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한가위 맞이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보람그룹, 신규 광고모델에 배우 이성민, 강하늘 발탁삼립, 추석 맞아 ‘사랑의 빨간밥차’에 제품 기부
  • ▲ ⓒ어그
    ▲ ⓒ어그
    ◇ UGG,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 팝업 오픈

    어그는 이달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어그를 대표하는 클래식 라인을 비롯해 2025년 가을·겨울 주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에스미’ 컬렉션이 있다. 풍성한 양털 장식과 힐 형태의 두툼한 굽이 특징으로 레이스업, 클로그, 부츠 등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일본 패션 브랜드 앰부쉬와 협업한 두 번째 컬렉션을 첫 공개하며,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위스키 ‘고든앤맥패일’ 단독 입점 기념 시음회

    신라면세점은 최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소재 ‘고든앤맥패일’ 브랜드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고든앤맥패일’을 경험해보는 시음회를 진행했다.

    시음회는 고든앤맥패일의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고든앤맥패일’ 뿐 아니라, 프랑스 대표 코냑 ‘피에르페랑’과 프리미엄 데킬라 ‘오초’까지 직접 경험해보며 각 지역의 문화와 풍미 차이를 체험해 보는 시음 투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진행

    NS홈쇼핑은 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행복빚기 사랑나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온 이번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지역 어르신들과 직접 송편을 빚으며 따뜻한 명절 나눔을 실천했다. 임직원들은 송편, 사과, 배, 뻥튀기로 구성된 ‘추석 키트’를 정성껏 포장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 등 2700분께 전달했다.

    앞서 개회식에서 NS홈쇼핑은 3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복지관 측은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임직원에 대한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을 마련했다.
  • ▲ ⓒLF
    ▲ ⓒLF
    ◇ LF몰, 가족 일상 담은 ‘가족의 발견’ 시즌2 성황리에 시작

    LF몰이 월간 콘텐츠 ‘가족의 발견’ 시즌2를 성황리에 시작했다.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엄마라는 이름의 꽃’은 지난 9월22일부터 일주일간 공개됐다. 90대 어머니와 60대 딸의 이야기를 감도 높은 영상과 텍스트로 풀어내며,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플로리스트로 일하는 딸이 즐겨 입는 청바지와 셔츠, 늘 스카프를 두르는 어머니를 위한 쁘띠 스카프, 모녀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가디건과 블라우스, 스커트 등이 소개됐다. 모녀 각자의 사이즈를 함께 제안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 ▲ ⓒSGC솔루션
    ▲ ⓒSGC솔루션
    ◇ SGC솔루션, 한가위 맞이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3일 명절 맞이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베리페리 컬러의 유리밀폐용기 ‘모듈러’를 5조 세트 구성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냉동밥 용기로 지속 인기를 얻고 있는 ‘훈맹정음 햇밥용기’와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용기 신제품 ‘피기캡’, ‘퍼피캡’도 50% 이상의 특별 할인율을 적용해 제공한다. 

    ‘글라스락X위글위글’ 콜라보 제품을 신제품 구성으로 판매하며, 대용량 텀블러 ‘플레인 스윙핸들 텀블러’는 1만원 대의 할인가에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LIGHT&JOY’,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출시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칼로리와 당을 줄이면서 풍미는 그대로 살린 ‘저칼로리 오리엔탈·발사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오리엔탈과 발사믹 2종으로, 100g당 40㎉ 미만의 저칼로리 액상 타입이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며, 기름을 넣지 않은 논오일 방식으로 한층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구현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마늘가득 김치’ 기부

    아워홈은 노인의날을 맞아 서울 은평구립 역촌노인복지관에 자사 제품 ‘마늘가득김치’ 50박스를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마늘가득김치’는 국산 마늘을 풍부하게 사용해 알싸한 향과 개운한 감칠맛을 살린 제품으로, 역촌노인복지관의 도시락 사업 메뉴 중 하나로 제공돼 어르신들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아워홈은 시니어 헬스케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대상 배식 봉사와 간식 후원을 진행했으며,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여하기도 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2025 종가 김치 쿡 오프’ 요리대회 성료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후원하고 미국 요리학교 ‘ICE’와 SF글로벌라이즈가 공동 주최한 ‘2025 종가 김치 쿡 오프(JONGGA Kimchi Cook Off)’ 요리대회가 성료했다.

    올해 행사에는 역대 최고치인 56: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결선에 진출한 8명이 경합을 펼쳤다.

    최종 우승은 브루클린에 거주하는 조리사 조피아 갈릭(Zofia Gallick)이 종가 맛김치를 활용해 만든 ‘김치 가스파초(Kimpacho)가 차지했다.

    김치 국물에 토마토와 오이, 할라피뇨 등을 더해 만든 차가운 수프로 다채로운 향과 식감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두 번째 라인업 출시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두 번째 라인업을 14일 출시한다.

    이번 2차 셰프 컬렉션은 에드워드 리 셰프 특유의 창의적인 레시피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맘스터치 버거·치킨이 만나 익숙하지만 전혀 다른,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맛의 QSR(Quick Service Restaurant)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초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한 1차 셰프 컬렉션 효과로 2~4월 가맹점 매출 및 전체 상품 판매량이 전년 대비 각각 30.2%, 15.2% 증가하는 등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비프버거’가 약 두 달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한 주만에 10만개가 판매됐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M90 프로모션’ 전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M9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뚜레쥬르 공식 앱에서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9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돼 뚜레쥬르의 추석 신제품인 ‘밤이 통통 케이크’, ‘THE 호두파이’ 및 다양한 선물세트도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 ▲ ⓒ웅진
    ▲ ⓒ웅진
    ◇ 웅진씽크빅, 놀이책 ‘오! 플레잉’ 출시

    웅진씽크빅이 다양한 조작 활동을 통해 영유아의 두뇌 발달을 지원하는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을 출시했다.

    이번 놀이책은 열기, 불기, 맞추기, 돌리기 등 온몸의 감각을 사용하도록 유도해 뇌 발달을 자극하고, 성취감, 만족감 등 ‘착한 도파민’을 경험하도록 설계된 1~4세 영유아 대상 전집이다.

    총 20권으로 이루어진 이번 전집은 팝업북, 플랩북은 물론 피아노 건반, 버스 벨, 모양 열쇠, 불빛 등 독창적인 조작 요소를 담은 놀이책으로 구성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놀이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 우수산업디자인 선정

    세라젬안마의자 ‘파우제 M8 Fit’과 혈액순환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가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파우제 M8 Fi’은 세라젬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여유롭고 개방적인 휴식 공간을 구현한 휴식가전이다., 유기적 곡선과 절제된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휴식가전이다. 우아한 곡선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주거 공간과 상업 공간 어디에 두어도 조화를 이루며 전신을 감싸 안락함을 제공한다.

    셀트론 순환 체어는 혈액순환 개선 및 근육통 완화를 돕는 체어형태의 의료기기로, 기존 의료기기의 차가운 이미지를 탈피해 거실,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Magic Sweet Time’ 프로모션

    성웰스토리가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Magic Sweet Time’ 프로모션을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홀랜드빌리지의 감성을 담은 ‘치폴레 BBQ치킨덮밥’, 깊은 국물과 수북하게 담아낸 돼지고기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된 한가람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등 에버랜드가 떠오르게 하는 대표 메뉴를 준비했다.

    또한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가 그려진 소시지를 통으로 얹은 ‘레니라라 소시지 카레’, 래서판다의 얼굴로 라떼아트를 더한 ‘바나나크림라떼’ 등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들이 동심으로 돌아가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보람그룹
    ▲ ⓒ보람그룹
    ◇ 보람그룹, 신규 광고모델에 배우 이성민, 강하늘 발탁

    보람그룹이 배우 이성민, 강하늘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TV CF를 선보인다.

    이성민, 강하늘은 밝고 친근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세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톱배우들이다. 보람그룹은 두 모델의 믿음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하면서, 따뜻함과 진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델 선정과 함께 보람그룹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첫 번째 TV광고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도 공개됐다. 은퇴 후 보람그룹과 함께 새로운 삶을 즐기는 아버지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아들 강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 ▲ ⓒSPC삼립
    ▲ ⓒSPC삼립
    ◇ 삼립, 추석 맞아 ‘사랑의 빨간밥차’에 제품 기부

    SPC삼립이 추석을 맞아 무료 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제품을 후원했다. 

    삼립은 2023년부터 3년 연속 무료 급식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삼립은 2일 3000명분의 빵과 음료를 ‘사랑의 빨간밥차’에 전달했다. 제품은 추석 연휴 동안 서울역·인천·천안·전북 지역의 ‘사랑의 빨간밥차’를 방문하는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 누적 방문객 2만명 기록

    롯데리아가 지난 9월12일부터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맛의 해커, 리아’가 지난 28일까지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 콘셉트로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굿즈와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루프탑 공간에서는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MZ세대 고객을 비롯해 주말 나들이객, 외국인 관광객 등 행사 기간 17일간 누적 방문객 수는 2만여 명에 달했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마트, 이마트슈퍼와 추석맞이 ‘고래잇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이마트슈퍼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래잇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요마트를 통해 이마트슈퍼의 ‘고래잇 페스타’에서 선보이는 대표 행사 상품과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요마트 이용 고객에게는 총 2만2000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최소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추석 상차림 준비에 드는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CJ 비비고 배추김치와 손질 칵테일 새우 1+1 증정, 무화과 33% 할인, 샤인머스켓 25% 할인 등 추석맞이 인기 식재료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와 식자재 공급 MOU 체결

    동원홈푸드가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를 운영하는 채정과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맺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약 180개 정직유부 매장에 연간 약 12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정가·수의매매, 산지구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3만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구미시 지역사회 동반성장 상생협약 체결

    우아한형제들이 1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구미 로컬푸드 페스타’ 현장에서 구미시와 '배달의민족-구미시 지역사회 동반성장 상생협약'을 맺었다.

    협약은 구미시에서 쌀을 비롯한 지역 생산 농산품의 온라인 유통 확대를 위해 ‘배민 B마트’ 입점을 타진하며 추진됐다. 배민은 B마트는 물론 외식업주를 위한 식자재 온라인몰인 ‘배민상회’에도 구미시 쌀 브랜드인 ‘일선정품’ 등 농산품을 입점시키는 한편 지속적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구미시와 협력해 신규 상품과 셀러를 발굴하고 다양한 기획전도 마련한다. 

    배민과 구미시 간 상생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동반성장 문화를 확산하는 프로그램도 공동으로 추진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국내 최초 팬덤 전용 상영관 ‘아티스테이지’ 오픈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 팬덤 전용 상영관 ‘아티스테이지’를 론칭한다.

    ‘아티스테이지’는 ‘ARTIST’와 ‘STAGE’를 결합해 ‘아티스트를 만나는 공간’이라는 뜻으로 팬미팅, 토크 콘서트, 상영회, 공연 등 팬덤 기반 행사가 가능한 상영관이다. 롯데시네마는 ‘아티스테이지’를 통해 관객과 아티스트가 직접 소통하는 문화 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도곡에서 문을 열고 ‘서울 서브컬처 팬밋업’, 걸그룹 ‘지니어스’ 리스닝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당일 현장에서는 게임, 토크, 이벤트, 팬사인회,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서울역 초대형 파노라마 미디어아트 광고 전개

    모두투어는 10월 한 달간 서울역 역사 내부 파노라마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1일부터 시작됐으며, 총 길이 91m, 높이 5.5m, 면적 610.5㎡ 규모의 초대형 미디어아트로 선보였다. 압도적 규모와 몰입감 높은 영상 연출을 통해 서울역을 오가는 시민과 여행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광고 영상은 여행의 설렘을 상징하는 ‘풍선’을 시작으로 에펠탑, 오페라하우스, 콜로세움, 라스베이거스, 나이아가라 폭포 등 세계 주요 여행지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면을 담았다. 이 위를 비행기가 가로지르며 등장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라인페이, 공동 마케팅 강화 업무협약

    1일 롯데월드는 롯데월드 웰빙센터에서 라인페이와 함께 ‘공동 마케팅 강화 및 사업장 우대 혜택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모바일 결제 접근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이고, 라인페이 결제를 활용한 다양한 우대 혜택까지 연계해 롯데월드 사업장 방문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황금연휴’ 맞이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1일부터 12일까지 ‘통큰 쿠폰’ 행사를 통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오전 10시마다 내려받을 수 있다. 3만 원 이상의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적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7일이다.

    10일까지 구매 횟수에 따라 적립금을 지급하는 ‘보고 또 보고’ 이벤트도 열린다. 1번 구매 완료 시 10%, 2번 15%, 3번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배송 완료 이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3만 원 이상 상품부터 적용할 수 있고, 10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10일부터 절임배추 사전예약

    홈플러스는 추석 연휴 직후인 오는 10일부터 절임배추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 사전예약 절임배추는 기존 전라남도 해남을 비롯해 충청북도 괴산까지 산지를 넓혔다. 홈플러스가 확보한 괴산 배추는 품질이 균일하고 알이 크며, 90일간 재배해 속이 꽉 찬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 절임배추 사전예약 1차 접수는 10월 10~29일에 진행한다. 1차 접수 시 11월 13~22일에 절임배추를 수령할 수 있다. 2차 접수는 10월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받으며, 수령은 11월 27일부터 12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절임배추 사전예약은 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대면 접수하거나, 홈플러스 온라인 앱을 통해 비대면 접수하면 된다. 절임배추 수령은 매장 픽업과 택배배송 중 선택 가능하며, 픽업 날짜나 택배 도착일도 고객이 직접 지정할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11번가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추석 연휴 해외직구 수요를 공략한다.

    ‘스타우브(Staub)’ 냄비∙그릇, ‘질레트(Gillette)’ 면도기,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 텀블러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스케쳐스(Skechers)’, ‘스파이더(Spyder)’ 등 인기 패션∙스포츠 브랜드 상품들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프리 블프’의 피날레는 특별 라이브방송이 장식한다. 행사 마지막날인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영양제, 스피커, 카메라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상품 30여종을 라이브방송 할인가로 선보이고, 전용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진행

    NS홈쇼핑이 전날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행복빚기 사랑나눔’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온 이번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송편, 사과, 배, 뻥튀기로 구성된 ‘추석 키트’를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 등 2700분께 전달했다.

    앞서 개회식에서 NS홈쇼핑은 3,0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복지관 측은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임직원에 대한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식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 ▲ ⓒg마켓
    ▲ ⓒg마켓
    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G마켓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을여행’ 컨셉으로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총 3개의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여행하는 가을, 가을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 ‘내장산 가을 기차여행’, ‘강원/경기 자연 힐링 체험 여행’ 등 숙박 패키지, 당일 여행, 투어패스까지 지역별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각각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과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로컬 국내여행’도 있다. 낭만 섬 여행, 해양관광시설, 액티비티 등 다양한 해양 콘텐츠를 제안한다. 당일여행, 1박2일 여행에는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2박3일 이상 여행에는 최대 7만원까지 적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BGF리테일, 서울시교육청과 학생 등하굣길 안전 지킨다

    편의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서울시교육청과 협력해 학생들의 등하굣길을 지키는 지역사회 안전망 역할을 강화한다.

    BGF리테일은 지난 1일 서울시교육청에서 ‘학생 유괴 예방 및 등하굣길 안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괴, 실종 등 위기상황의 아동이 CU에 도움을 요청하면, 아동보호조치와 더불어 POS긴급신고·아이CU신고 시스템과 연계해 경찰에 안전하게 인계함으로써 지역사회 아동 안전 보호활동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