비 푸짐한 총 중량 80g으로 구성했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삼성웰스토리가 6월 22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웰스토리텔러' 2기를 모집한다.웰스토리텔러 2기는 국내에 거주하는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전공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6월 22일까지 삼성웰스토리 기업블로그인 스토리W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최종 선발된 12명의 웰스토리텔러는 오는 7월부터 3개월 동안 프리미엄 급식 사업장과 인기 외식 고객사 매장 체험, 임직원 직무 인터뷰, 삼성웰스토리 SNS 컨텐츠 기획 등의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웰스토리텔러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시상금도 지급된다. 또한 SNS 컨텐츠 기획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틱톡 라이트 프로모션 진행뚜레쥬르가 오는 7월 7일까지 틱톡 라이트와 함께 뚜레쥬르 대표 인기 상품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별도 링크를 통해 틱톡라이트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하면 뚜레쥬르의 대표 인기 상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전국 뚜레쥬르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 스캔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받은 쿠폰은 틱톡 라이트 앱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국민응원 캠페인 전개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이 부담 없는 한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먼저 6월 10일부터 11일까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 방문 시 누구나 짜장면을 3900원에 즐길 수 있다.국가 안보와 국민의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제복근무자를 대상으로 한 ‘호국보훈 감사 행사’가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제복을 착용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신분증을 제시하면, 짜장면을 3900원에 즐길 수 있다.6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동원홈푸드가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영유아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한 급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영유아 영양 및 급식 교육 활성화 ▲영양식 공동 연구개발 ▲쿠킹클래스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동원홈푸드는 영유아 식자재 브랜드 ‘이팜키즈’를 운영하며, 어린이집·유치원 등 전국 3000여개 경로에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이팜키즈는 친환경 농산물, 축산물, 무항생제 유제품 등 영유아 전용 식재료들로 구성돼 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햇반 용기 업사이클링 확대CJ제일제당은 플라스틱 재활용 기업 승진케미칼과 포장재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CJ제일제당은 햇반 용기 회수체계 구축 및 운영 지원을, 승진케미칼은 회수한 용기의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화 등 햇반 용기 업사이클링 활동 안착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이와 연계해 CJ제일제당은 고객이 직접 돌려보낸 햇반 용기를 활용해 DIY 시계를 만드는 임직원 봉사활동도 진행한다.CJ제일제당은 2022년부터 햇반 용기 수거 캠페인을 펼치며,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대부분 폐기되던 햇반 용기를 직접 회수하고 있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신규 TV 광고 공개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맥주 브랜드 ‘테라 라이트(TERRA Light)’의 신규 TV광고 ‘진짜 괜찮아’ 편을 공개한다.이번 광고는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이라는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광고는 5일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여름 시즌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제품 특장점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