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유튜버 ‘정브르’와 손잡고 앵콜 팝업스토어 선봬코오롱FnC, ‘OLO 멤버십 위크’로 가을 쇼핑객 공략신세계까사 마테라소, 가을 성수기 프리미엄 제품군 매출 상승세
-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유튜버 ‘정브르’와 손잡고 앵콜 팝업스토어 선봬
아이파크몰은 희귀 동물&곤충 관련 국내 최고 인기 유튜버 ‘정브르’와 함께 전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팝업스토어’를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파충류 집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크레스티드 게코와 레오파드 게코 도마뱀과 함께 다람쥐,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이색 생물들을 전시 및 분양하며 반려 사육장의 끝판왕으로 불리우는 비바리움을 전문 작가들이 제작한 다양한 형태로도 만나 볼 수 있다. -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OLO 멤버십 위크’로 가을 쇼핑객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통합 프로모션 ‘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OLO 멤버십 위크는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캠브리지 멤버스, 럭키슈에뜨, 쿠론, 이로 등 코오롱FnC가 보유한 스포츠·남성·여성·해외 수입 브랜드를 포함한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전국 자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아울렛 및 온라인몰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제외)에서 동시 진행되며, OLO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비회원도 신규 가입 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가을 성수기 프리미엄 제품군 매출 상승세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가을철 혼수·이사 수요를 맞아 고가 제품군 중심으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지난 7월 중순 선보인 럭셔리 매트리스 ‘마테라소 헤리티지’ 컬렉션은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8월 대비 가을 시즌에 돌입한 9월 매출이 20% 증가했고, 1천만 원대 초고가 라인 ‘에보니(EBONY)’는 같은 기간 판매량이 120% 이상 늘었다.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상담 예약 건수도 전년 대비 크게 늘며 현장 반응 역시 뜨겁다.핵심은 3조원 규모로 팽창한 국내 수면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마테라소가 일관되게 추진해 온 프리미엄 포지셔닝 전략에 있다. 신세계까사는 남은 4분기에도 프리미엄 침실 가구 라인업을 확대하고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는 등 마테라소를 침실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수면 솔루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