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에어텔' 특가 프로모션구몬학습, ‘인토링’ 서비스 론칭롯데칠성음료, ‘2025 한국에너지대상’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 수상
-
- ▲ ⓒG마켓
◇ G마켓,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에어텔' 특가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마리아나관광청과 협업을 통해 사이판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SNS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G마켓과 마리아나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본인의 계정에 일상 및 여행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G마켓, 옥션에서 사이판 패키지 상품 혹은 에어텔 상품 구입시 활용가능한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 2종(13%, 10%)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일 전 고객에 지급되며, 발급 당일 사용하면 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베이직 패션템’ 불티
홈플러스가 올해 3~10월 주요 패션 상품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베이직 티셔츠 등 유행에 덜 민감한 상시 저가 판매 상품(EDLP)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적 8만장이 판매된 ‘F2F 베이직 반팔티’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2% 올랐고, ‘양말(EDLP 상품)’은 30% 증가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하는 ‘9부 팬츠’는 무려 122%, EVA 슬리퍼는 88% 성장했다.
대형마트 ‘베이직 패션템’들의 성장은 가성비와 실용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의 영향이 크다는 분석이다. 기 불황과 고물가가 장기화되면서,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베이직 티셔츠 등 기본적인 의류 상품들은 백화점이나 유명 브랜드 대신 대형마트나 SPA브랜드에서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
- ▲ ⓒ29CM
◇ 29CM, 올겨울 ‘퍼 아우터’ 거래액 4배 ‘껑충’
29CM가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퍼 아우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80% 급증했다. 스웨이드 소재와 퍼 디테일이 특징인 무스탕도 같은 기간 130% 거래액이 증가했다.
올해 출시된 퍼 아우터는 목을 감싸는 하이넥(High Neck) 디자인이 핵심이다. 체온이 가장 쉽게 떨어지는 목 부분을 따뜻하게 하면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어 관심이 높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하이넥 퍼 코트를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목을 덮는 집업 스타일의 플리스 재킷도 거래액이 전년 대비 128% 증가했다. 브랜드별로 플라워, 도트, 스트라이프 등 다채로운 패턴과 색상을 가미한 제품 출시가 활발해지면서 고객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고 있다.
-
- ▲ ⓒ구몬
◇ 구몬학습, ‘인토링’ 서비스 론칭구몬학습이 외국어 발음을 교정할 수 있는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를 새롭게 선보인다.인토링은 원어민 발음을 듣고 따라 말하면 발화자의 발음이나 억양 및 강세를 분석해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N으로 ▲영어 ▲일본어▲중국어 과목의 F단계(중급 수준)를 배우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맞춤형 피드백은 ▲원어민과 학습자 발음의 억양 그래프 비교 ▲발음, 억양, 강세 등 세부 피드백을 중심으로 안내한다. -
- ▲ ⓒ웅진컴퍼스
◇ 웅진컴퍼스, ‘제2회 웅진컴퍼스 인공지능 윤리 영어스피치 2025’ 개최웅진컴퍼스가 오는 12월 6일 서울교육대학교 에듀웰센터에서 '제2회 웅진컴퍼스 인공지능 윤리 영어스피치 2025'를 개최한다.대회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대학부∙일반부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인공지능 윤리’라는 시대적 화두를 주제로 영어로 발표하며 창의적 사고력과 윤리의식, 그리고 글로벌 소통 역량을 동시에 선보이게 된다.심사를 통해 우수상, 최우수상, 최고상, 대상 등 부문별 상을 수여하며, 서울교육대학교 AI윤리센터장상과 웅진컴퍼스 CEO상 등 특별상 수상자도 선정한다. -
- ▲ ⓒSPC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타코샐러드’ 2종 출시SPC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정통 멕시칸 감성을 가득 담은 ‘타코샐러드’ 2종을 선보였다.신제품은 ‘또띠아에 싸먹는 타코샐러드’를 콘셉트로, 토마토 다이스가 더해진 신선한 과카몰리와 또띠아, 고소하고 바삭한 나쵸와 할라피뇨 등으로 구성했다.칠리소스가 버무려진 훈제목살을 듬뿍 넣어 중독성 있는 풍미를 살린 ‘칠리포크’, 닭다리살을 짭짤하게 조리한 풀드치킨으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매력적인 ‘풀드치킨’ 등 2종이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윈터 파티’ 겨울 신메뉴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빕스 윈터 파티(VIPS WINTER PARTY)’를 테마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먼저 겉바속촉 단짠 매력의 ‘버팔로 프라이드 포크’와 적채 글레이즈, 크랜베리, 눈꽃 치즈가 어우러진 ‘윈터 스노잉 폭립’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경남 고성 가리비에 크리미한 치즈 소스를 듬뿍 얹은 ‘가리비 치즈 그라탕’과, ‘가리비 카포나타’ 등 해산물 메뉴도 더했다.연말 2~3인이 함께 즐기기 좋은 스테이크 신메뉴 ‘비스큐 랍스터&채끝 스테이크’도 눈길을 끈다. 통랍스터 구이와 채끝 스테이크를 한 접시에 담고, 해산물 풍미 가득한 진한 비스큐 소스로 완성한 맥앤치즈를 곁들였다. -
- ▲ ⓒ안토
◇ 한화호텔 안토,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 13종 선봬안토가 특별한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13종을 선보인다.베이커리 카페 ‘안토 델리’는 올해 디자인과 구성, 품질 등 케이크 상품을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케이크는 리뉴얼 후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브랜드 슬로건 ‘고요함 속에 품격을 더한 안토’를 담았다.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600년 은행나무’와 ‘메리고라운드’는 하루에 단 3개만 한정 제작한다. 그중 600년 은행나무는 얼그레이 무스와 살구, 패션후르츠 크림을 조합한 케이크로 안토의 상징인 은행나무를 형상화했다. -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2025 KSQI’ 우수 콜센터 선정NOL 인터파크투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여행사 업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NOL 인터파크투어는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종합점수 92점을 기록해 업계 대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특히 맞이 인사(96점), 업무 처리(94점), 종료 태도(95점)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업계 평균(각각 74점, 91점, 85점)을 크게 웃돌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번 성과는 ▲패키지 상품 CS 품질 강화 ▲상품기획과 상담 분리 운영 ▲상담 가이드 매뉴얼화 ▲정기 QA를 통한 상담사 역량 강화 등 체계적인 고객 대응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2025 한국에너지대상’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 수상롯데칠성음료는 17일 ‘2025 한국에너지대상’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한국에너지대상’은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에너지 부문 포상으로 에너지 효율혁신과 재생에너지 산업발전, 온실가스 감축 등 국가 에너지 정책에 적극 동참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개발 및 보급 촉진을 위한 정부의 ‘친환경 자동차 구매목표제’ 대상 기업으로, 국내 상장 기업 가운데 1위를 차지해 이번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롯데칠성음료는 전기차 구매의 정부 목표치인 80대를 기준으로 264대의 전기차를 구매해 330%의 이행 성과를 달성했다. -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매일 매일 선물 주는 패키지 선봬서울신라호텔이 매일 다른 선물을 열어볼 수 있는 ‘신라 에디션 어드벤트 캘린더’를 처음으로 공개한 것이다.신라 에디션 어드벤트 캘린더는 총 8개의 선물 박스로 구성된다.선물은 최소 57만원에서 최대 130만원 상당으로 ‘신라베어 키링 윈터 에디션’을 비롯해 서울신라호텔과 협력해 청음회를 진행해온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KEF의 ‘하이파이 포터블 스피커(휴대용 스피커)’도 포함돼있다. KEF와의 협업을 통해 호텔에서의 청음 경험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 ‘TOPS’ 최종 진출 외식업주에 ‘더현대’ 팝업스토어 지원우아한형제들은 TOPS 프로그램 3단계에 오른 외식업 소상공인 가게 3곳을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의 팝업스토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할인 쿠폰 등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최종 3단계 사업에 선정된 곳은 뉴욕 미슐랭 3스타를 받은 ‘Per Se’ 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수제 버거집 '데일리픽스'와 대구 야시장 푸드트럭에서 시작해 가맹사업 시작 3년 만에 전국 30여 곳 가맹점 규모로 성장한 '호랑이쌀국수', 20년 경력의 셰프가 만든 광주 최초 수제 젤라또 전문점 ‘글라시에 홍' 등 3곳이다.배민은 오는 12월5일부터 이틀간 더현대서울 6층에 이들 3곳 가게의 홍보와 시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다. 이 외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함께 오는 12월18일까지 할인 쿠폰도 지원할 예정이다. -
- ▲ ⓒhy
◇ hy, 특허 유산균 HP7 ‘소화기능 개선’ 논문 국제학술지 게재hy가 특허 유산균 ‘HP7’의 소화기능 개선 효과를 확인하고 관련 논문을 ‘Journal of Microbiology and Biotechnology’에 게재했다. JMB는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가 발행하는 SCI급 국제학술지다.이번 논문은 HP7 ‘사균체’의 소화기능 개선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검증은 동물 실험으로 진행했다. 개체에 HP7 사균체 10억 CFU를 4주간 투여한 뒤, 의도적으로 소화불량을 유도했다. HP7을 지속적으로 투여해 온 시험군은 대조군 대비 위(胃) 비움 효능이 증가했다.소화 관련 호르몬 및 소화 효소 분비 개선도 확인했다. 또한, 평활근 수축 및 밀착 연접(Tight junction) 관련 유전자 증가로 위 관련 운동이 전반적으로 활성화되었으며, 염증 관련 유전자 발현 또한 유의적으로 감소했다. -
- ▲ ⓒCJ웰케어
◇ CJ웰케어, 동결건조 채소 분말 제품 ‘유기농 컬리케일 100’ 출시CJ웰케어가 ‘유기농 컬리케일 10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폴란드산 100% 유기농 컬리케일을 영하 50도에서 동결건조한 스틱형 일반식품으로, 컬리케일의 주요 성분과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유기농 컬리케일 100’은 1포(1g)에 컬리케일 분말 100%가 함유되어 있어, 물이나 차에 타서 마시거나, 스무디·요거트·샐러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채소 본연의 부드러운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포를 기준으로 식전 또는 식간 섭취가 권장된다. -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11월 극딜데이 진행공영홈쇼핑이 19일 11시부터 8시간 동안 극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극딜데이에는 18일 10시부터 이틀 간 금액대 별 쿠폰 3종이 무제한 발급된다.인당 발급 제한이 없는 총 1만원의 모바일 할인 쿠폰도 라방과 기획전 상품 모두에 적용된다. 2000원 쿠폰은 2만원, 3000원 쿠폰은 3만원, 5000천원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판매상품은 쿠폰 할인 혜택가 기준 ▲11시 경북 세척사과 5kg 3만8900원 ▲2시 화장지 90롤 2만3900원 ▲13시 중부식 포기김치 10kg 2만7900원 ▲14시 햇 제주감귤 9kg 1만8000원 ▲16시 흥양농협 25년햅쌀 새청무품종 20kg 6만4900원 ▲17시 농협안심한우 냉장 1++ 모듬구이 600g 2만7000원 ▲18시 청송미소 25년 햇고춧가루 2kg 4만5000원 ▲19시 목우촌 허브갈릭 훈제오리 슬라이스 5팩 1만8000원이다. -
- ▲ ⓒ엘포인트
◇ 롯데멤버스, ‘2025 엘포인트 트렌드 인사이트 보고서’ 발간롯데멤버스는 롯데 유통 7개사 이용 고객 약 1700만 명의 엘포인트 적립 및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2025 엘포인트 트렌드 인사이트 보고서’를 발간했다.엘포인트 트렌드 인사이트 보고서는 엘포인트 거래 데이터를 비롯해 롯데멤버스 자체 리서치 플랫폼 ‘라임(Lime)’을 통한 설문 데이터, SNS 분석 플랫폼의 검색 데이터 등을 종합해 고객 관심사와 행동 원인을 심층적으로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롯데멤버스가 도출한 올해 소비 키워드는 ‘B.L.E.N.D’다. 특정 브랜드나 하나의 가치에 얽매이지 않고 여러 제품이나 경험을 탐색하는 옴니보어(Omnivore) 경향의 소비 행태에 주목하며, 이러한 다채롭고 복합적인 소비 양상을 ‘B.L.E.N.D’로 정의했다. -
- ▲ ⓒGS25
◇ GS25, 1만원 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론칭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4000원 대 미니케이크와 만원 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순차 출시한다.미니케이크는 ▲버터베어클스미니케이크 ▲깜자초코미니케이크 2종이 기획됐다. '버터베어클스미니케이크'의 경우 초록, 빨간색 시트를 번갈아 쌓아 올린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잘 어울리도록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2종 모두 1~2인이 즐기기에 충분한 120g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4900원이다.한정판 홀케이크는 ‘매일우유’ IP를 활용한 '리얼우유케이크'와 버터베어와 컬래버한 '슈크림케이크' 2종이 준비됐다. 가격은 1만8800원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와 호텔들의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을 고려하면 무려 2배~10배가량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우수중기관’ 리뉴얼홈앤쇼핑이 운영하는 ‘우수중기관’ 매장이 지난 6일 리뉴얼을 완료하고 새롭게 운영되고 있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우수중기관’은 사용자의 이동 동선과 상품 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상단에는 주요 상품군과 테마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퀵메뉴’가 신설되어, 원하는 상품을 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매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주간 특가’ 영역을 신설해, 방문 시마다 신선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하단 카테고리 UI 개편을 통해 상품군별 배너가 추가되어 매장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구조로 이용 편의성과 몰입도를 높였다. -
- ▲ ⓒ락앤락
◇ 락앤락, '세계일류상품' 12년 연속 선정
락앤락이 12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글로벌 경쟁력 인증 제도로, 락앤락은 플라스틱 밀폐용기 부문에서 12년 연속 ‘현재일류상품’으로 선정되며, 기술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락앤락은 세계 최초로 4면 결착 방식의 신개념 밀폐용기를 선보이며 주방 생활의 혁신을 이끈 기업으로,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내열유리, 스테인리스 등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웨어러블 뷰티 디바이스로 CES 2026 혁신상 수상
LG생활건강이 개발한 ‘Hyper Rejuvenating Eye Patch’(이하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가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수상했다. LG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에서 혁신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는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피부 진단 기술과 효능 성분 맞춤 처방 기술, 빛 에너지 맞춤 제어 기술 등을 통합한 웨어러블 뷰티 디바이스이다.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진단 프로그램, 생체 구조 모방 패치(음압 패치), 플렉서블 LED 패치, 머리띠 형 컨트롤러 등으로 구성했다. -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여성공학인 성장지원 우수기업 산업부 장관상 수상
한국콜마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산업현장 여성공학인대회’에서 여성공학인 성장지원 우수기업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콜마는 여성 인재의 채용부터 육성, 경력개발까지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기준 전체 임직원의 43%, 기술직군(연구 및 품질관리)의 70%를 여성인력으로 구성하고 있다. 기술직군의 팀장급 여성 관리자 비율도 지난해 51.5%를 기록하며 3년 연속 50%를 상회하는 등 여성 리더십 양성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
- ▲ ⓒ애경산업
◇ 애경 서포터즈 AK Lover, '26년도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
애경산업의 서포터즈 ‘AK Lover’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1845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을 모집한다.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분야별로 숏폼팀, 인스타팀, 블로그팀으로 나눠 각각의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오는 20일부터 12월4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12월11일 선정자가 발표된다.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선정자 전원에게 애경산업 제품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며, 우수한 활동을 진행한 크리에이터에게는 상금 50만원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강추위 예고에 ‘프리윈터 쇼핑위크’ 진행롯데홈쇼핑 이달 30일까지 ‘프리윈터 쇼핑위크’를 열고, 겨울 패션, 잡화, 난방 가전 등 한파 대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패션 부문에서는 단독 브랜드 ‘LBL’과 ‘네메르’의 캐시미어/울 혼방 코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캐나다 프리미엄 다운 브랜드 ‘노이즈’의 패딩, 미국 양모화 전문 브랜드 ’베어파우’의 모카신 등 글로벌 브랜드의 대표 상품도 선보인다.리빙 부문은 난방비 절감 수요를 반영해 공간별로 활용하기 좋은 난방용품을 강화했다. 이불처럼 덮어 사용하는 ‘보이러 전기요’, 이동식 소형 난방가전 ‘바툼 욕실온풍기’ 등을 집중 편성한다. 프랑스 리빙 브랜드 ‘포푸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에어룸’ 등 인기 겨울 침구도 판매한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조호바루 국제학교·어학원 연계 영어캠프 직접 운영하나투어가 싱가포르 지사와 조호바루 사무소가 직접 기획 및 운영하는 ‘조호바루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이번 영어캠프는 하나투어 싱가포르 지사가 전 과정에 대해 100% 책임을 지는 시스템으로 신뢰와 품질을 보장한다.2026년 1월10일, 17일, 31일 그리고 2월14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리더스 아카데미 어학원 3주~6주 ▲래플스 아메리칸 스쿨캠프 2주 ▲리더스 아카데미 3주+래플스 아메리칸 스쿨캠프 2주 결합 상품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들 상품은 학교 기숙사 혹은 럭셔리 콘도 숙소에서 생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