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돌파웅진씽크빅,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 개최삼양라운드스퀘어,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최종 결선 성료
-
- ▲ ⓒ무신사
◇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
무신사가 11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양털 소재 슬리퍼가 다수 랭킹에 오르며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양털 슬리퍼는 부츠보다 신고 벗기 편하고 스타일링 하기 좋아 겨울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 출시
루나에서 세 가지 제형을 원하는 비율로 섞어 결점을 정교하게 커버해 주는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ARTIST MIXING CONCEALER)를 출시했다.
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청담동 메이크업 샵 ‘더클래스 모나크’의 양수정 원장이 직접 참여해 개발한 제품이다. 프로페셔널 아티스트의 커버 기밀 레시피를 담았다.루나 아티스트 믹싱 컨실러는 △촉촉한 발림성을 도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커버 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러운 밀착감을 선사하는 ‘커버 부스터’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밀착력 조정은 물론 화장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 밤’ 등 세 가지 제형으로 구성됐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일 오전 9시59분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SSF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59분까지 그날의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한다.
10일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메종키츠네와 아미의 슈퍼브랜드딜이 시작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빈폴, 에잇세컨즈, 구호, 준지, 자크뮈스, 띠어리, 비이커 등 주요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COS, 리바이스, 오니츠카 타이거, 말본골프, JAJU, UGG, 풋조이, 커버낫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구다이글로벌
◇ 구다이글로벌 ‘조선미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돌파
구다이글로벌이 보유한 뷰티 브랜드 조선미녀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했다.
조선미녀의 인스타그램은 단순한 제품 홍보 채널을 넘어, 전통 소재와 감성을 담은 비주얼 콘텐츠와 소비자 리뷰 중심의 참여형 커뮤니티로 운영돼 왔다. 글로벌 소비자들은 조선미녀 인스타그램을 단순한 브랜드 채널이 아닌 ‘한국적 아름다움의 영감’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
실제 사용 후기와 전통 미학을 결합한 자연광 중심의 비주얼은 브랜드의 진정성을 강화했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는 전 세계 팬들의 자발적 확산을 이끌며 인스타그램 성장과 강력한 팬덤 형성의 핵심 요인으로 작용했다. -
◇ 리만코리아,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협력사로 참여
- ▲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린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에 공식 협력사로 참여했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 올레 17, 18 코스 일원에서 열린 글로벌 걷기 축제로, 참가자들이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의 자연과 섬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올레가 주관하며, 매년 약 1만명의 국내·외 참가자들이 함께한다.
-
- ▲ ⓒW컨셉
◇ W컨셉,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W컨셉이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W컨셉은 르세라핌의 트렌디하고 도전적이며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플랫폼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숏핑을 플레이하다, W컨셉’으로, 숏폼과 쇼핑을 합친 새로운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르세라핌 멤버들 각자의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통해 W컨셉이 보유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타일링도 다채롭게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드 티요’ 2종 출시풀무원다논이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풀무원요거트 디요는 요거트의 건강함은 그대로 유지하며 디저트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 요거트 제품이다.풀무원요거트 디요 ‘초코&피스타치오’는 리얼 코코아 파우더와 100%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로 만들어졌다. ‘커피’는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남양유업이 23일까지 ‘초코에몽’과 ‘말차에몽’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 친구, 동료를 태그하고 '초코에몽과 말차에몽 중 함께 나누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 24개입 ▲말차에몽 190㎖ 24개입을 랜덤 증정한다. -
- ▲ ⓒ당근
◇ 당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전개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탄소중립 당근로드’ 챌린지는 한국환경보전원이 운영하는 ‘탄소중립 실천포털’에서 실천 수칙을 확인한 후,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실천 1개당 도장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12월 1일부터는 ‘우리 동네 따뜻한 겨울나기’ 챌린지가 당근 동네생활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는 동네생활 게시판에 친환경 생활 꿀팁이나 겨울철 기후적응 실천 사례를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두 챌린지의 당첨자는 12월 19일 발표되며, 각각 100명씩 총 200명을 선정해 당근머니 1만원과 당근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
- ▲ ⓒ대상
◇ 대상 정원e샵, ‘청정원 세일 페스타’ 전개대상 정원e샵이 11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청정원 세일 페스타’를 열고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청정원 베스트 셀러 제품을 70% 할인 판매하며, ‘1+1’, ‘2+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이외에도 청정원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 ⓒ버거킹
◇ 버거킹, ‘정승제 6318 버거’ 출시버거킹이 브랜드 캠페인 ‘Have it your way’의 두 번째 주인공을 국민 수학 강사 정승제 로 선정해 ‘정승제 6318 버거’를 선보인다.11월 16일까지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정승제 6318 버거는 치즈와 피클, 베이컨 3가지 재료를 각각 6개씩 넣는 조합에 착안했다.3가지 재료가 각각 6개씩 들어간 만큼, 풍부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한입 베어 물면 치즈의 고소함, 베이컨의 짭조름함, 피클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버거킹은 디지털 캠페인과 연계해 레시피 개발 과정 콘텐츠화 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
- ▲ ⓒhy
◇ hy,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 출시hy가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이하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유당분해우유이다. 효소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뼈 건강을 고려해 칼슘 함량도 자사 일반 우유 대비 2배 높였다. 1병(930㎖) 기준 2100㎎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 개최웅진씽크빅이 전국 14개 지역에서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AI 시대, 미래를 리드하는 아이로 키우는 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부모들이 자녀 교육의 방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세미나에는 인지과학 전문가인 김상균 경희대학교 교수와 미래전략 전문가 서용석 KAIST 교수, AI·IT 융합 전문가 정지훈 DGIST 교수 등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강연에서는 AI가 아이들의 학습과 삶에 미치는 변화를 실제 사례로 소개하고, 미래 세대에게 요구되는 핵심역량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
- ▲ ⓒSPC
◇ SPC그룹 라그릴리아, 수능 특별 프로모션 전개SPC그룹 라그릴리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11월 30일까지 메인 메뉴 주문 시 본인의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BBQ 폭립 플래터(4만3900원)’를 무료로 제공한다. BBQ 폭립 플래터는 진한 시그니처 소스를 발라 구운 바비큐향 가득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폭립과 프렌치 프라이, 콘립 등을 곁들인 메뉴다.또 전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BBQ 폭립 플래터’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쿠폰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
- ▲ ⓒ야놀자
◇ 야놀자, 전사적 AI 혁신 실험 ‘텐엑스톤’ 성료야놀자가 그룹 전사 첫 AI 해커톤 ‘10X-THON: 2025’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11월6일과 7일 양일간 판교 텐엑스홀에서 진행됐다.텐엑스톤은 야놀자그룹의 전사적 AX을 가속화하고 임직원의 AI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야놀자 그룹 첫 통합 해커톤이다.야놀자·놀유니버스·산하정보기술·데이블 등 주요 멤버사 임직원 360여명, 70여팀이 참가해, 사내 행사로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해커톤 속에서 AI를 활용한 혁신적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였다.총 11개 팀의 프로젝트가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AI를 통해 여행 정보의 파편화를 해결해 고객 경험을 실질적으로 개선한 ‘우모(우승자모임)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선정된 우수 프로젝트는 실제 그룹 사업에 적용해 서비스 상용화 가능성을 검토할 방침이다. -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최종 결선 성료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9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의 결선 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삼양라운드스퀘어와 한국과학창의재단, 삼양이건장학재단이 공동으로 개최한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는 '극한의 기후환경에서 활용될 식품 및 푸드테크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그 구현 방안을 함께 기획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중·고등학생 대상 공모전이다.‘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 젤리 캡슐 식품’을 발표한 고등부 '아쿠아펄' 팀, ‘개인 맞춤 영양식 3D 프린팅과 홀로그램을 제공하는 스마트 포크’를 소개한 중등부 'M.S.G' 팀은 최고 점수를 받으며 대상을 수상했다. -
- ▲ ⓒCJ웰케어
◇ CJ웰케어, 바이오코어 핵심균주 ‘CJLP133’ ‘NIAawards 2025’ 수상CJ웰케어가 글로벌 기능성 원료 시상식인 ‘뉴트라잉그리디언츠 아시아 어워즈 2025’에서 ‘뷰티 프롬 위딘’ 부문을 수상했다.수상 원료는 CJ웰케어의 프로바이오틱 원료 ‘CJLP133’이다. 이 원료는 김치에서 유래한 유산균(락토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을 기반으로 개발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 원료로, CJ제일제당이 3500여 개 균주 중 피부 면역 기능성이 검증된 균주를 선별해 개발했다.‘뷰티 프롬 위딘’은 피부 건강 및 미용 관련 기능성 소재의 과학적 근거, 혁신성, 상용화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부문이다. ‘CJLP133’은 “장-피부축 기반의 피부 면역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균주로, 임상 데이터와 상업화 가능성이 모두 우수하다” 등 심사위원단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2월까지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미떼의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자연스럽게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천만뷰 돌파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1주일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지난 11월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가 ‘백설 10분쿡’으로 차원이 다른 초간편 요리와 위로를 전하는 콘텐츠다.콘텐츠 공개 이후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백설 10분쿡’을 검색하는 건수가 10배 정도 늘었으며, 실제 제품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수능철 ‘데자와’ 매출 20% 상승동아오츠카 밀크티 ‘데자와’의 최근 3년간 수능철(9~11월) 매출이 타 기간 대비 약 20% 높게 나타났다.데자와는 TEA(티)와 JAVA(자바)의 합성어로, 인도네시아 자바섬에서 채취한 어린 찻잎으로 만든 홍차 추출 밀크티다.최근 3년(2022~2024년)간 데자와의 수능철 평균 매출은 다른 기간보다 약 20% 높았으며, 최고 매출 월과 최저 매출 월을 비교하면 3년 연속 40% 이상 격차를 보였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롯데웰푸드는 6일 강원도 정선군 북평지역아동센터에서 ‘롯데웰푸드 해피홈 13호점’의 개장장식을 진행했다.‘해피홈 13호’의 이름은 ‘꿈 크는 빼빼로 놀이터’다. 북평면 어린이들이 직접 이름부터 공간 구성과 디자인에 참여해 기획했다. 정선군의 유일한 지역아동센터인 북평지역아동센터는 시설이 협소하고 놀이 및 체육 공간이 부족해 아이들 활동에 어려움을 겪어왔다.해피홈 프로그램을 통해 북평지역아동센터의 시설을 아동 친화적인 환경으로 개선했고 놀이공간을 확충해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
- ▲ ⓒ놀유니버스
◇ 인터파크 글로벌,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 한류 부문 대상 수상놀유니버스가 10일, 인터파크 글로벌이 지난 8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상품학회의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 ‘한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외국인의 한국 관광을 위한 플랫폼인 인터파크 글로벌은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한류팬들의 한국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한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특히 한류의 인기로 외국인들의 한국 관광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외국인들에게 국내 공연, 관광지, 교통 등의 예매 기능 외에도 이벤트와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호평받았다. -
- ▲ ⓒBGF리테일
◇ CU, 1인용 소용량 회 4종 출시CU가 소용량 회 4종을 오는 12일 출시하며 1인 가구를 겨냥한 맞춤형 안주 상품을 강화한다.숙성 연어회와 광어회는 소금을 사용한 ‘시오즈메’ 숙성 방식을 통해 쫄깃함과 감칠맛을 살렸다. 숙성 홍어회는 잡내 없이 깔끔하고 순하게 숙성해 홍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호에 따라 최대 30일까지 숙성할 수 있으며, 삼합이나 무침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100g짜리 실속형으로 구성했다.쫄깃한 과메기는풍부한 향과 쫀득한 식감으로 과메기만의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각 상품에는 홀스래디쉬, 간장, 와사비, 초고추장 등 회 종류에 잘 어울리는 소스를 동봉했으며, 용기 내부에는 소스를 담는 별도 구획을 마련해 편의성도 높였다. -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국산 품종 ‘호풍미 고구마’로 겨울 간식 공략롯데마트는 ‘호풍미 고구마(1.5kg/박스)’를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5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호풍미 고구마는 전북 김제에서 수확한 고구마로, 총 200톤을 들여와 내년 1월까지 판매할 계획이다.‘호풍미’는 기존 외래 품종인 ‘베니하루카’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국산 품종으로, 폭염·가뭄 등 이상기후에도 안정적인 수확량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해충에 강하고 저장성이 뛰어나 재배 효율이 높아 산지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또한 ‘호풍미 고구마’는 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품종이다. 자주색 껍질을 지닌 외관은 밤고구마와 유사하며, 속은 짙은 노란색을 띠어 호박고구마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 ▲ ⓒGS25
◇ GS25, 수험 상품 매출 ‘급등’GS25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수능 준비에 필요한 주요 상품들의 판매가 2주 전(10월 18~24일)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필기구 카테고리다. 전체 필기구 매출이 38.2% 증가한 가운데, 세부 품목별로는 ▲사인펜 86.6% ▲지우개/수정용품 49.3% ▲볼펜 39.9% ▲형광펜 34.6% ▲샤프/연필류 19.8% 신장하며 고르게 판매량이 상승했다.찹쌀떡 또한 22.7%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밤샘 학습을 위한 에너지음료는 26.0%, 추워진 날씨에 감기 예방 및 컨디션 관리를 위한 핫팩은 53.8%, 한방음료 20.7%, 꿀음료 30.2% 증가하며 큰 폭의 신장세를 보였다. -
- ▲ ⓒG마켓
◇ G마켓, ‘빅스마일데이’ 막판 할인전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 24시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이어가며, 행사 마지막 이틀간 디지털가전 중심의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10일자 대표 특가상품으로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세트 ▲삼성 비스포크 AI 에어드레서 ▲레노버 샤오신 패드 프로 등 인기 디지털가전을 선보인다. 여기에 ▲세타필 크림/로션 ▲나이키 후드집업 ▲코카콜라 제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도 특가에 마련했다.G마켓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G라이브’ 역시 막판 열기를 더한다. 같은 날 ▲오전 10시 쿠쿠 ▲11시 헤라 ▲14시 나르왈 ▲20시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 생방송이 예정돼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옐로우’ 고객 성원 힘입어 행사 및 라인업 확대이마트24가 1만원 이상 ‘옐로우’ 상품 구매 시 5000원 쿠폰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객은 3겹 화장지 2종(24/30롤)을 제외한 ‘옐로우’ 상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 및 동일 명의 행사카드(비씨카드/현대카드)로 결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마트24 5000원 쿠폰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쿠폰은 12월 10일 이마트24 앱 쿠폰함으로 지급되며 내년 1월 10일(토)까지 사용 가능하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PB 스낵 인기홈플러스의 PB 브랜드 '심플러스' 스낵류 매출이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월 심플러스를 ‘메가 PB’로 선언한 이후 신상품 매출 중 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74%로 드러났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3일 온라인 장보기 앱에서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심플러스(simplus)’의 두유, 스위트콘, 두부, 맛밤, 마카다미아, 올리브유 등 신상품 스낵이 각 품목별 많이팔린순 1위에 올랐다. 모두 별도의 조리 없이 즉석섭취 가능한 식품들이다.심플러스 묵, 딸기잼, 고구마말랭이가 2위였고 마시는요거트, 스트링치즈, 구운아몬드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2, 3위 역시 간편한 식사와 관련된 상품들이 차지했다. -
- ▲ ⓒ쿠팡
◇ 쿠팡,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이번 행사에는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Susanne Kaufmann)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알럭스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을 제안한다. 보습력과 발색을 모두 갖춘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과 ‘클라랑스 립 오일’ 등이 대표적이다. 치크는 ‘나스 블러쉬’와 ‘로라 메르시에 블러쉬’, 향수는 ‘산타마리아노벨라 멜로그라노’와 ‘멜린앤게츠 레더’를 내세울 예정이다. -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비클린 스페셜 위크 행사 진행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판교점을 비롯한 전국 비클린 매장에서 ‘비클린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비클린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갖춘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인디뷰티 편집숍이다.이번 행사에는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오브먼트’, ‘레이비’, ‘힐란드’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바디로션, 헤어오일, 앰플 등 스킨케어·헤어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1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 ▲ ⓒ이랜드그룹
◇ 이랜드,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와 10년 장학 협약 체결
이랜드그룹은 7일 베이징 중국장애인연합회 본부에서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와 장애인 가정 청소년을 위한 10년 장학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이랜드가 중국에서 운영해 온 ‘양광장학사업’의 지원 대상을 2024년부터 ‘장애인 가정 고등학생’으로 전환한 체계를 공식화하고, 한·중 공공–기업 협력의 대표 사회공헌 모델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랜드는 2024년부터 지원 대상을 ‘장애가 있거나 장애인 가족을 둔 고등학생’으로 확대해 매년 1000명을 선발하고, 3년간 장학금·멘토링·생활용품을 종합 지원한다. 대학에 진학한 장학생에게는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가 졸업 때까지 등록금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