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시즌 우승 모자 증정 이벤트고객센터·멤버십 통합앱서 응모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LG트윈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한 ‘윈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윈윈 페스티벌에서는 통합 우승 모자를 경품으로 준비해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해당 모자는 29년 만에 통합 우승을 했던 2023년 당시 품절 대란까지 일어났었다. 참여 방법은 이번 달 28일까지 고객센터·멤버십 통합 앱 ‘U+One(유플러스원)’ 유플투쁠 이벤트 페이지에 우승 기념 소감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LG유플러스 모바일을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과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이다.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5 LG트윈스 어센틱 정규시즌 우승 모자(50명) ▲LG생활건강 벨먼 센티드모먼트플로럴 세트(1만명) ▲LG생활건강 풋샴푸(1만명)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인당 10장(1만5000명) 등 경품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도 LG트윈스 우승에 맞춰 11월 11일을 윈윈데이 지정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그동안 등급별로 혜택을 나눠 제공하던 것을 2025년 우승을 기념해 등급 구분 없이 모든 등급 동일하게 ‘25혜택’을 제공한다. 상세 혜택으로는 ▲아웃백 25% 할인 ▲파리바게뜨 25% 할인 ▲공차 2500원 할인 ▲다이소 2500원 금액권 등이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2년 만에 LG트윈스가 통합 우승해 이 기쁨을 고객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 모두가 좋아할 만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새롭게 선보인 U+One에서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