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카데미, 가을맞이 하반기 클래스 시작롯데웰푸드, '어썸바잇트' 두 번째 프로젝트 지원자 모집BAT로스만스, ‘플로깅 히어로즈’ 참가자 모집
-
- ▲ ⓒ한세실업
◇ 한세실업, ‘815런’ 직접 뛰며 독립유공자 희생 기린다
한세실업이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815런’ 캠페인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한다.
‘815런’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유공자의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광복절에 개최하는 기부 마라톤 캠페인이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한세실업은 후원사로 참여해 독립유공자 후손이 자부심을 갖고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세실업이 전달한 기부금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한세실업 임직원 9명이 직접 815런에 참가해 독립유공자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데 동참한다. -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카데미, 가을맞이 하반기 클래스 시작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에서 가을맞이 하반기 아카데미 운영을 시작한다.
13개 성문을 탐방하는 프로그램 ‘북한산 13성문 종주’의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종주 코스를 한층 더 가볍게 즐기고 싶은 트래커를 위한 ‘북한산 13성문 하프 종주’를 새로 오픈한다.
하루 일과를 마친 후 저녁 산행을 즐기고픈 이들을 위한 ‘청계산 야간 등산’도 가을 시즌에 맞춰 재개한다.
클래스 오픈마다 신청 조기 마감을 기록하고 있는 ‘트레일러닝 스쿨’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가을에는 러너들의 숙련도를 고려해 난이도별로 클래스를 나눠 운영할 예정이다. -
- ▲ ⓒ헤라
◇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발탁
헤라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Felix)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브랜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된 필릭스는 깊은 음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필릭스만의 담대하면서도 우아한 다면적인 매력이 헤라의 페르소나인 '서울리스타'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공식 활동은 8월 말에 출시하는 헤라의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시작한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르베이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브랜드 미학과 대표 신상품을 보여주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FW) 캠페인을 공개했다.
르베이지는 2025 FW 캠페인의 주제를 ‘숨김과 드러냄의 공존’을 의미하는 ‘은현(隱顯)’으로 정했다. 보이지 않는 것에서 피어나는 고요한 아름다움과 최소한의 언어로 무한과 초월, 자연의 질서를 담았다.
르베이지의 이번 캠페인은 경주 황룡사지에서 포토그래퍼 민현우가 촬영했다. 광택감 있는 소재의 코트/스커트, 헤링본 울로 제작한 드레스/베스트/재킷/스커트, 가죽 재킷 등을 통해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어썸바잇트' 두 번째 프로젝트 지원자 모집롯데웰푸드가 신제품 출시 상생 캠페인 ‘어썸바잇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의 지원자를 본격 모집한다.9월7일까지 바쁜 소상공인을 대신해 맛집 홍보에 나설 전국 심청이(가족, 친구, 단골 손님 등)들의 사연을 접수할 예정이다.지역성, 콘텐츠 우수성, 메뉴 차별성 등을 기준으로 모집된 사연을 검토해 우수 지원자 200명과 우수 추천자 50명을 선정해 세븐일레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선 진출 업체에는 롯데웰푸드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해 조성한 재원을 바탕으로 총 2000만원 규모의 상금 시상도 계획돼 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공정위 ‘대리점 공정거래협약 평가’ 3년 연속 우수남양유업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실시한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등급을 받았다.남양유업은 올해 평가에서 ‘상생협력 지원’ 부문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급가 인하, 판촉물 지원 등 실질적 지원을 통해 대리점의 경영 안정과 경쟁력 강화를 뒷받침한 점이 주효했다.또한 지난해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공정위 우수 사례’로 선정된 ‘계약 공정성’(대리점 이의신청 절차) 역시 꾸준히 운영하며 거래 공정성과 상생 문화를 함께 확산하고 있다. -
- ▲ ⓒ시그니엘 서울
◇ 시그니엘 서울, ‘세계 3대 진미’ 캐비아 7코스 선봬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가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히는 캐비아를 주재료로 한 특선 코스 ‘에센스 오브 캐비아’를 오는 14일부터 선보인다.이번 코스는 브란지니(지중해산 농어), 가리비 관자, 백봉 오골 계란 등 엄선된 식재료를 활용해 캐비아 특유의 풍미를 전할 수 있는 7가지 메뉴로 구성됐다.캐비아는 프랑스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엄선한 프랑스 최초 캐비아 생산 브랜드 '프루니에'의 오세트라 캐비아를 사용해 품격을 더했다.8월14일부터 10월31일까지 런치와 디너 코스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일 기준 최소 3일 전까지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45만원이다. -
-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 제5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사 모집 마감 임박9월25~27일 서울 코엑스 C·D홀 전관에서 열리는 ‘2025 하반기 제59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 참가사 모집이 마감을 앞두고 있다.350개 브랜드, 700개 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가맹 창업 비즈니스를 위한 ‘창업전’과 운영·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업전’으로 특화 운영된다.참가를 희망하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등 전 업종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주방, 설비, 결제, 인테리어, 식자재, 컨설팅 등 파트너사들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문의는 IFS 전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
- ▲ ⓒ세라젬
◇ 세라젬, 시니어 헬스케어 콘텐츠 확대세라젬이 티제이미디어와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세라젬은 고령화로 인해 실버테크·웰에이징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를 위한 헬스케어 제품 및 콘텐츠 사업을 더욱 확산하겠다는 계획이다.양사는 ▲시니어 및 일반 소비자 대상 헬스케어 콘텐츠 서비스 공동 기획·개발·운영 ▲패키지 상품 공동 개발 및 체험 프로모션 ▲헬스케어-음향 융합 스마트 디바이스 기획 ▲복지시설·지자체·시니어 커뮤니티를 아우르는 공동 마케팅 전개 등 공공·민간 부문을 포괄하는 입체적 사업 협력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포텐폭8’ 이벤트 전개웅진씽크빅이 여름방학을 맞아 학습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포텐폭8’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씽크빅 학습지를 1과목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웅진북클럽 라운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혜택 적용 과목은 가입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다.또한 디지털 학습물인 ▲스마트씽크빅 ▲스마트올 Pick ▲스마트올 키즈·초등·중학 등 스마트씽크빅과 스마트올 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30만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삼성카드 포인트 혜택 제공매드포갈릭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8월 12일부터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되고 해당 금액만큼 차감된다.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
- ▲ ⓒBBQ
◇ BBQ, 땡겨요 할인 프로모션BBQ가 8월 31일까지 땡겨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최대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땡겨요 앱 내 BBQ 브랜드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땡겨요는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에게 최초 두 번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여기에 BBQ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2회 주문까지는 최대 8000원을 할인 받고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미니짜장면’ 한정 판매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이 오는 9월 30일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시즌 한정으로 ‘미니짜장면’을 판매한다.이번 ‘미니짜장면’은 기존 짜장면보다 면 양을 100g 줄인 250g의 중량과 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홍콩반점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미니짜장면’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과일 음료 라인업 확대이디야커피가 기존 과일주스 3종을 리뉴얼하고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출시하며 과일 음료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딸기주스’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듬뿍 담아 상큼하면서 깊은 단맛을 살렸으며, ‘망고주스’는 진하고 부드러운 망고 본연의 풍부한 향을 강조했다. ‘블루베리주스’는 진한 색감과 함께 상큼한 블루베리를 그대로 갈아 넣었다.시즌 한정 음료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딸기바나나 ▲망고바나나 ▲블루베리바나나 주스와 함께 클렌즈 음료 ▲사과당근 클렌즈 주스 ▲키위케일샐러리 클렌즈 주스 등이다. -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플로깅 히어로즈’ 참가자 모집BAT로스만스가 청년 시민활동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플로깅 히어로즈’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플로깅 히어로즈는 청년들에게 기후위기 극복과 자원순환의 중요성에 대한 다양한 교육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환경 보호와 SNS 활동에 관심 있는 2030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22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선발된 참가자들은 약 2개월간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팀별 도심 플로깅, 자원순환 관련 체험 프로그램, 환경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회차별로 SNS에 활동 보호 활동을 기록하고 전파하며, BAT로스만스는 우수 활동자에게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 ▲ ⓒCU
◇ CU, 왕십리 악어떡볶이와 RMR 출시CU가 서울 왕십리의 떡볶이 맛집 ‘악어떡볶이’와 손잡고 새로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하며 차별화 떡볶이 라인업을 강화한다.‘악어떡볶이 쌀떡볶이컵(3800원)’은 2009년 한양대 앞에서 시작해 왕십리의 대표 떡볶이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악어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타입으로 만든 상품이다.자극적인 매운맛 대신 사과와 배 등 과일 퓨레를 활용해 중독성 있는 달콤매콤한 맛을 구현했고 악어떡볶이 전용 쌀떡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동원F&B와 총동원 시리즈로 편도족 잡는다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간편식 차별화 전략으로 동원F&B와 손잡고 ‘총동원 간편식 시리즈’ 7종을 선보인다.‘그릴리직화후랑크&제육도시락’(5500원)은 동원F&B의 대표 상품인 그릴리직화후랑크소시지와 슈레드 치즈를 올린 제육볶음을 메인으로 리챔, 동그랑땡, 만두 튀김 등 9가지의 반찬이 풍성하게 담겨있다.‘더커진고추참치김치삼각김밥’(1700원)은 동원의 대표 참치인 고추참치를 활용해 탄생했다. ‘그릴리직화소시지김밥’(3200원)은 그릴리직화소시지, 마요네즈를 버무린 계란지단채를 중심으로 우엉, 당근 등이 들어가 아삭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오는 13일에는 ‘고추참치김치유부초밥(3500원)’, 19일 ‘통그릴참치핫도그(3700원)’ ,그리고 20일 ‘그릴리직화소시지파스타(4900원)’와 ‘요거트참치샌드위치(3200원)’까지 잇달아 출시된다. -
- ▲ ⓒ신세게
◇ 신세계라이브쇼핑, 렌터카 비교견적 서비스 론칭신세계라이브쇼핑이 인기 유튜브 채널 우파푸른하늘TV와 손잡고 ‘차맵’ 장기 렌터카 비교견적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방송은 오는 13일일 밤 11시 40분에 진행되며, 신세계라이브쇼핑이 5년 만에 방송하는 렌터카 상품이다. 테슬라 모델Y 주니퍼 등 최신 전기차부터 인기 하이브리드 모델, 벤츠·BMW 등 럭셔리 세단까지 다양한 차량을 소개할 예정이다.‘차맵’ 서비스는 여러 판매사 중 가장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는 업체를 고객에게 연결해주는 방식으로, 고객의 스타일과 예산에 맞춘 투명한 비교 견적을 제공한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김나운 더키친 손질 통낙지' 세트 론칭 방송NS홈쇼핑이 12일 오후 4시 30분 ‘김나운 더키친’의 ‘손질 통낙지’를 론칭 방송한다.이번에 소개되는 상품은 큰 사이즈(약 35cm 내외)의 손질 통낙지에 매콤낙지볶음 양념을 더한 구성이다.‘손질 통낙지’는 낙지볶음 뿐 아니라 연포탕, 낙지호롱, 낙지죽 등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5만2000원이며, 론칭 기념으로 모바일 주문 시 5% 즉시 할인(4만94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 론칭오늘의집은 유저의 첫 공간을 위한 오리지널 브랜드 ‘KIBON(기본)’을 공식 론칭한다. 기본(KIBON)은 생애 첫 독립을 시작하는 이들이 참고할 만한 '기본'을 고민한 브랜드다.오늘의집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 ▲복잡한 유통 과정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세 가지 핵심 원칙을 모든 제품에 적용했다.오늘의집이 직접 소재 선정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높은 품질을 보장한다. 세부품목으로는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거울, 테이블, 이불 등이 있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 신설CJ온스타일이 모바일 앱에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Purple Dot)’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검색 없이도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발견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퍼플닷’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외부 채널에 흩어져 있던 약 1만여 개의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통합 피드다.앱 하단에 위치한 ‘퍼플닷’ 재생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피드로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SNS처럼 팔로우·해시태그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인물과 브랜드의 최신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다. 보고 있는 콘텐츠와 상품이 연동돼 즉시 구매도 가능하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충북 영동전통시장 특집전 성료홈앤쇼핑은 지난달 23일 ‘지역 전통시장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충북 영동전통시장을 방문한 데 이어, 29일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이번 방송에서는 충북청과의 복숭아, 일성유통의 영동 곶감, 표고버섯 등 영동 지역의 대표 농특산물이 소개됐다.방송 결과 ▲4400만원의 복숭아 1200세트가 전량 매진 ▲곶감 1300만원 ▲표고버섯 800만 원의 매출을 올려 총 65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온라인, 화이트와인 매출 72%↑홈플러스가 6~7월 온라인 ‘주류매직픽업’ 서비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4~5월 대비 와인 매출 신장률이 위스키보다 크게 늘었다.특히 화이트와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판매량이 52%, 구매고객수가 38% 증가해 모든 지표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홈플러스 온라인 ‘주류매직픽업’ 화이트와인 매출 신장률은 20대가 69%, 30대가 82% 증가해 성장을 견인했다.화이트와인 인기 상품은 ‘베비치 블랙 말보로 소비뇽블랑(행사가 1만8900원)’, ‘그로브밀 소비뇽블랑(행사가 2만900원)’ 등이었다. 초가성비 와인 시리즈 신상품 ‘빈야드 샤도네이(4990원)’도 판매수량이 134% 늘었다. -
- ▲ ⓒGS25
◇ GS25, 쌀로 만든 ‘추성훈 하이볼’ 선봬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3일, 격투기 선수 추성훈 하이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아키 스파클링 하이볼’ 2종을 출시한다.‘아키 스파클링 하이볼’은 추성훈이 상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 시음, 라벨 디자인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은 사케 브랜드 ‘아키(AKI)’의 대표 상품이다.쌀 당화액을 베이스로 만든 하이볼로 강한 탄산과 함께 과일의 풍미를 더해 샴페인처럼 즐길 수 있다. 유자와 우메(매실)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도수 4%, 가격은 한 캔당 5,000원이며, 3캔 구매 시 1만2000원에 제공된다. -
- ▲ ⓒ쿠팡
◇ 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새 단장해 오픈쿠팡이 유명 아동 브랜드 상품을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고객이 56개 브랜드 안에서 더 다양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과 운영 방식을 개편했다.개편 후에는브랜드별 최대 100개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 업데이트는 매월 첫째 주 월요일, 각 브랜드 인기 상품은 매일 오전 7시에 새롭게 구성된다.스페셜관 최상단에는 매일 오전 7시 24개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 ▲휠라키즈 가드닝 스트링백 등이 있다. 신규 브랜드로는 ▲아웃도어프로덕츠키즈 ▲스타터키즈 ▲로아앤제인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