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실 기술∙이지뷰 스크린∙테이스트셀렉 다이얼 탑재해 편의성 높여온라인·오프라인 아우른 실속 혜택, 글로 프로모션 주목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으로 접근성 강화
  • ▲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BAT로스만스
    ▲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BAT로스만스
    최근 ‘심플렉스(간단함을 뜻하는 심플(Simple)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플렉스(Flex)의 합성어)’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가 주목 받고 있다.

    2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지난 2월부터 위생과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 방식인 ‘스틱실(StickSeal™) 기술’을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인 ‘하이퍼용 네오’에 단계적으로 적용해 왔다. 

    최근에는 스틱실이 적용된 네오 라인업을 10종까지 확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틱 끝을 밀봉하는 방식 덕분에 담뱃잎 찌꺼기가 기기 내부에 남지 않아 별도의 브러시 청소 없이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기 청소의 번거로움이 줄어들도록 개발된 만큼 실제 사용자들은 “기가 관리가 훨씬 간편해졌다”는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글로 제품 가운데 최초로 아몰레드 스크린을 도입하며 높아진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를 얻고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에 적용된 고화질의 디스플레이 ‘이지뷰 스크린’은 배터리 잔량, 잔여 사용시간, 히팅 모드 등 기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이용자들이 기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웠던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다. 이 외에도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을 탑재해 원하는 모드를 한 손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글로의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근성 강화에 나섰다. 신규 구매자를 위한 첫 구매 특별 혜택으로, 올 12월 말일까지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를 각각 2만9000원, 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주요 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글로 하이퍼는 편의점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에서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다양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편의점에서는 '옵시디안 블랙(하이퍼 프로)'과 '코발트 블루(하이퍼)' 등 인기 색상 두 가지가 특별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쿠팡과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가 오는 10월12일까지 진행된다. 글로 하이퍼 프로와 글로 하이퍼 구매 시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