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신규 멀티미디어 맵핑쇼 'GLorry Lights' 오픈CU,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 개최오뚜기, ‘더핫(THE HOT) 열라면’ 출시
-
- ▲ ⓒ한율
◇ 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발탁한율이 가수 우즈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우즈는 작사, 작곡, 퍼포먼스까지 전방위로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우즈만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우즈는 한율의 모델로서 최근 출시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연계한 다채로운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며, 한율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개학 맞아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 출시SGC솔루션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텀블러 신제품 3종은 여름철 늘어나는 텀블러 수요에 맞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기획돼 소용량, 기능성, 콜라보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글라스락 킨더버디 텀블러와 글라스락X위글위글 원터치 텀블러, 글라스락X위글위글 빨대 텀블러로 선보인다. 3종 모두 편의성을 고려해 원터치 방식의 뚜껑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
- ▲ ⓒLF 리복
◇ LF 리복,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과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MW)’,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협업한 신규 농규 컬렉션을 출시한다.리복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농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퍼포먼스 룩을 제안한다는 목표다.대표 제품인 ‘에어모션 티셔츠’는 초경량 ‘에어모션 텍스처’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 뿐 아니라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도와 여름철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에어플로우 탱크 나시’는 운동 중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에어플로우 구조로 쿨링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준다. -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블루핏 등 F/W 패션 신상품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가을을 앞두고 F/W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오는 19일 오전에 패션 전문 프로그램인 ‘서아랑의 쇼핑라이프(아쇼라)’를 통해 방송되며, 이후에도 다양한 가을 상품을 지속 편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8월 행사 기간 내 아쇼라를 통해 F/W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골드바를 경품으로 증정(응모고객 대상)하며, 방송 중 구매 시 아쇼라 댓글 쿠폰과 라이브톡 적립금도 준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너지의 날 맞아 ‘애∙탄∙다’ 탄소 다이어트 캠페인 진행
애경산업이 오는 22일 ‘에너지의 날’을 맞아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식 확산 및 탄소 다이어트 사내 문화 형성을 위한 ‘애·탄·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의 ‘애·탄·다’ 캠페인은 탄소 배출 증가로 애타는 지구를 위해 진행하는 ‘애경산업 탄소 다이어트’ 사내 캠페인으로 업무와 일상 속에서 간단한 실천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탄소 감축 활동이다.애경산업은 다가오는 에너지의 날을 맞아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을 에너지 절약 주간으로 지정하고, 임직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신규 멀티미디어 맵핑쇼 'GLorry Lights'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하, 롯데월드 부산)이 오는 9월5일 신규 야간 멀티미디어 맵핑쇼 ‘GLorry Lights(글로리 라이츠)’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테마파크의 상징인 ‘로리캐슬(Lorry castle)’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야외 멀티미디어 캐슬 맵핑쇼로, 지금까지 해외 유명 테마파크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에서 즐길 수 있었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콘텐츠다.멀티미디어 맵핑쇼는 약 46m의 로리캐슬 외벽 전체를 스크린 삼아 3D 영상을 투사해 밤하늘 아래 입체감 넘치는 성의 모습을 연출하며 성 전체를 다채로운 빛으로 물들인다. 여기에 4종의 특수효과를 더해 성의 좌우와 탑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한층 몰입감 있는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2025년 가을 원황 품종 햇 배 첫 판매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18일 올해 처음 출하된 햇 배(품종:원황)를 선보였다.원황 품종은 조생종으로써 과실의 껍질은 선명한 황갈색이고 당도는 12~13브릭스 정도며 과육이 부드럽고 씹는 맛이 좋다. 또한 새콤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 고기를 먹은 후 느끼함을 없애고 입안을 상쾌하게 해준다.하나로마트 양재·창동·청주점 등을 시작으로 햇 배(원황)를 판매할 계획이며, 양재점에서 20일까지 햇 배(3kg/박스)를 1만4980원에 판매한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스포츠 마케팅 영역 확대세븐일레븐이 K리그 시리즈를 출시하는 등 한국프로축구연맹과의 협업을 이어간다.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K리그슛!팅떡볶이(2600원)’, ‘K리그슛!팅클별매콤달콤(1900원)’, 그리고 ‘K리그슛!빵’ 3종(크림빵, 소보로빵, 꿀호떡빵/1900원)을 선보이며, 내달 10일에는 안주 ‘K리그슛!페스츄리오징어(5900원)’을 출시할 예정이다.빵, 과자, 라면, 떡볶이 상품에는 K리그1, 2 각 팀 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총 234종의 ‘퍼즐 랜덤씰’ 1개가 동봉되어 있다. 팀별로 선수 9명의 랜덤씰을 획득하면 구단 퍼즐을 완성할 수 있다. 비타민 음료 2종에는 총 78종의 아크릴 키링 1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집요한세일’ 실시오늘의집이 ‘집요한 만큼 탁월한 세일’을 테마로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집요한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집요한 오늘의딜’ 코너에서는 매일 인기 상품을 선별해 딱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역대급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플랫포인트, 질레트, 하겐다즈, 베베숲, 바겐슈타이거, 마틸라, 매직캔, KIBON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한다.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아 선착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반값딜’ 코너도 운영된다. ‘반값딜’은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차례 진행되며, 고객은 가구, 가전·디지털, 패브릭 등을 최소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 ⓒ신라면세
◇ 신라면세점, 배우 ‘박형식’ 홍보모델로 발탁신라면세점은 지난 13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레브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우 박형식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9월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무비자 입국이 한시 허용되면서 면세 업계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한류 배우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배우 박형식은 ‘보물섬’, ‘닥터 슬럼프’, ‘청춘월담’ 등 출연작마다 장르의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며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국내 최초 매운 고구마 소주 하이볼 판매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1일 국내 최초로 일본 고구마 소주(이모 소츄, 芋焼酎)를 활용한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500ml)’을 선보인다.고구마 소주 특유의 깊이 있는 풍미에 고추와 토마토를 더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함과 달콤함을 조합한 독창적인 레시피가 특징이다.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토마토 코어’ 트렌드와도 맞물려, 토마토 기반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이색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1캔(500ml) 5000원으로, 3캔 구매 시 20% 할인해 1만2000원에 제공한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퀸브리즈 셔링점퍼 2종 세트’생방송홈앤쇼핑에서 오는 19일 오전 9시 25분 25SS 시즌 신상품 ‘퀸브리즈 셔링점퍼 2종 세트’가 생방송으로 공개된다.엘렌느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우아한 데일리룩이며, 이번 시즌 디자인 키워드는 편안한 실루엣, 심플한 감각, 유틸리티 스타일을 추구한다.5대 기능성 퍼포먼스 원단을 적용해 ▲생활 발수(WR 가공) ▲UV 차단 ▲속건성 ▲경량 ▲이지케어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야외 활동부터 일상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사이즈는 55~99까지 준비됐고, 색상은 블랙, 네이비, 베이지, 레드 네 가지다. -
- ▲ ⓒCU
◇ CU,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 개최CU가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올해 하반기 편의점 트렌드를 이끌어 갈 차별화 신상품과 상품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을 19일 개최한다.CU의 하반기 상품 컨벤션은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9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CU의 하반기 상품 컨벤션은 ▲다양한 먹거리 선택의 폭 확대 ▲동절기 시즌 상품 전개 강화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 확장 크게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모든 카테고리에서 하반기 출시 예정인 CU만의 차별화 신상품들에 대한 전시와 함께 시식, 체험, 세부 운영 안내가 이루어진다. BGF리테일 상품본부 소속 MD들이 카테고리 부스별로 위치해 점주들과 직접 열린 소통을 이어간다. -
- ▲ ⓒ롯데온
◇ 롯데온, 오는 24일까지 ‘특가 헌터스’ 행사 진행롯데온(LOTTE ON)이 18일부터 24일까지 생활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특가 헌터스 – 쇼핑의 골든(GOLDEN) 타임을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식품·리빙·유아동·디지털가전·여행 등 생활 전 분야 상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에서는 깨끗한나라, 허닭, 미즈노, 오아, 라헨느, 덴프스 등 인기브랜드가 참여한다.여름 막바지 휴가와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여행 상품도 마련됐다. 이날에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59% 할인하며, 오후 3시 라이브방송에서 선착순 2000장 추가 할인을 준비했다.
-
- ▲ ⓒ오아시스
◇ 오아시스마켓,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 진행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18일부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을 진행한다.'전통식품 품질인증'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전통식품 품질인증 제도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식탁 위의 신뢰, 인증마크 하나면 충분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주원료 국내산', '식품첨가물 無 원칙', '장인의 정성' 등 전통식품 품질인증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며 가치소비를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기획전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2차는 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각각 7일간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인증마크가 부착된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
- ▲ ⓒ컬리
◇ 컬리, 8월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 개최컬리가 8월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 매월 진행하는 뷰티컬리페스타의 혜택을 더욱 강화한 그랜드뷰티컬리페스타는 분기당 1회 진행하는 행사로 이달 25일까지 개최한다.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바디케어, 선케어, 럭셔리 뷰티 등 6000여개 상품을 최대 9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 열리는 랜덤 할인 쿠폰과 뷰티컬리 첫 구매 쿠폰팩, 함께 구매하면 배송비 0원, 릴레이 브랜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신규 입점 브랜드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메이크업포에버는 HD 스킨 프레스드파우더 혹은 루스파우더 특별기획세트 구매시 HD스킨 퍼펙팅 파우더 엔벨롭 파우치를 증정한다. 캘빈클라인향수는 기획전 상품 5만원 이상 주문시 씨케이원 EDT 15ml를 제공한다. -
- ▲ ⓒ오뚜기
◇ 오뚜기, ‘더핫(THE HOT) 열라면’ 출시오뚜기가 국내산 명품 영양고추를 넣어 강렬한 매운맛을 내는 신제품 ‘더핫(THE HOT) 열라면’을 오는 8월 27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열라면에 영양고추와 베트남하늘초, 캐롤라이나리퍼, 부트졸로키아, 하나베노를 더해 깔끔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 기존 열라면(5013SHU) 보다 매운 7500SHU로 역대 오뚜기 라면 중 가장 맵다.이번 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시식행사와 ‘영양고추 Hot 페스티벌’ 참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매운맛 마니아층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층까지 폭넓게 공략할 계획이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늦캉스 콘텐츠’ 마련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막바지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청량한 여름 콘텐츠와 실속 있는 혜택들이 가득한 늦캉스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먼저 캐리비안 베이에 방문하면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투파크(2 Park) 이벤트가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의 환상적인 여름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야간권도 판매 기간이 8월 말까지로 연장됐다.카니발 광장에서는 초대형 워터쇼 ‘슈팅워터펀 시즌2’가 진행되며, ‘스컬스 해적단의 모험’ 공연과 ‘워너 캐넌쇼’도 매일 진행된다. -
- ▲ ⓒ야놀자
◇ 야놀자, ‘2025 스티비 어워즈 국제 비지니스 대상’서 금상 수상야놀자가 ‘2025 스티비 어워즈 국제 비즈니스 대상’에서 올해 가장 혁신적인 테크 기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야놀자는 지난해 ‘혁신기업 부문’ 동상에 이어, 혁신 테크 부문 금상을 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특히 200여 개국 여행 서비스 사업자에 클라우드 기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SaaS)을 공급하고, 이를 바탕으로 확보한 여행 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해 여행 특화 버티컬 AI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여행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 ⓒ교원
◇ 구몬학습, 제1회 구몬학습 창작 문학 공모전‘ 전개구몬학습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전국의 유초등생 대상 ‘제 1회 구몬학습 창작 문학 공모전 with 디즈니 <주토피아 2>’를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구몬학습 회원을 포함해 전국의 모든 유초등생이면 참가 가능하다. 참가 부문은 ▲구몬학습 문학 ▲디즈니 이벤트 부문 총 2개로 나뉜다.‘구몬학습 문학’ 부문은 ▲초등 어린이 시 ▲유초등 그림 그리기 ▲초등 어린이 산문으로 구성된다. ‘미래의 나에게 생긴 일’을 주제로 부문별 형식에 맞게 자유롭게 표현해 내용을 제출하면 된다.디즈니 이벤트 부문은 올해 11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 2’ 테마로 꾸며진다. 해당 부문은 ▲유초등 그림 그리기 ▲초등 어린이 산문으로 나뉜다. 참가자들은 주토피아 2 영화 예고편 감상 후 부문별 주제에 맞게 참여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