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클리어런스 행사 … 여름 시즌 오프 상품 최대 90% 할인롯데리아,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CJ온스타일, 7일간 VIP 혜택 전면 개방
  • ▲ ⓒW컨셉
    ▲ ⓒW컨셉
    ◇ W컨셉, 클리어런스 행사 … 여름 시즌 오프 상품 최대 90% 할인

    W컨셉은 오는 17일까지 인기 브랜드의 시즌 오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개최한다.

    W컨셉 클리어런스 행사에서는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올 봄·여름(SS) 시즌 오프 상품 총 5만여 종을 선별해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4% 할인 등 클리어런스 전용 쿠폰을 발급하고, 24시간 가격대별 특가, 해외 럭셔리 브랜드 특가. 역시즌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의 만남 '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유시몰 X 헌터 치약+칫솔 스탠드 기획은 유시몰 치약 특유의 강렬한 상쾌함과 고유의 치아미백 기술을 담은 베스트셀러와 헌터 시그니처 레인부츠를 모티브로 한 ‘칫솔 스탠드’로 구성했다. ‘유시몰 X 헌터 칫솔+트래블 머그’ 세트는 헌터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감각적 디자인의 유시몰 칫솔과 헌터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트래블 머그로 기획했다.

    유시몰과 헌터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6종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패션 인재 육성 프로그램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 6기 모집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 창업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Musinsa Next Fashion Scholarship, 이하 MNFS)’ 6기 참여자를 4일부터 공개 모집한다.

    MNFS 6기는 총 20명을 선발한다. 올해는 처음으로 선발 대상을 기존 국내외 패션 전공자에서 브랜드 론칭 경험이 있는 비전공자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9월부터 내년 5월까지 약 9개 월간 운영된다. 브랜드 기획부터 상품 제작, 유통, 마케팅 등 브랜드 운영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 교육을 매달 실시한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제품 제작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시제품 생산 자금 용도의 장학금 500만원을 브랜드별로 지원한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 스타일힌터 모집

    유니클로가 자사의 제품으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하는 패션 크리에이터 ‘유니클로 스타일힌터(UNIQLO StyleHinter)’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일반 부문과 KIDS & BABY 부문 중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인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유니클로가 주관하는 여러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25FW 시즌의 유니클로 스타일힌터는 10일까지 모집되며, 본격적인 활동은 2025년 9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불오징어볶음면’ 출시

    오뚜기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배합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

    오뚜기는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디카페인 신제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2종과 바닐라빈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는 고소한 우유와 깔끔한 디카페인 콜드브루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풍미를 전한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크림 라떼’는 콜드브루 위에 투썸플레이스만의 특제 생크림을 얹었다. ‘바닐라빈 라떼’는 바닐라빈 파우더를 활용했으며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 가능하다.
  • ▲ ⓒ당근알바
    ▲ ⓒ당근알바
    ◇ 당근알바, ‘당근알바 보안관’제도 도입

    당근알바가 신뢰할 수 있는 일자리 환경 조성을 위해 ‘당근알바 보안관’ 제도를 도입해 이용자 참여를 확대하고 있다.

    해당 제도는 그동안 중고거래, 동네생활 등 당근의 다양한 서비스 영역에서 일부 이용자들이 스스로 지역의 자율 방범대 역할을 자처하며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글을 신고하고, 건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해온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당근알바 보안관이 되기 위해서는 정해진 기간 동안 총 신고 수 8건 이상, 신고 승인율 70% 이상 충족돼야 하며, 조건 충족 후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보안관은 지역의 구인구직 게시글 중 이용 정책에 어긋나는 공고를 발견하고 이를 플랫폼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리아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의 3개 부문에서 매년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리아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12년 만의 BI와 8년 만의 SI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의 디자인 방향성 및 슬로건은 ‘Delightful Welcoming’, ‘Taste the Fun’으로 설정해 롯데리아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였다.

  • ▲ ⓒ샘표
    ▲ ⓒ샘표
    ◇ 샘표, ‘질러 클래식 육포’ 출시

    샘표 질러(Ziller)가 육포 본연의 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질러 클래식 육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 이하에서 천천히 숙성하는 질러만의 저온에이징 숙성으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기를 서로 겹치지 않게 하나 하나 걸어서 건조해 거칠지 않고 쫄깃하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한 팩 기준(30g) 단백질 12g이 함유했다.
  • ▲ ⓒ대교에듀캠프
    ▲ ⓒ대교에듀캠프
    ◇ 대교에튜캠프, ‘트니와 프렌즈’ 뮤직비디오 선봬

    대교에듀캠프가 자사 캐릭터 IP인 ‘트니와 프렌즈’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라이선싱 사업 확대를 위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닥터비팡'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네임엑스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트니와 프렌즈’의 특색을 살려 재미를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하철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상상력 가득한 설정을 바탕으로 트니와 친구들의 유쾌한 하루를 담은 이번 뮤직 비디오는 트니와 프렌즈의 세계관을 담아 8월 1일 트니트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용 앱을 통해 선공개 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홈’ 최대 62% 할인

    남양유업이 ‘초코에몽 아이스홈’ 파인트 아이스크림 3종 세트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세트는 ▲초코칩이 듬뿍 들어간 ‘초코에몽 아이스홈’ ▲블랙칩 비스킷과 캐러멜 시럽이 어우러진 바닐라 맛 ‘쿠키에몽 아이스홈’ ▲상큼한 딸기잼이 더해진 ‘딸기에몽 아이스홈’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중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2000포인트를 증정하며, 오는 17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100입)’도 추가 제공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 출시

    에이피 뷰티가 신제품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이하 '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을 동시에 유도한다. 피부 특수 케어에서 시행하는 복합 필링 프로그램 원리를 접목해 피부 부담 없이 강력하게 각질을 녹여 맑고 균일한 피부결과 톤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리서페이싱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PDRN Acid로, 저자극 필링 활성 성분을 섬세하게 조합한 복합체를 적용했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이고 표피 심층부터 턴오버 주기를 관리해 각질 제거와 동시에 압도적인 리페어 효능을 제공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24/7series, 더현대서울 팝업서 고객몰이 나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는 주요 방문 고객층인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이번 팝업 단독으로 선보이는 그래픽·텍스트 프린팅 티셔츠 2종이 출시된다.

    이외에도 24/7series 로고가 새겨진 손 선풍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 이미 품절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 데님 숏 팬츠, 크로셰 코튼 칼라 니트 등 인기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여름 맞이 ‘바로적립파티’ 진행

    NS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된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만 해도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 후 30분 이내에 3분 이상 앱에 체류하면, 500원 적립금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는 ‘구경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7일간 VIP 혜택 전면 개방

    CJ온스타일이 1일부터 7일까지 ‘전고객 VIP WEEK’를 운영하고, 일반 회원 고객들에게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일반 고객도 VIP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에서 신청만 하면 곧바로 ▲건별 5% 즉시 할인(최대 2만원 한도) ▲무료배송 쿠폰 ▲초저가딜 등 VIP 특별 할인 전용 라운지 ▲시크릿 모바일 라방 ▲경품 이벤트 혜택 등 VIP 전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현재 VIP는 최근 3개월간 ▲3회 이상·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VVIP는 ▲5회 이상·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2025년 8월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토스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각각 혜택을 제공하는 ‘2025년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몰에서 1일부터 31일까지 토스페이 계좌나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포인트 3000원을 즉시 적립해준다.

    다이소 매장에서 8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50%를 즉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결제자 혜택은 기간 내 1회에 한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K-럭셔리 ‘김해김’·아웃도어 패션 ‘누크피터’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8층 럭셔리층에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김해김(KIMHEKIM)’과 콘텐츠 기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누크피터(NUUKFITTER)’ 팝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2016년 파리에서 론칭한 김해김은 전통 장식예술과 장인정신, 우아한 테일러링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팝업 매장은 12월까지 운영되며, 드레스·스커트·저지·재킷 등 의류와 모자·선글라스 등 액세서리까지 전체 라인업을 갖췄다.

    누크피터는 국내 아웃도어 패션 유튜브 분야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한 캠핑 전문 유튜버 ‘리랑온에어’가 직접 기획·디자인한 브랜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대학생 환경리더와 ‘그린캠프’ 현장학습 진행

    유한킴벌리는 지난달 28일에서 30일 ‘2025 그린캠프’ 현장학습을 진행했다.

    대학생 80명과 숲환경 전문가 등이 함께한 이번 현장 학습은 기후위기와 산불 등으로 위협받는 숲생태계를 생생하게 체험하고, 산불예방과 복원, 생물다양성 확보 등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위해 산불피해와 복원의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경북 안동과 울진, 강원도 동해 지역을 탐방했다. 더불어, 경북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내 생물다양성보전의 숲에서 숲의 다양성과 보존 필요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