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광화문에 전략 직영 매장 오픈웅진씽크빅 웅진마켓, ‘7주년 감사제’ 진행롯데홈쇼핑, 북유럽 감성 데님 'r.a studio' 아시아 최초 론
-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광화문에 전략 직영 매장 오픈맘스터치가 글로벌 버거 QSR 브랜드 격전지인 서울 광화문 한복판에 전략 직영 매장인 ‘맘스터치 광화문점’을 오픈했다.광화문 광장 인근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맘스터치 광화문점은 지상 3개 층 120석 규모로, 3대 인기 패스트푸드인 버거·치킨·피자를 모두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점 이상의 맛과 품질로 빠르게 제공하는 ‘QSR플랫폼’ 매장으로 운영된다.판매 메뉴는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핫치즈빅싸이순살’, ‘싸이피자’ 등 브랜드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에드워드 리 컬렉션 버거와 치킨, 조각 피자까지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QSR 메뉴들을 한 매장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대상웰라이프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생애주기 및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이번 개편으로 대상웰라이프는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건강 솔루션을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X)으로 구현해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강화했다.‘We Create Healthy Life for Every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헬스케어·솔루션 기업으로서의 BI 시각화 ▲브랜드별 소개 강화 ▲고객 참여형 제품 찾기 솔루션 등 고객 중심의 정보 제공 체계를 전면 재정비했다.
-
- ▲ ⓒ야놀자
◇ 야놀자, AI·빅데이터쇼서 글로벌 트래블 테크 전략 공유야놀자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인공지능 & 빅데이터 쇼’를 통해 글로벌 트래블 테크 전략을 공유한다.야놀자는 AI, 보안 등 첨단 분야 융합 기술 트렌드를 다루는 컨퍼런스 행사인 ‘테크콘’에 참여해, 국내외 IT 리더들과 함께 산업을 선도하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야놀자가 보유한 기술 경쟁력을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버티컬 AI’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여행 산업 혁신 전략을 전파할 계획이다. -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여름방학 맞이 영어캠프홀릭 패키지 확대NOL 인터파크투어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영어 교육과 여행을 결합한 '영어캠프홀릭' 패키지를 확대 출시한다.국내에서도 알찬 구성의 영어캠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신화월드 및 개인맞춤 해외교육플랫폼을 제공하는 비엘에프(BLF)와 협업해 제주 캠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7월13일 첫 출발하며, 1~3주 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해외 패키지는 오키나와, 사이판, 발리 등 다양한 국가에서 1~4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각각 7월27일, 7월20일, 8월10일에 첫 출발하며 만 5세에서 최대 만 15세까지 참여 가능하다. -
- ▲ ⓒ본아이에프
◇ 본아이에프,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모집 분야는 ▲영업관리(SM) ▲가맹영업 ▲마케팅 총 3개다. 접수 기간은 6월16일부터 29일까지이며, 지원서 접수는 본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 가능하다.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가 진행되며, 이후 1차 면접(역량면접), 2차 면접(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8일 입사 예정이다. 입사 후 신입사원 입문교육(▲공통교육 ▲직무교육 ▲실무OJT)이 진행되며, 수습 평가 통과 시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
- ▲ ⓒ풀무원식품
◇ 풀무원, ‘30초간편 김자반 무침 만들기’ 간편 조리 키트 출시풀무원식품이 30초만에 간편하게 맛있는 밑반찬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30초간편 김자반 무침 만들기(108g, 6980원)’를 출시했다.신제품은 돌김자반, 견과류, 소스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한 올인원 키트로 별도 재료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남해 연안에서 자란 신선한 김자반을 한 번 볶아 고소함과 향긋한 바다의 향을 살리고, 사과식초가 들어간 새콤달콤한 간장 베이스 소스로 단짠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여기에 고소한 아몬드와 볶음 참깨를 더해 김자반 무침의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
- ▲ ⓒ오뚜기
◇ 오뚜기, 화끈한 매운맛 ‘땡초김말이’ 출시오뚜기가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 맛을 담은 신제품 ‘땡초김말이’를 출시했다.‘땡초김말이’는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튀김 메뉴로, 기존 김말이 제품과 달리 청양고추를 첨가해 강렬하고 화끈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특히, 국산 김을 사용하여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오뚜기 당면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간편한 조리법도 눈길을 끈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11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전통주 칵테일 2종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줄 ‘전통주 칵테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먼저 ‘참외로운 문배’는 문배술에 제철 참외와 바질을 조화롭게 블렌딩했다. ‘문배 향긋할깻’은 코리안 모히토 콘셉트의 칵테일로, 돌배 향의 문배술에 깻잎과 라임을 더해 향긋하면서도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전통주 칵테일과 잘 어울리는 제일제면소만의 한식 요리 페어링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문배의 여름 세트’는 전통주 칵테일 2잔과 ‘제일 항정수육’으로 구성돼, 고소한 육향과 칵테일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웅진마켓, ‘7주년 감사제’ 진행웅진씽크빅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웅진마켓이 오픈 7주년을 맞아 7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990원부터 시작하는 ‘77특가’ 상품을 포함해 도서, 교구, 완구 등 육아·가정 중심의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웜그레이테일 핸드타월’을 선착순 증정한다.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웅진마켓 7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한다. - ◇ 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모델에 배우 설인아 발탁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몬드’ 광고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롯데칠성음료는 설인아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 등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오트몬드의 건강한 식물성 음료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광고는 살인아가 포만감이 필요한 순간에 31㎉ 샌드위치 한 입, 35㎉ 초코 케이크 한 입, 28㎉ 아몬드 세 알과 오트몬드 오리지널, 초코, 언스위트 한 팩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같은 칼로리지만 다른 포만감을 가진 오트몬드를 선택한다.
-
- ▲ ⓒ롯데칠성음료
-
- ▲ ⓒ락앤락
◇ 락앤락, 냉동실 전용 정리용기 ‘프리저핏’ 신제품 출시
락앤락이 냉동실 전용 정리용기 ‘프리저핏’의 틈새용기와 도어포켓용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저핏’은 냉동실 수납에 최적화된 모듈형 정리용기로, 냉동실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일자형의 ‘틈새용기’는 선반 사이의 애매한 틈에 쏙 들어가고, 타워형 구조의 ‘도어포켓용기’는 냉동실 문 안쪽 공간까지 수납할 수 있다. 확장형 트레이를 활용하면 세로로 세워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을 확대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
- ▲ ⓒGS25
◇ GS25,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3종 출시
GS25가 88년 전통의 유제품 명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여름철 입맛을 겨냥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다.
GS25에서 오는 11일부터 순차 출시되는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우유바 ▲딸기바 ▲초코바 총 3종의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세 가지 플레이버 모두 서울우유의 국산 원유와 생크림을 주원료로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서울우유 우유바’는 국산 원유 함량 62%로, 프리미엄 원유 아이스크림을 간편한 바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
- ▲ ⓒ후아유
◇ 이랜드 후아유, 캘리포니아 무드 담은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가 전개하는 후아유가 Feel Summer in California를 콘셉트로 캘리포니아의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철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CALI GIRL(캘리걸) △USA △NEW STEVE(뉴스티브) 등 후아유가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선보인 인기 컬렉션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오는1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약 60평의 대형 규모로 진행된다. -
- ▲ ⓒ컬리
◇ 컬리, 10주년 맞이 추천템 선물 이벤트 실시
컬리는 광고 모델인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의 추천 컬리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컬리는 이효리·이상순, 이찬혁 세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공개했다. 고객들은 효리&상순 부부의 건강한 집밥 키트와 트렌디한 간식 키트, 이찬혁의 무궁무진한 치즈&빵 키트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투표하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선택한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선물한다. -
- ▲ ⓒ아성다이소
◇ 다이소몰, ‘Daiso-DAY 썸머득템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썸머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여름 신상 인기 상품들을 모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오는 11일 수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쿨썸머 시리즈, UV차단템, 썸머뷰티, 선풍기 등을 비롯한 2025 썸머시즌템과 바캉스 아이템 등 여름 필수 상품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
- ▲ ⓒLF
◇ 닥스액세서리, 이태리 프리미엄 벨트 라인 ‘루체’ 출시
LF의 닥스액세서리가 이태리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벨트 라인 ‘루체(LUCE)’를 새롭게 출시하며, 고급 가죽 액세서리 제품군을 강화한다.
닥스액세서리는 이태리 전통 가죽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벨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소재의 선정부터 제작 공정까지 철저한 고급화 전략을 토대로 기획한 루체 컬렉션을 통해 프리미엄 레더 액세서리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루체 벨트 라인은 파티나(Patina), 포멀(Formal), 풀그레인(Full-grain), 스웨이드(Suede) 총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이태리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했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울샴푸 블랙·화이트 출시
애경산업의 ‘울샴푸’에서 세탁 시 섬유를 보호하면서도 어두운 옷은 선명하게, 밝은 옷은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울샴푸 블랙’과 ‘울샴푸 화이트’를 출시했다.울샴푸 블랙·화이트는 이염 및 재오염 방지 성분과 중성 pH를 적용해 섬유의 색상을 케어하고 세탁 시 발생할 수 있는 섬유 손상을 줄여주는 중성세제이다. 또한 덴마크산 효소를 함유해 섬유의 보풀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싱그러운 플라워향이 향기로움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산청·하동군 지역 특산물 활용한 로코노미 상품 선봬
이마트24가 행정안전부와 함께 하는 지역상생프로젝트로 산청군, 하동군의 특산물을 활용한 ‘로코노미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불고기부추김밥(3600원) ▲카프레제샐러드(3900원) ▲토마토치킨샌드위치(3200원) ▲토마토리볶음정찬도시락(5,900원) 등 4종을 오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들 상품은 산청군의 ‘부추’, 하동군의 ‘토마토’ 등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해 간편식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북유럽 감성 데님 'r.a studio' 아시아 최초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알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r.a studio(라스튜디오)’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이번 론칭을 통해 북유럽 최대 규모 패션 박람회인 ‘코펜하겐 국제 패션 박람회(CIFF)’ 출품작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12일 패션 프로그램 ‘진짜패션 룩앳미(Look at Me)’에서 ▲부드러운 원단에 플라워 패턴 자수를 더한 ‘자수 레이스 셔츠’ ▲빈티지한 색감의 ‘와이드 벨티드 데님 2종’이 첫 선을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