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남성복 갤럭시, 대니 구 콘서트 의상 후원스타벅스, 맞춤형 스타벅스 매장 소개 네이버 지도앱 이벤트 대교뉴이프, 하나손해보험과 업무협약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남성복 갤럭시, 대니 구 콘서트 의상 후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Make your Elegance' 프로그램의 첫 대상자로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를 선정하고 오는 11일 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하는 콘서트 의상을 후원한다.

    남성복 갤럭시의 'Make your Elegance' 프로그램은 클래식 아티스트, 운동선수, 인플루언서 등 3040세대로부터 선망을 받는 전문가들의 스타일 변신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갤럭시는 이번 대니 구 바이올리니스트 콘서트 착장 후원을 시작으로 분기마다 새로운 대상자를 선정하여 의상을 후원하고, 스타일링을 지원하는 등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론칭

    유한킴벌리가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 캠페인을 론칭했다. 본 캠페인은 요실금 패드와 라이너의 효용을 알리고, 요실금이 있어도 위축되지 말고 일상에 몰입하여 자신 있게 생활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은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란 문구와 함께 테니스, 라이딩,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주인공이 등장한다. 땀 흘리며 자신의 일상에 온전히 몰입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요실금을 감추거나 위축되지 않고 자신 있게 생활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올 상반기 유럽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04% 성장

    NOL 인터파크투어의 유럽 지역 투어·액티비티의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4% 성장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유럽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이달 15일까지 ‘유럽 메가세일’을 통해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지역 투어 및 입장권 대상 타임딜 특가를 선보인다.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야경투어, 박물관 투어, 버스 투어 등 유럽 인기 투어 및 입장권 6개를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최저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외에도 제휴 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맞춤형 스타벅스 매장 소개 네이버 지도앱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네이버 지도앱에서 다양한 상황에 따라 방문하기 좋은 맞춤형 스타벅스 매장을 소개하고,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1+1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3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로는 고객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스타벅스 매장을 앱 이용자의 위치에 기반해 쉽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도록 목록을 구성해 제공하고, 해당 목록을 저장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2종에 대한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요마트 여름 빅세일 페스타’ 진행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최대 2만4000원 쿠폰팩과 여름 시즌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요마트 여름 빅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철 수요에 맞춰 실속있는 장보기를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7월4일부터 6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요마트는 여름철 대표 음식인 냉면, 국수, 비빔면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 간식류 N+1행사, 다다익선 특가 등으로 다양한 장보기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와 함께 사용 가능한 요마트 전용 쿠폰팩도 주어진다. 요마트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첫구매전용 혜택인 5000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최대 2만4000원의 쿠폰팩을 장보기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새로' 압구정 팝업 스토어 8월 말까지 연장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압구정에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이 방문객 및 주변 상권의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다이닝 메뉴와 함께 8월말까지 연장 운영된다.

    ‘새로도원’은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브랜드 세계관 체험과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의 ‘새로 도원 다이닝’ 메뉴로 구성해 3월 말부터 6월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롯데칠성음료는 ‘새로도원’, ‘새로도원 다이닝’ 및 팝업 스토어 인근 제휴 매장에 대한 방문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여름철 메뉴와 함께 ‘새로도원’을 두 달간 연장키로 했다.

    3개월여간 진행된 ‘새로도원’ 팝업스토어와 다이닝 이용객을 포함한 누적 체험객은 3만명여명을 넘었다.

  •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 대교뉴이프, 하나손해보험과 업무협약

    대교뉴이프는 하나손해보험과 치매 전단계인 경도인지장애(MCI) 대상의 ‘방문 인지교육’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손해보험의 ‘무배당 하나더넥스트 치매간병보험’ 경도인지장애보장(방문 인지교육) 특약 가입자는 경도인지장애 진단 시 대교뉴이프가 제공하는 방문 인지 및 정서 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교뉴이프 소속 전문 강사가 주 1회 고객 가정을 방문해 총 48회(12개월간)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 ▲ ⓒ대상그룹
    ▲ ⓒ대상그룹
    ◇ 대상홀딩스 혜성프로비전, ‘슈퍼세이브팩’ 출시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이 이마트와 손잡고 프리미엄 소고기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슈퍼세이브팩’을 출시했다.

    슈퍼세이브팩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꽃갈비살 ▲부채살 ▲척아이롤 ▲토시살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

    새롭게 도입한 고온 열수축방식의 진공 포장 방법을 적용해 최장 14일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도 높은 선도와 품질을 보장하며, 일반 세절육 대비 최대 20%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식자재유통 식품안전 인증 획득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가 한국식자재유통협회(KDFA) 주관 식자재유통 식품안전 인증(Global Logistics Certification, 이하 GLC) 레벨3을 2년 연속 획득했다.

    GLC는 물류센터의 시설과 운영, 차량 수·배송 관리 등을 중심으로 식자재 유통 전반의 식품안전 수준을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평가 항목은 식품안전관리시스템, 상품 및 시설 관리 등 총 6개 분야가 있다.

    2010년 설립한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는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22000),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 등 주요 국제 인증을 취득한 시설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100’ 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

    풀무원식품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임리얼 100’은 풀무원의 첨가물 원칙에 따라 향료, 수크랄로스(감미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의 첨가물 없이 물과 과즙만 사용했다.

    일반 라인업은 ‘아임리얼 100 고농축’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아임리얼 100’ 브랜드로 정식 론칭된 바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자사몰서 반값 프로모션 전개

    남양유업이 남양몰에서 8월 2일까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이하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의 출시 후 첫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총 1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20입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참치 2종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오뚜기 참치 살코기’와 ‘오뚜기 참치 마일드’를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다.

    ‘오뚜기 참치 살코기’는 야채 베이스 소스를 활용해 참치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135g 제품 기준으로 26g의 단백질을 함유했다.

    ‘오뚜기 참치 마일드’는 해산물 베이스 소스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 찌개나 볶음 요리에 활용하기 좋고, 135g 기준 단백질 25g이 들어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여름 슈즈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여름 슈즈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슈콤마보니의 ‘딜라이트 스니커즈’는 여름철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통기성 있는 소재와 가벼운 착화감의 운동화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6월 3째주 기준 누적 판매율 80%를 기록하며 리오더에 돌입했다. 슈콤마보니의 ‘프란지아 폴리곤 샌들’도 모델 김나영이 일상에서 실제로 입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리얼웨이룩(Real-way look)’ 캠페인을 통해 노출된 이후 6월 3째주 기준 판매율이 4배로 급증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윤서울’ 김도윤 셰프 ‘들기름 생주’ 업계 단독 출시

    이마트24가 미쉐린 1스타의 한식 파인다이닝 ‘윤서울’을 운영하는 김도윤 셰프와 손잡고 고소한 들기름 향이 특징인 전통주 ‘들기름 생주’를 이달 출시한다.

    ‘들기름 생주’는 실제 ‘윤서울’에서 사용되는 ‘들샘’ 품종의 깻묵을 첨가했다. 상쾌한 쌀맛과 깔끔한 산미 그리고 깊은 들기름 향이 어우러지는 맛이 차별화 포인트다.

    75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5도로, 가격은 3500원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 농심 ‘배홍동’ 팝업스토어 열어

    전자랜드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농심 비빔면 ‘배홍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운영은 4일부터 6일, 11일부터 13일로 총 6일간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배홍동으로 이사가자!’라는 농심 배홍동의 2025년 표어를 기반으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며 양사 마케팅 시너지를 꾀한다.

    팝업에선 ‘컬링 이벤트’도 운영된다. 개인 SNS에 팝업스토어 행사 내용을 업로드한 고객은 컬링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겐 전자랜드 전국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 5만원 할인 쿠폰과 라면 1봉을 조건 없이 제공한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 아울렛 몰’ 리뉴얼 오픈

    신세계사이먼이 자체 온라인몰 '샵 프리미엄 아울렛'을 ‘신세계 아울렛 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온라인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온라인몰 입점 브랜드도 지난해 270여 개에서 올해 400여 개까지 늘린다. 명품,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잡화 등 기존 인기 카테고리와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 아울렛 몰’에서 회원 로그인 시 100여개 인기 브랜드 할인 상품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코드 등 회원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 ▲ ⓒ신세계프라퍼티
    ▲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각양각색 여름 팝업 진행

    스타필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아이들의 오감을 깨우는 미니 슬라임 올림픽 ‘슬림픽’이 펼쳐진다. 슬림픽은 스타필드 안성을 시작으로 수원, 하남, 고양 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수원은 오는 17일까지 스윔웨어 및 비치웨어 브랜드 ‘비키니밴더(VIKINI VENDER)’의 팝업스토어 ‘쉘 위 글로우?(Shall We Glow?)'를 열고, 로맨틱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타필드 하남·수원·코엑스몰은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한 제품들만 모은 ‘셀렉트스토어’를 동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