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부스 운영한국필립모리스, 스틱 신제품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 출시제너시스 BBQ, 올해 상반기 1만2000마리 치킨 기부
  • ▲ ⓒ아디다스
    ▲ ⓒ아디다스
    ◇ 아디다스, 축구선수 이강인과 널 믿어 브랜드 캠페인 공개

    아디다스가 축구선수 이강인과 그를 응원하는 파리 시티 팬들의 진심 어린 교감을 담은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을 25일 공개한다.

    아디다스의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You Got This)’는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어려운 순간에도 혼자가 아님을 믿고 긍정적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파한다. 가족, 친구, 동료 심지어 뜻밖의 팬 등 다양한 서포터를 조명하며, 그들이 건네는 따뜻한 한 마디, 응원의 제스처가 얼마나 큰 용기와 동력이 될 수 있는지 강조한다.
  • ▲ ⓒ29CM
    ▲ ⓒ29CM
    ◇ 29CM, ‘폴라로이드 플립’ 국내 단독 선발매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글로벌 즉석카메라 브랜드 폴라로이드의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을 국내 단독으로 29에디션을 통해 선발매한다.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은 1980년대 클래식 600 시리즈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시에 디지털 기능을 적용해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피사체와 거리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초점을 맞추는 4-렌즈 시스템을 적용해 장거리 촬영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타이머, 이중 노출, 셔터 스피드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 ▲ ⓒ29CM
    ◇ 이랜드리테일 신디, NC이스트폴점 신규 매장 오픈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가 서울 광진구 NC이스트폴 내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지하 1층 애슐리퀸즈 매장의 맞은 편에 위치했으며 매장 규모는 약 85㎡(25평)로, 남성·여성·잡화 전 라인을 갖춘 구성으로 운영된다.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쿨·아이스 편애깅스’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日 초대형 테마파크 정글리아 티켓 국내 첫 오픈

    NOL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여행플랫폼 중 처음으로 일본 오키나와에 위치한 초대형 테마파크 ‘정글리아’ 티켓 판매에 나선다.

    정글리아와 정식 티켓 판매 계약을 맺은 곳은 국내 OTA 중 NOL 인터파크투어가 처음이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24일 티켓 판매를 개시했다.

    정글리아는 ‘흥분과 호화로움, 파워 바캉스'를 콘셉트로 일본 오키나와에 7월25일 오픈하는 초대형 테마파크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올해 상반기 1만20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치킨대학 착한기부’,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올해 6월까지 지역 사회 이웃들에게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지난 1월, 이천에 위치한 ‘이천청미노인복지관’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 3월에는 용인 ‘수지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취업준비생들과 치킨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한부모 가정, 그룹홈(아동공동생활가정), 해외 파병을 앞둔 국군 장병들까지 우리 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각계각층에 총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2억7000만원을 넘는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매권 증정 이벤트

    모두투어가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모두멤버스 회원이 태국 여행 상품을 신규 예약할 경우 선착순 35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1인1매, 총 350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내 '코쿤캅, 여기는 태국'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6.25전쟁 75주년 앞두고 해병대에 의료 및 제품 지원

    롯데웰푸드는 6.25전쟁 75주년을 맞아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위를 위해 격오지에서 헌신하는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인천 강화군 서도면 소재의 해병대 2사단 볼음소초를 방문해 국군 장병들을 위한 치과 진료를 진행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볼음소초에서 근무하는 군 장병들이 구강 검진을 받았으며, 진료 참여자에게는 자일리톨껌을 비롯한 롯데 간식 꾸러미가 함께 제공됐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핑구 컬래버 오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오는 7월4일부터 8월31일까지 59일간 인기 캐릭터 핑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핑구의 매력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실제 홈볼트 펭귄이 지내는 극지방존은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꾸며져 마치 핑구와 함께 남극을 다녀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해양 생물들과 핑구가 어우러진 전시 연출, 조형물들이 설치돼 인증샷을 찍기에도 좋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가 지난 20일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 부스를 운영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단독 부스를 통해 브랜드 체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현장 열기를 더했다. 

    부스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포함한 과일리큐르 6종과 ‘참이슬 X 오징어 게임’ 에디션 등 다양한 진로 제품을 직접 시음하고, 쏘맥 음용법과 쏘맥타워 시연 등을통해 한국 주류 문화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
    ◇ 콘래드 서울, 신임 총지배인 사무엘 피터 선임

    콘래드 서울이 사무엘 피터를 신임 총지배인으로 선임했다. 

    스위스 국적의 사무엘 피터 총지배인은 일본, 싱가포르, 태국, 스위스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20여 년간 럭셔리 호텔 운영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 호텔리어다. 

    포시즌스, 아난타라, 아마리, 힐튼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 운영 리더십을 발휘해왔으며, 이번 임명을 통해 콘래드 서울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 ⓒ화요
    ▲ ⓒ화요
    ◇ 화요, ‘화요19金’ 모델에 김민하 발탁

     ㈜화요가 신제품 ‘화요19金’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 화요가 브랜드 모델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민하는 2022년 공개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김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화요는 앞으로 김민하와 함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다양한 국내외 캠페인과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모듈형 침대 ‘BMA-1169’ 출시

    에이스침대가 날개형 파티션을 원하는 위치에 조립해 다양한 침실 구성이 가능한 2in1 모듈형 침대 ‘BMA-1169’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헤드보드의 원하는 위치에 파티션을 조립할 수 있는 구조로, 싱글 및 트윈 형태로 가족 구성원의 수면 패턴이나 취향에 따라 침실 공간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면뿐 아니라 생활 방식까지 각자의 리듬에 맞춰 나눌 수 있다. 파티션에는 각각 조명과 수납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같은 공간을 쓰더라도 서로의 영역이 자연스럽게 구분된다.
  • ▲ ⓒ웅진
    ▲ ⓒ웅진
    ◇ 웅진, KCCM서 고객 경험 중시 AICC 사례 공유

    웅진이 지난 6월 24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제24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이하 KCCM)’에 참가해 세션 발표 및 부스 운영을 진행했다.

    올해 컨퍼런스에서 웅진은 ‘고객 경험에 AI를 더하다’라는 제목의 세션 발표를 통해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한 자사의 AI 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AICC) 구축 경험과 운영 전략을 소개했다

    발표를 맡은 임연제 웅진 VC사업본부장은 ▲음성봇·챗봇 ▲STT ▲요약 ▲다국어번역 등 AI 기능이 적용된 클라우드 기반 AICC를 자체 인력으로 설계 및 구축한 사례를 공유했다. 특히 실제 상담 인력의 실무 노하우를 반영해 사람 중심의 디지털 상담 환경을 구현한 점을 강조했다.
  • ▲ ⓒBBQ
    ▲ ⓒBBQ
    ◇ 제너시스BBQ, 올해 상반기 1만20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치킨대학 착한기부’,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상반기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BBQ는 1월 이천에 위치한 ‘이천청미노인복지관’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 3월에는 용인 ‘수지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취업준비생들과 치킨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한부모 가정, 그룹홈(아동공동생활가정), 해외 파병을 앞둔 국군 장병들까지 우리 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각계각층에 총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2억7000만원을 넘는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그린 라운지’ 여름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했다. ‘레몬 탕수육’은 탕수육을 바삭한 춘권피 튀김 그릇에 담아낸 이색적인 메뉴다. ‘중식 냉면’은 전복, 문어숙회, 오향장육 등 보양 식재료에 채소와 장아찌를 곁들인 보양 냉면이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매장별로 운영 메뉴는 상이하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스틱 신제품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의 캡슐형 신제품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을 6월 26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연초 고유의 묵직한 풍미를 기반으로, 스틱에 내장된 캡슐을 터뜨리면  색다른 상큼한 맛으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은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과수원 제로슈가’ 출시

    남양유업이 단체급식, 식당 등 특수처 경로를 겨냥한 ‘과수원 제로슈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제품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고 175㎖ 미니캔 용기 등 특수 유통환경에 최적화한 설계를 갖췄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 혼합음료로, 오렌지∙청포도 맛 2종으로 구성됐다. 과수원 제로슈가는 특수처 경로를 시작으로 B2C 유통채널까지 판매 활로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CU,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와 손잡고 간식 3종 출시

    CU가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Australian Macadamias)와 협업해 푸딩, 쿠키, 아이스크림 등 마카다미아 간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CU는 헬시플레져, 헬스 디깅 등 트렌드에 건강한 원물 간식과 이를 활용한 상품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CU는 고품질의 호주산 마카다미아를 활용한 ▲코코로 마카다미아 푸딩(4500원) ▲마카다미아 초코 쿠키(2900원) ▲마카다미아 브리틀바(3000원) 등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2025 롯데백화점 여름 정기 세일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총 550여 브랜드가 참여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정기 세일(2025 SUMMER SALE)'에 나선다.

    기능성 의류, 수영복 등 ‘여름 필수템’을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폴로랄프로렌, 준지, 지오지아 등 패션 브랜드에서는 냉감 반팔 니트부터 린넨 셔츠까지 여름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랑콤에서는 ‘UV엑스퍼트 50ml’ 구매 시 다양한 구성품을 증정하는 롯데백화점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쿠팡, 상반기 최대 리빙 축제 ‘WOW 더 리빙쇼’ 진행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이다.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초특가쇼’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단, 4일간 파격 할인”…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인기 먹거리를 모아 단 4일간의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CRAZY 4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은 100g 기준 1990원 파격가로 제공한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은 100g기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각 3450원, 3800원에 판다.

    다음달 2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등심, 안심, 채끝, 치마살, 업진살, 부채살 등 다양한 부위의 ‘농협안심한우 구이류를 40% 할인한다.

  • ▲ ⓒgs샵
    ▲ ⓒgs샵
    GS샵, 호캉스 겨냥 ‘인스파이어 리조트’ 최대 80% 할인 패키지 선봬

    GS샵은 다음달 1일까지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조식,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일 이용권 등을 포함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 패키지’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카드 할인까지 적용하면 디럭스룸 1박 패키지는 구성 상품 개별가격을 합산한 151만8000원에서 최대 75% 할인된 37만6200원, 2박 패키지는 283만8000원에서 최대 80% 할인된 56만6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다. 상품을 구매하면 이용 날짜를 예약할 수 있는 링크를 발송하며 고객들은 해당 주소에 접속 후 날짜와 객실을 선택하면 된다. 투숙일 기준 10일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