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인기 제휴사 CGV·다이소10월 제휴사 총 47개 참여
-
-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누적 참여 건수가 15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쇼핑·식음료·문화·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 혜택을 제공한다.누적 데이터를 보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휴사는 CGV로 집계됐다. 뒤를 이어 2위는 컴포즈커피, 3위는 다이소 순이었다. 연령별로 보면 10대는 롯데시네마·오션월드, 20대는 밀리의 서재·배달의 민족, 30대는 노브랜드·매드포갈릭을 주로 이용했다.LG유플러스는 지난달부터 스타벅스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달에는 스타벅스 제휴 기념으로 별빛 초대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당신의 U+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제휴 기념 축하글을 쓰면 된다. 또한 대표 혜택 ‘별’을 받을 수 있는 스타위크(STAR WEEK)도 진행한다.LG유플러스의 대표 멤버십 ‘유플투쁠’도 47개의 제휴사가 참여한 혜택을 준비했다.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 할인) ▲클룩(일본 호텔 15% 할인) ▲짱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 어드벤처 전시(30% 할인) ▲야놀자고 글로벌 국내·해외(숙소 최대 3만원 할인) 등을 만날 수 있다.이번달에는 8개의 신규 제휴사가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제휴사로는 ▲우버(첫 탑승 1만원 할인·기존 50% 할인) ▲BBQ(전메뉴 주문시 황올 반마리 무료) ▲낫온리포투데이(20% 추가 장바구니 할인) ▲사조몰(행사 품목 30% 할인) 등이 있다.LG유플러스는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U+멤버십의 신규 고객에게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10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후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전원에게 증정한다.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매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은 오랫동안 함께해 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상에서의 도움이 되는 혜택들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적 혜택으로 사용 만족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