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 론칭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전개웅진스마트올, WSAT 실시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아이엠, 신제품 3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은 이달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의 콘셉트는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헤어케어’다. 브랜드명에 담긴 ‘나다움’의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한 모발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패키지도 기존 라인과 차별화해 나를 위한 새로운 헤어케어를 상징하는 민트 색상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 론칭
NS홈쇼핑이 오는 1일 오후 4시25분 ‘하림 누룽지 반마리삼계탕’을 론칭 방송한다.
‘하림 누룽지 반마리 삼계탕’은 황동판위에서 전통방식으로 만든 국내산 찹쌀 누룽지를 넣어 구수한 맛을 더하고, 반마리 패키지로 양과 칼로리 부담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NS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하는 ‘하림 누룽지 반마리 삼계탕’은 1팩당 600g이며 6팩 구성으로 가격은 4만7900원이다.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CU
◇ CU,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서비스 개시
CU는 업계 단독으로 전국 CU에서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및 출금 서비스를 30일 오전 11시부터 개시한다.카카오페이머니 충전 및 출금 서비스는 CU에 방문한 고객이 카카오페이 바코드를 제시하고 충전할 금액을 현금으로 지불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1회 최대 충전 금액은 10만원이며, 1회 최대 출금 금액은 3만원이다. -
◇ 무신사 솔드아웃, 상반기 최고 프리미엄 상품은 키링
- ▲ ⓒ무신사
올해 상반기 한정판 개인간거래(C2C) 시장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은 키링인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K-팝 아이돌까지도 애장하는 키링의 경우 정가 대비 가격이 최소 서너배에서 최대 수십배까지 껑충 뛰었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 올해 상반기(1~6월)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정가 대비 실거래 가격 상승폭이 가장 큰 상품은 팝마트의 ‘라부부 더 몬스터즈 하이라이트 시리즈 충성 키링’로 집계됐다. 이 상품은 공식 발매가가 2만1000원이지만 이달 중순에 16만3000원에 거래가 이뤄져 가격 상승률 676%를 기록했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준지, 파리 패션위크에서 26SS 컬렉션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지난 27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의 미술관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준지는 이번 26SS 컬렉션의 주제를 ‘BOY-ISH(보이시)’로 정했다. 소년, 소녀의 옷 입기에 대한 실수들이 아주 특별하고 멋진 패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남녀 총 39개 룩이 공개됐다. 이날 쇼는 국내외 패션업계 및 미디어 관계자, 바이어, 셀럽 및 인플루언서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 ▲ ⓒ쿠팡
◇ 쿠팡, 전국 가성비 숙소 50곳 최대 21% 할인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다음달 6일까지 전국 가성비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21%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전국 주요 숙소 50여 곳을 서울, 강원, 경기, 부산, 경상, 인천, 전라, 충청, 제주 등 9개 권역별로 구성했다.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은 여행지에 맞춰 다양한 숙소를 손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다. -
- ▲ ⓒ컬리
◇ 컬리, 첫 ‘패션컬리페스타’ … 최대 84% 할인
컬리는 ‘패션컬리페스타’를 열고 1만7000여개 상품을 최대 84% 할인한다.
따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션컬리페스타는 컬리가 패션 카테고리에서 여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다. 베스트 상품부터 단독 상품, 여름 시즌 상품까지 컬리가 큐레이션한 패션 상품을 압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만원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컬리에서 만나고 싶은 패션 브랜드를 댓글로 남긴 5명에게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11시 100% 당첨 최대 반값 쿠폰과 컬리멤버스 대상 20% 할인 쿠폰 등도 준비했다. -
-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스파오,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에서는 △버뮤다 팬츠 △나일론 쇼츠 △코튼 쇼츠 등 스파오의 합리적인 가격의 반바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
- ▲ ⓒ11번가
◇ 11번가, 여름 외식 수요 정조준
11번가가 7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실시, 7월1일부터 4일간 인기 외식 e쿠폰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7월 ‘E쿠폰 메가 데이’는 무더위와 휴가로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피자헛 등 4곳과 협업해 릴레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토스페이머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최대 10%)도 매일 선착순 발급해, 고객이 e쿠폰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내달 7일 KBO 피규어 텀블러 첫 선
CJ온스타일은 오는 7월7일 KBO 피규어 텀블러를 론칭하고 같은 날 오후 12시 모바일 라이브 단독 판매한다.
상품은 CJ ENM 커머스 부문이 운영하는 유통 플랫폼 CJ온스타일과 브랜드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BKI), 엔터 부문 자회사이자 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을 보유한 티빙(TVING)이 공동 기획한 결과물이다.
브랜드웍스코리아의 감도 높은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가 KBO 리그 소속 10개 구단의 팀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했다. 오덴세 시그니처 디자인인 투웨이 루프 형태를 담은 텀블러에 각 구단의 마스코트 피규어가 달린 빨대 마개와 로고, 고유 컬러를 반영해 구단별 시그니처 패키지로 구성했다. -
- ▲ ⓒ롯데물산
◇ 롯데물산, 2025 롯데 아쿠아슬론 개최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7월6일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에서 도심 속 이색 스포츠 대회 ‘2025 롯데 아쿠아슬론’을 개최한다.2022년부터 매년 여름 열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롯데 아쿠아슬론’은 석촌호수 수영과 롯데월드타워 수직 마라톤 ‘스카이런(SKY RUN)’을 결합한 대회로, 시민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건강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도 작년과 동일하게 석촌호수 동호를 두 바퀴(총 1.5km) 수영하고, 롯데월드타워 1층부터 123층까지 2917개 계단을 오르는 코스로 진행된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전개놀유니버스가 브랜드 메시지 ‘나의 세계를 놀랍게’를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 영상을 순차 공개하며 시즌 캠페인을 전개한다.놀유니버스는 여행과 여가, 문화 생활 속 감정의 순간에 집중해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여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여행을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하늘은 언제나 그곳에 있었다’ 편과 친구들과 떠난 바다의 여유로움과 청량함을 표현한 ‘여름이 내게 놀러왔다’ 편을 먼저 소개했으며, 30일 오전 10시에는 페스티벌의 활기와 감동을 담은 마지막 영상 ‘내가 가장 뜨거운 계절의 시작’ 편을 공개한다.또 서울 용산역 인근에 설치한 대형 인터랙티브 디지털 월을 통해 여름 바다의 시원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
- ▲ ⓒ캐리비안 베이
◇ 캐리비안 베이, 무더위 날리는 '워터 뮤직 풀파티' 개최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7월4일부터 8월24일까지 '워터 뮤직 풀파티'가 매일 열린다.삼성카드와 함께하는 워터 뮤직 풀파티에서는 반달록, 준코코 등 유명 클럽 디제이들이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물놀이객들에게 K팝, EDM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특히 아이돌그룹, 힙합 아티스트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스페셜 무대도 디제이 풀파티와 함께 진행되는데, 현재 창모(5일), 코요태(12일), QWER(19일), 라이즈(8월7일) 등 스타들의 공연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인천 섬지역 봉사활동 및 취약계층 지원 프로그램 실시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는 밀착형 봉사활동과 기부 연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했다.지난 6월26일에는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입도객들의 쾌적한 이용환경과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해 신도 선착장 해변 쓰레기 줍기 활동을 실시했다.또한, 임직원 봉사단은 같은 날 신도 포도농가 세 곳을 방문해 본격적인 포도 수확철에 앞서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특히, 인스파이어는 시그니처 레스토랑 등 리조트 내 식음 업장에서 지역 농산물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 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 농가와의 교류를 확장하고 더욱 견고한 지역사회 농산물 생산 기반 조성에도 일조할 계획이다. -
- ▲ ⓒhy
◇ hy, 건강한 식문화를 위한 ‘투모로우 캠페인’ 전개hy가 ‘투모로우 캠페인’을 전개하며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선다.투모로우 캠페인은 2014년부터 이어온 ‘당줄이기 캠페인’을 확장한 것으로 제품의 당, 지방, 첨가물 등을 줄여나가는 활동이다. hy는 ‘건강한 내일을 위한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간 1600톤 규모의 당류를 추가로 감축할 계획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가성비·가심비 '마카오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고객의 다양한 여행 스타일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다양화한 '마카오'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마카오 완벽일주 ▲마카오 에어텔을 비롯해 ▲마카오+홍콩·주해·심천 ▲마카오+계림 등 인근 지역을 연계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실속 있는 에어텔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까지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해,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마카오 완벽일주 3일’은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한강수영장에서 브랜드 팝업존 운영삼양식품이 7월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푸드존에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여,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팝업존에서는 삼양라면, 탱글, 맵탱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컬러풀한 여름 무드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통해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극성수기 기간인 7월25일부터 8월17일에는 방문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스텝퍼 펀치’, ‘순간 타임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 SNS에 인증사진을 남기면 되는 ‘팝업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
-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대형 래핑 버스 운행으로 '골든티켓 페스타' 홍보제너시스BBQ 그룹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의 고객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7월24일까지 대형 래핑 버스를 활용해 서울 시내의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구간을 순회한다. 버스는 여의도-홍대, 한양대-강남, 강남-가락시장 3개 구간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각 1대씩 총 3대를 운행한다.래핑 이미지에는 BBQ앱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포함해 앱의 접근성을 높이며 더 쉽고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
- ▲ ⓒ화요
◇ 화요, ‘화요19金’ 광고 영상 공개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컨셉을 시각적으로 반영했다.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기다리지도, 무작정 쫓지도 않겠다”고 말하며,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
- ▲ ⓒ대상
◇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매실청’ 판매망 확대대상㈜ 청정원이 당 섭취 부담을 줄인 ‘알룰로스 매실청’ 판매망을 확대한다.대상㈜ 청정원은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한 아이스 음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지난 4월 ‘알룰로스 매실청’을 컬리에 단독 출시했다.‘알룰로스 매실청’은 컬리와 쿠팡, B마트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이후에는 농협과 롯데마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프로모션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3만명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조합 3종(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 출시된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4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3000원 할인 쿠폰이 랜덤 제공된다.‘7월 구독 서비스’는 바닐라라떼(L), 딸기듬뿍라떼(L), 감귤레몬에이드(L) 구독권을 구매 시 한 달간 매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 ⓒ웅진
◇ 웅진스마트올, WSAT 실시웅진씽크빅의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2025년 상반기 전과목 종합학력평가 ‘WSAT(웅진학력평가)’를 오는 8월 8일까지 실시한다.이번 WSAT의 평가 대상은 초등 1~6학년으로, 평가 범위는 전과목 1학기 교과 내용이다. 웅진스마트올에 접속 후 ‘WSAT 스마트올 학력평가’를 선택하면 곧바로 응시할 수 있다.7월 한 달 동안 모든 과목에 응시한 회원에게는 플랫폼 내에서 편의점 쿠폰, 치킨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 가능한 ‘별’ 200개를 제공한다. -
- ▲ ⓒ던킨
◇ 던킨,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 출시던킨이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신제품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 페어링 도넛 콘셉트로 기획했다. 땅콩을 메인 재료로 활용해 고소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을 강조했다.카라멜 코팅을 한 링 도넛에 꿀이 코팅된 땅콩을 듬뿍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카라멜과 꿀의 달콤함과 땅콩 본연의 고소한 맛은 물론 땅콩 원물이 오도독 씹히는 크런치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
- ▲ ⓒ농심
◇ 농심, 미군 부대서 신라면 선봬농심이 미국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Fort Bliss)’내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명에 달하는 초대형 군사기지다. 기지 내 ‘CUPBOP’ 매장에서는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 툼바와 순라면까지 총 3개의 농심 라면 메뉴가 운영된다.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CUPBOP’ 매장에서도 농심 라면 메뉴를 정식 운영해 신라면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 신규 매장 오픈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가 6월 28일 서울 광진구 대형 복합시설 ‘구의 이스트폴’에 신규 매장을 동시 오픈했다. ‘구의 이스트폴’은 주거, 오피스, 문화시설이 어우러진 복합 상권으로, 다양한 소비층이 유입되는 점에서 외식 브랜드의 전략적 출점지로 주목받고 있다.더플레이스 구의 이스트폴점은 최근 오픈한 강동 아이파크더리버점에서 호응을 얻은 오픈 키친 형태의 화덕을 매장 중앙에 배치해, 수제 도우에 신선한 재료를 얹어 화덕에서 바로 구워내는 생생한 조리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점은 별미 국수와 모던 한식 요리를 선보이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한옥의 처마와 격자 문양 등 전통 요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
- ▲ ⓒLF
◇ LF,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LF가 브랜드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젊은 인재(Young Talent) 확보에 본격 나선다.
인턴 모집은 ▲기획바이어 ▲해외사업 ▲경영기획 3가지 핵심 직군에서 진행되며,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직무 중심의 인턴십을 통해 정규직 전환까지 연계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자격 요건만 충족된다면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지원이 가능하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80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 출시
애경산업의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약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구취의 원인 케어 및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을 출시했다.2080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은 구취의 원인이 되는 미생물을 케어해 1회 사용만으로도 구취 유발 성분인 황화수소와 메틸머캅탄을 각각 96.7%, 97.1%씩 감소시켜 상쾌한 구강 환경을 유지해 준다. 2080 덴티리프 구취케어 치약은 1450ppm의 고불소 처방으로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잇몸질환과 충치의 원인이 되는 진지발리스균과 뮤탄스균을 각각 87.4%, 89.9%씩 복합 억제해 건강한 구강 환경을 만들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