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성수동 맛집 ‘뵈르뵈르’ 손잡고 푸딩, 피자 공동 개발한다롯데면세점, 닷사이·삼경리테일과 농어촌 상생협력 기금 1000만원 쾌척쿠팡, 복날 맞아 1만여 개 간편 보양식∙여름식품 최대 50% 할인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성수동 맛집 ‘뵈르뵈르’ 손잡고 푸딩, 피자 공동 개발한다

    세븐일레븐은 MZ세대의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버터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와 손잡고 푸딩 디저트와 피자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제품은 뵈르뵈르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패키징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맛 테스트부터 샘플링까지 양사 상품 기획자들이 공동으로 참여해 진행됐다. 

    대표적으로 ‘뵈르뵈르초코딥무스푸딩’은 초콜릿 무스 같은 맛과 식감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푸딩과 함께 오는 23일부터는 뵈르뵈르의 아메리칸 레트로풍 콘셉트와 어울리는 피자 2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닷사이·삼경리테일과 농어촌 상생협력 기금 1000만원 쾌척

    롯데면세점이 일본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 닷사이, 국내 면세 공급사 삼경리테일과 함께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1000만원을 출연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8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 상생 협력을 위한 ‘브랜드 협력 사회공헌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로 모금된 1000만원은 농어촌상생협렵기금 출연을 통해 쌀을 재배하는 농부들을 지원하고, 미래로 나아가고자 하는 닷사이의 이념을 담아 국내 농어촌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복날 맞아 1만여 개 간편 보양식∙여름식품 최대 50% 할인

    쿠팡이 복날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이열치열 복날음식 세일’ 기획전을 열고, 간편 보양식 등 여름철 즐기기 좋은 다양한 식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획전은 고물가 속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자 삼계탕을 비롯한 건강식품, 음료 등 약 1만여 개의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양반 보양삼계탕(900g, 1팩)을 8000원대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천양삼 고려홍삼정 스틱(10g, 100포), 평양물냉면용 동치미 육수, 썬키스트 제로 자몽소다(355ml, 24입), 풀무원 아임리얼 고농축 토마토주스 등 여름철 인기 식품도 만날 수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복날 맞아 ‘CJ더마켓 보양 간편식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초복∙중복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31일까지 ‘보양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복&중복 당신의 보양 타입은?’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삼계탕∙국물요리, 햇반 죽, 고메 치킨, 냉면 등 제품과 각종 묶음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복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은 ‘비비고 삼계탕’ 제품 2개에 ‘비비고 사골곰탕’ 2개를 증정하는 상품과 ‘햇반 누룽지 닭백숙죽’ 2개를 묶은 상품, 얼마 전 출시한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등으로 구성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50% 당을 낮춘 새콤달콤 유부초밥’ 출시

    풀무원식품은 건강한 식생활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50% 당을 낮춘 새콤달콤 유부초밥’을 출시했다.

    ‘50% 당을 낮춘 새콤달콤 유부초밥’은 시장점유율 상위 5개 제품 대비 평균 당 함량을 50% 줄이면서도, 유부초밥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 수요 증가에 따라,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유부초밥 키트로 기획됐다.

    제품은 당 저감을 위해 알룰로스, 효소처리스테비아(감미료) 등 다양한 당 대체 성분을 사용하고, 벌꿀과 사과즙을 더해 유부초밥 고유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완성했다.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카라멜 색소I, II, III, IV, 빙초산,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 ▲ ⓒGS25
    ▲ ⓒGS25
    ◇ GS25, 업계 최초 ‘참이슬’ 맞춤형 안주 선보인다

    GS25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주류 브랜드 맞춤형 안주 시리즈를 론칭한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주류인 ‘참이슬’과 ‘테라’ 소비 고객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안주를 큐레이션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안주 시리즈다.주류에 어울리는 맞춤형 안주 제안을 통해 고객 선택의 고민을 줄이는 한편, 주류 구매 시 연관 구매를 높이는 효과를 높이는 윈-윈 효과를 창출한다는 구상인 것.

    ‘참이슬’ 안주 2종과 ‘테라’ 안주 1종 등 총 3종의 시리즈가 기획됐으며, 오는 24일부터 순차 출시가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