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17일 개최쿠팡, 뷰티 신제품 단독 선론칭삼성웰스토리, 스몰푸드쇼 '파스타홀릭' 개최
  • ▲ ⓒ화해글로벌
    ▲ ⓒ화해글로벌
    ◇ 화해, 신세계면세점과 ‘K뷰티 특별전’ 중간 성과 공개

    화해글로벌이 신세계면세점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K뷰티 특별전’의 중간 성과를 공개, 외국인 매출이 최대 56%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K뷰티 특별전은 화해가 지난 3월 K뷰티 브랜드의 성장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세계디에프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의 일환이다. 양사는 지금까지 두 차례 기획전을 통해 총 43개 브랜드를 지원했으며 약 14억5000만원의 누적 매출액을 달성했다.

    화해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 제품의 성분 정보와 AI 기반 추천 서비스 ‘리뷰토픽’을 제공해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도왔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화해 글로벌 웹과 연동되는 QR코드를 배치해, 누구나 950만 건의 실사용자 리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 ⓒ하고하우스
    ▲ ⓒ하고하우스
    ◇ 마뗑킴, 한국·일본 앰버서더로 에스파 닝닝 발탁

    하고하우스가 운영하는 ‘마뗑킴’이 한국과 일본 지역 앰버서더로 4세대 대표 그룹 에스파의 멤버 닝닝을 발탁했다.

    마뗑킴은 닝닝의 쿨하고 유니크한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닝닝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마뗑킴X닝닝의 윈터 캠페인 1차는 오는 22일, 2차는 11월5일에 공개되며 닝닝 착용 아이템은 한국과 일본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X 창비, 역사문화 프로그램 론칭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이 종합출판사 창비와 협업해 역사문화대장정 도전 프로그램을 신규로 론칭했다.

    ‘길 위에서 배우는 우리나라 역사’를 테마로 새롭게 전개되는 ‘BAC 역사문화 대장정’은 창비에서 출간된 유홍준 국립중앙박물관장의 저서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시리즈(국내편 전 12권)의 여정을 길 위에 재현한 도전 프로그램이다.

    인증지는 ‘나의 문화유산답사기’에 소개된 역사문화 현장 100곳으로 고창 고인돌, 온달산성, 법흥사, 선림원터 등 선사시대부터 근현대까지 시대와 지역을 고려해 선정됐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가을이 가득 담긴 '황금 사과' 선봬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 비타민·칼륨·식이섬유가 가득해 환절기 건강에 좋은 '황금 사과'를 판매한다.

    '황금 사과'는 골든딜리셔스 품종에 천추 품종을 교배하여 만들어졌으며 품종 명칭은 '시나노 골드'다. 껍질이 금색에 가까운 황색을 띠고 있어 '황금 사과'라고도 불린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17일 개최

    CJ온스타일이 하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이 2023년 4월 첫 선을 보인 ‘컴온스타일’은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리는 초대형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특히 셀럽들의 사용 경험과 취향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대폭 확대,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총집결한 점도 특징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역대급 와인장터 ‘와인 빅 데이’ 개최

    이마트24가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역대급 와인 프로모션 ‘와인 빅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31일일지 진행되며, 총 34종의 와인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3만원 미만 와인 20종을 대상으로 2병 1만5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0만원 상당 ‘샤또 안젤루스 빈티지 2019’ 등 프리미엄 라인업 7종을 최대 3만원 할인하며, ‘피치니 오리지네스’ 등 2본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2종을 최대 1만3000원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인터 자주
    ▲ ⓒ신세계인터 자주
    ◇ 신세계인터 자주, 발열 시리즈 출시

    자주는 이달 입고 덮기만 해도 체온을 높여주는 흡습발열과 보온기능의 ‘자주발열’ 시리즈를 출시했다.

    ‘자주발열’ 시리즈는 터틀넥과 티셔츠, 파자마 및 라운지세트, 언더웨어, 이불과 패드 등의 침구류 등 총 36종으로 출시된다.

    모든 제품은 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로 전환시키는 흡습발열 기능성 소재나 다양한 생활 조명으로부터 얻어진 ‘광조사’가 기능성 발열솜에 반응해 온도를 높여주는 광조사발열 소재를 사용했다. 올해는 부드럽고 매끈한 ‘촉감’을 향상시킨 소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오늘의집, 독서템 검색량 200% 증가

    오늘의집이 최근 2개월 간 집계한 책과 관련한 검색어는 직전 동기간 대비 2~4배 가량 증가했다.

    가장 대표적인 독서템인 독서대의 경우 ‘스탠딩 독서대’(135%) ‘접이식 독서대’(200%) ‘미니 독서대’(186%) ‘독서대 쿠션’(200%) 등의 검색이 크게 늘었다. 
     
    독서등 역시 ‘휴대용 독서등’(125%) ‘집게형 독서등’(233%) ‘스탠딩 독서등’(350%) 으로 세분화했다. ‘타이머’(141%)나 책이 쓰러지지 않도록 지지대 역할을 하는 ‘북엔드’(400%) ‘매거진랙’(400%) 등의 검색량도 증가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뷰티 신제품 단독 선론칭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트렌뷰’는 쿠팡이 뷰티 브랜드사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는 선론칭 프로젝트로, 고객이 최신 트렌드 제품을 쿠팡에서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더마팩토리·바닐라코·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행사 첫 주(13일~19일)에는 피부 관리의 기본인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항노화 성분을 중심으로 한 에이징케어 제품이 주를 이룬다. 마지막 주(10월 27일~11월 2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스몰푸드쇼 '파스타홀릭' 개최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15일 서울 매치스 성수에서 주요 외식 프랜차이즈 대표와 페르난도 구엘리 이탈리아 무역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글로벌 소싱 B2B 외식 식자재 신상품 13종을 선보이는 스몰푸드쇼 '파스타홀릭'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웰스토리가 국내에 단독 공급하는 이탈리아 비토 파스타 면, 스페인 라파엘 살가도 올리브오일 등이 소개됐으며, 매치스 성수의 이승준 총괄 셰프가 해당 식자재로 만든 파스타 메뉴를 선보이며 특장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선보인 메뉴는 매치스 성수에서 한 달간 제공될 예정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세계 식량의 날 맞아 특별 캠페인 진행

    우아한형제들이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WFP(유엔세계식량계획)과 함께 식사 지원을 위한 모금캠페인 ‘함께 먹으면 제로 헝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아동과 가족의 식사 지원을 위해 배민 고객이 1만5000원 이상 기부할 경우, 배민이 배민쿠폰 1만원권을 기부 고객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민은 그와 별개로 기부에 참여한 고객 수만큼 1만원씩 추가 기부하기로 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NOW Brewing 이용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NOW Brewing’ 서비스 이용 경험 확대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톨 사이즈 브루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이벤트 기간 동안 NOW Brewing 배너를 통해 대상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고, 스탬프 3개가 모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오는 29일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NOW Brewing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만 활성화되는 서비스로, 특정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더욱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 31일부터 일반 공개

    에버랜드가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손잡고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를 오는 31일부터 일반에 공개한다.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단지에 조성된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는 스노우피크의 국내 첫 직영 캠핑장으로, 서울 근교에서 대자연 속 프리미엄 캠핑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프리미엄 오토 캠핑존, 텐트 스위트존, 유명 건축가 구마 겐고의 모바일 하우스 '쥬바코' 등 다양한 숙영 옵션이 마련됐으며, 스노우피크 스토어, 카페앤다이닝, 숲속 트래킹, 아침 요가 등 체험 요소들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운영된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청정원 호밍스, ‘SSG닷컴 미지엄 페스타’서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 운영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하는 ‘SSG닷컴 미지엄 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초간편 국물요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린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미지엄 페스타’는 신세계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대상 청정원은 국내 대표 식품사들과 함께 1층 ‘딜라이트 존’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수준 높은 미식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면 완성할 수 있는 초간편 조리법에 전문점 수준의 맛까지 갖춘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 ▲ ⓒNOL
    ▲ ⓒNOL
    ◇ 놀유니버스, 연말 성수기 앞두고 해외여행객 위한 프로모션 

    NOL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과 맞춤형 도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해외여행 전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항공 5%,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중국 등 주요 국가 여행 시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권 예매 시 해외 숙소 15% 할인, 항공권 또는 해외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투어·티켓 최대 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OL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오는 11월12일까지 최대 9만원 상당의 해외 항공·국내외 숙소 할인 쿠폰팩을 만나볼 수 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FW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주요 브랜드 신상품을 통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브라운’을 활용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색채 연구소 팬톤은 올해의 컬러로 따뜻함과 절제미가 느껴지는 브라운 톤의 ‘모카무스’를 선정한 바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올해 FW 시즌에 브라운 계열 상품의 공급 물량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렸다. 주요 룩으로는 재킷과 팬츠의 색상을 브라운으로 통일한 셋업, 비슷한 톤이지만 소재, 채도가 다른 롱 코트와 상의를 조합한 톤온톤 코디를 제안했다. 또 구호의 대표 아이템인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와 니트 역시 브라운 컬러로 출시했다.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작가 하시시박과 함께한 ‘솟솟다운’ 캠페인 공개

    코오롱스포츠가 25 F/W 시즌을 맞아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함께한 ‘솟솟다운(Light, Warm, You)’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Light, Warm, You’를 주제로, 여성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들이 솟솟다운을 입고 각자의 일상 공간에서 촬영한 화보로 구성됐다. 사진작가 하시시박은 회화 작가, 영화감독, 그리고 식물과 오브제를 함께 다루는 편집숍 4T의 운영자 등 다양한 인물의 일상적인 모습을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캠페인 속 주요 아이템인 솟솟다운은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경량 다운 아우터 시리즈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25년 F/W 시즌 솟솟다운 물량을 전년 대비 약 1.3배 확대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하반기 패밀리 장학금 지원

    남양유업이 대리점과의 상생 경영을 지속 실천하기 위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패밀리 장학금’을 지급했다.

    패밀리 장학금은 남양유업이 2013년 유업계 최초로 도입한 대리점주 자녀의 학자금 부담을 덜기 위한 제도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아 누적 1217명에게 약 16억원이 지원됐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월간米슐랭’ 전개

    아워홈이 NH농협은행과 손잡고 우리쌀 소비 촉진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월간米슐랭(월간미슐랭)’을 진행한다.

    아워홈은 매월 우리쌀을 주재료로 한 다양한 신메뉴를 전국 사내식당에서 선보인다. 찰진 식감과 깊은 맛을 지닌 우리쌀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를 제공한다.

    10월에는 ▲중화갈비소스덮밥 ▲들기름마제덮밥 ▲게딱지장볶음밥을 선보인다. 다양한 재료와 풍미를 살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메뉴들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가락생우동’ 출시

    오뚜기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살린 냉장면 신제품 ‘가락생우동’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생면을 사용해 갓 뽑은 듯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유부, 쑥갓, 대파, 김, 고춧가루 등 다채로운 고명을 더해 푸짐하게 구성했으며, 별첨 고춧가루로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가을을 맞아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담아낸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먼저 ‘고구마 누룽지’는 은은한 단맛의 고구마와 구수하고 바삭한 누룽지 토핑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빵 속에는 고구마 페이스트와 고구마 다이스가 가득 들어가 달콤함을 더한다.

    ‘메이플피칸 쿠키번’은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피칸을 조화롭게 담아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을의 따뜻함을 더할 음료도 선보인다. ‘제주 한라봉차’는 제주산 한라봉의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달콤함을 그대로 담아낸 과일차로 쌀쌀해지는 계절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점자 태그 및 스티커 친화 제품 보급 사업 참여

    세라젬이 제46회 ‘흰지팡이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의 생활안전 확보를 위한 점자 태그·스티커 친화 제품 보급 사업’에 참여했다.

    이번 사업은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고 생활용품·식품·위생용품·가전·헬스케어 등 6개 분야 15개 기업 및 협회가 참여하여 시각장애인의 제품 식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지원한다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인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해 점자 스티커가 부착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7’ 2대를 기부한다. 이로써 시각장애인들이 복지시설에서 세라젬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보다 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 ▲ ⓒ윤선생
    ▲ ⓒ윤선생
    ◇ 윤선생, 가맹사업자 대상 프로모션 전개

    윤선생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영어학원, 교습소, 공부방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어 전문학원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 교습소∙공부방 브랜드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을 계약하는 신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신규 가맹자는 본사로부터 3개월간 학원 및 교습소 월세의 10%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 사용료 등 본사에 납부하는 영업개시준비금은 최대 54%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월정료는 3개월간 전액 면제되며, 음원사용료는 1년 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교원
    ▲ ⓒ교원
    ◇ 교원 빨간펜, ‘150 독서마라톤’ 9기 모집

    교원 빨간펜은 유초등생을 대상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돕고자 총 15주간 150권의 책 읽기 프로젝트 ‘150 독서마라톤’ 9기를 모집한다.

    150 독서마라톤은 매 기수마다 평균 1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현재까지누적 참여자 수는 8만6684명이다. 완주자들의 평균 독서량은 15주간 총 199권이며, 평균 독서 일수는 주 6일로 나타났다.

    이번 독서마라톤 모집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 창의융합 영재스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150 독서마라톤’ 앱을 다운 받은 후 주 5일 출석해 주 10권 독서하고, 미션 활동을 수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