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서울대학교와 MOU … 건강한 생활 습관 알리기 맞손배민,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 ‘파트너전담센터’ 오픈컬리, 여름철 쿨링 진정 기획전… 최대 83% 할인
-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휴가지 별 ‘바캉스룩’ 제안
노스페이스가 워터스포츠는 물론 호캉스, 런트립, 숲캉스 등 한층 다양해진 휴가 트렌드에 발맞춰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휴가지 별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노스페이스가 추천하는 올 여름 ‘바캉스룩’은 물놀이, 캠핑, 러닝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고기능성을 바탕으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호캉스를 비롯한 시티 바캉스나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 대표적으로 키즈 클래스 브이 패스파인더 세트, 여성용 트로픽 드레스 등이 있다. -
- ▲ ⓒ29CM
◇ 29CM, ‘이구홈 성수’ 방문객 10만명 돌파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의 방문객이 누적 10만명을 돌파했다. 하루 최대 4000명에 달했다.지난달 첫선을 보인 이구홈 성수는 ‘취향 만물상점’을 테마로 △키친 △리빙 △홈데코 △스테이셔너리 △패션·잡화 △뷰티 등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제안하는 29CM의 오프라인 공간이다.
이구홈 성수의 인기는 취향 소비를 중시하는 2030 세대를 공략한 라이프스타일 중심의 브랜드 셀렉션이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회사는 분석했다. -
- ▲ ⓒSSG닷컴
◇ SSG닷컴, 서울대학교와 MOU … 건강한 생활 습관 알리기 맞손
SSG닷컴은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과 ‘건강 문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건강한 생활 습관을 알리는 캠페인을 공동 운영하기로 했다.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은 연구,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고도화하고, SSG닷컴은 플랫폼 내 안내 배너와 프로모션 등을 활용해 확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먹거리 개발에도 협력한다. 쓱닷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단독 상품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추진단의 영양·건강 전문가 자문을 받아 상품 완성도를 한층 높일 방침이다. -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마티에 오시리아, 바리스타 로봇이 운영하는 무인 카페 오픈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 기장 소재 호텔 마티에 오시리아가 바리스타 로봇이 운영하는 무인 카페를 선보였다. ‘플레토로보틱스’의 인공지능(AI) 기반 무인 카페 시스템과 ‘한화로보틱스’ 협동로봇이 적용됐다.로스팅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원두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바리스타의 손 동작을 딥러닝 기술로 구현했다. AI가 원두 상태와 온·습도에 따라 레시피를 컨트롤 해 50초 만에 커피가 완성된다.위생은 자동 세척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관리한다. 메뉴는 커피 6종, 에이드 및 기타 음료 4종 등 총 10종이며 모든 음료가 2000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대전광역시 유성구와 6만원 숙소 할인 프로모션여기어때가 대전광역시 유성구와 대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5 유성 재즈·맥주 페스타’ 개최를 기념해 더 많은 여행객들이 유성구를 방문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여기어때는 8월11일까지 유성구 방문객을 대상으로 총 6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두 종류로 호텔 4만원 할인 쿠폰과 모텔 2만원 할인권이 함께 제공된다.해당 쿠폰은 선착순 사용 쿠폰으로, 예산 소진 시 미사용 쿠폰은 회수 처리된다. 체크인 기간은 8월13일부터 31일까지다. 유성구에 위치한 호텔 및 모텔에서만 적용 가능하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 ‘파트너전담센터’ 오픈우아한형제들이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인 파트너전담센터를 공식 오픈했다.파트너전담센터는 입점 업주가 배민 이용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업주 전용 문의 채널이다. 주문, 리뷰, 정산, 광고 운영, 메뉴 수정 등 문의 유형에 따라 업주향 고객센터, 광고가입센터 등으로 나뉘어져 있던 기존 문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더욱 정확한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파트너전담센터에서는 주문·배달, 리뷰, 정산, 광고 가입·운영·해지, 가게·업주·메뉴 정보 수정, 프로모션, 서비스 변경 사항 등 배민 입점 가게 운영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처리할 수 있다. -
- ▲ ⓒCU
◇ CU, 초저가 1900원 득템 닭백숙 출시CU가 고물가 시대에 간편하고 저렴하게 보양식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초저가 득템 닭백숙을 출시한다.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초저가 보양식은 1900원짜리 득템 닭백숙 닭가슴살과 3500원짜리 득템 닭백숙 통닭다리 2종이다. 무더운 여름에 손쉽고 알뜰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두 제품 모두 1인분 소용량으로 만들었다.CU의 득템 닭백숙 상품은 삼계탕 육수 베이스로 조리해 은은한 인삼향이 베어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닭고기를 구현했다. 또한, 간단하게 1~2분 렌지업만으로 조리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고객 취향 맞춘 ‘취미 가전’ 강화롯데백화점이 혼자만의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는 ‘혼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취미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드론·3D프린터·액션캠 등 취미 가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롯데백화점은 8월8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 2층에서 3D프린터 브랜드 ‘뱀부랩’과 함께 ‘퍼스널 메이커 스페이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장비 시연부터 무료 컨설팅, 출력 체험까지 가능한 올인원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8월 1일부터 21일까지 잠실점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로지텍’과 ‘샥즈’의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운영한다. 로지텍 팝업스토어에서는 게이머 및 직장인 고객층을 겨냥해 키보드 인기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타자왕 대회 및 게이밍 스톱워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8월 원데이 클래스 운영 … 가을학기 회원 모집홈플러스 문화센터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8월 ‘원데이 클래스’ 강좌들을 운영하고, 9월~11월 가을학기 회원도 선착순 모집한다.원데이 클래스로는 ‘천체관측 밤하늘 별자리 여행’, ‘어드벤처 홈플랜드’, ‘문화데이 시즌3’, ‘나라사랑 꼼지락 강좌’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 정규학기 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반값 강좌’도 운영한다.가을학기는 축구교실, 팽이리그, 코스튬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강좌들로 마련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아빠와 함께 실내에서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차요차요 키즈컵’, 베이블레이드X 배틀을 할 수 있는 영실업 협업 강좌 ‘베이블레이드X 우리동네 리그’가 있다. -
- ▲ ⓒ컬리
◇ 컬리, 여름철 쿨링 진정 기획전 … 최대 83% 할인컬리가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울 ‘쿨링 진정 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제, 바이오더마 등 12개 브랜드의 1700여 개 스킨,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에스트라 상품은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9만원 이상 구매 시 에이시카 365 팩패드 20매 3개 세트를 증정한다. 라로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루이즈미샤 스크런치를 받을 수 있다.바이오더마는 센시비오H20 500 듀오를 구매하면 대왕 화장솜 10매를 제공한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으로 유명한 프리메라는 20% 할인 판매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타티놀 세럼을 선물한다. -
- ▲ ⓒ쿠팡
◇ 쿠팡, 여름철 물놀이·레저 용품 대방출쿠팡이 수영∙캠핑∙골프∙라켓스포츠∙요가 등 4000여개 스포츠∙레저용품을 할인하는 ‘서머 빅세일’ 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르플렉스∙위크나인∙에르고바디∙아레나∙튜브트리 등 쿠팡 인기 브랜드 80여곳이 대거 참여했다. 수영복∙래쉬가드 등 수영용품부터 베드민턴∙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용품, 텐트∙쿨러백 등 캠핑용품, 야외 활동 시 필요한 마스크∙쿨링 토시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았다.1만원대 상품은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 ▲코코릭 아쿠아 워터 해먹 튜브 등, 2만원대 상품은 ▲나이키 트레이닝 더플백 ▲썬글레이드 UV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 ▲스톤콜드 트리코트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등이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한다.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고객을 위한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및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GS샵 등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후아유
◇ 이랜드 후아유, 바이커 컬렉션 공개
이랜드의 후아유가 바이커 컬렉션을 공개했다.
바이커 컬렉션은 바이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간절기 컬렉션이다. 모노톤 컬러 기반의 시원한 여백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철에도 입기 좋은 얇고 가벼운 소재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반팔 티셔츠, 링거 티셔츠, 래글런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 이벤트’ 진행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초코에몽’과 ‘아몬드데이’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8월 6일까지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제품으로 만들고 싶은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24개입)과 아몬드데이 오리지널 190㎖(24개입)을 증정한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폭염 안전 기본 수칙’ 슬로건 삽입동아오츠카가 폭염 기간 동안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포장지에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 로고와 ‘폭염 안전 기본수칙’ 슬로건을 삽입해 생산한다.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로고 부착이 이뤄지며, 폭염 극복을 위한 안전문화 확산과 온열질환 예방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조치다.동아오츠카는 2023년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온열질환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건설현장 등 폭염 취약 현장을 중심으로 교육과 수분 보급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미트 러버스 세트’ 출시매드포갈릭이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먼저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브로콜리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2인 또는 3인용 세트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와 달콤한 마늘 소스, 매콤한 치즈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매드 크림 휠렛 스테이크’ 등 2가지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5인용 세트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제32회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성료
세븐일레븐이 주최한 ‘제32회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달부터 약 한 달간 전문가 심사, 경영주 및 임직원들의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됐고, 29일 오전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시상식이 열렸다. 세븐일레븐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시상식에서는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한 대상(1명)을 비롯해 최우수상(2명), 우수상(12명), 그리고 최다 참가상(4곳)이 발표됐다.
영예의 대상은 남양주 덕송초등학교 ‘민제이’ 학생의 작품 ‘오염된 환경스티커를 제거해 얼음을 보호해요!’가 선정돼 환경부장관상과 상금 50만원이 수여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