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스아페로 푸퍼·패쪼 스테디셀러 대거 특가쿠팡 쿠패세 … 로켓배송 2만4000종 패션 아이템 할인롯데온 패세라 … 인기 브랜드 아우터 최대 89% 세일
-
초겨울 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오면서 패션업계가 일제히 겨울 아우터 대전에 들어갔다. SPA 브랜드부터 온라인 플랫폼, 키즈·캐주얼 브랜드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 ⓒ이랜드월드
14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이날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를 시작한다.
스아페는 스파오의 대표 겨울 이벤트로 매 시즌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등 스테디셀러를 한데 모았다.
특히 베이직·파스텔 푸퍼는 지난해 성수 푸퍼랜드 팝업에서 주인공으로 부상한 아이템으로 스파오 푸퍼 누적 판매량 330만장 돌파를 견인했다. 올해 제품은 생활발수 기능, 3레이어 구조, 자체 개발 3믹스 충전재, 핸드워머 추가 등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 ⓒ쿠팡
쿠팡은 16일까지 하반기 결산 패션 행사 ‘쿠패세(쿠팡패션세일)’를 진행한다. 패션 전 카테고리의 인기 로켓배송 및 판매자 로켓상품 2만4000여 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패세에는 뉴에라, 자주, 로라로라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게스 기모 와이드 팬츠, 컬럼비아 옴니히트 롱패딩 등 인기 겨울 상품도 대거 포함됐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와우회원 전용 골드박스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오전 7시 오픈되는 골드박스에서는 인기 상품 6종 내외를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
- ▲ ⓒ롯데온
롯데온은 23일까지 겨울 패션 기획전 ‘패세라(패션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인기 브랜드 아우터를 최대 89% 할인하는 ‘아우터 릴레이 세일’이다.
빈폴, 디스커버리, 럭키슈에뜨, 쉬즈미스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선택 폭을 확대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16일까지 인플루언서 겨울 코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며, 17일부터는 럭셔리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이어진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25% 쿠폰, 카드 추가 할인, 스토어 찜 혜택 등도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