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겨울축제 28일 개막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 출시홈앤쇼핑, 유튜브 낄낄상회에서 쿠쿠정수기 렌탈 선봬
-
- ▲ ⓒNOL
◇ NOL 겨울 특가 프로모션NOL은 연말을 맞아 12월31일까지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국 투어 상품에 대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스위스, 체코, 아이슬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 인기 투어 상품을 최대 10만원까지 2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프랑스 몽생미셸·에트르타·옹플뢰르 데이투어, 영국 세븐시스터즈·브라이튼 근교 투어, 이탈리아 아말피·소렌토·포지타노 남부 기차 투어 등 인기 투어 상품이 포함됐다. ‘파리 투어’ 뱃지가 부착된 상품은 예약시 추가적으로 바토무슈 유람선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인천 섬 지역 취약계층 위해 봉사활동 및 지원 사업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인천관광공사 섬발전지원센터와 협업해 인천 섬 지역 취약계층에 따뜻한 도움을 전하는 봉사활동과 기부 연계 지원 사업을 펼쳤다.인스파이어는 임직원 봉사단을 꾸려 지난 20일 옹진군 북도면 소재 사회복지시설 장봉혜림원을 찾아 섬 지역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들과 시간을 보내고 시설 환경미화에 힘을 보탰다.옹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500만원의 지원금을 기탁하고, 도서·산간 지역의 1인 가구 및 취약계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겨울철 주거·생활 안전과 관련한 긴급 지원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실질적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겨울축제 28일 개막에버랜드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성탄절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겨울축제를 오는 28일부터 12월31일까지 개최한다.캐럴에 맞춰 약 30분간 화려한 행진이 펼쳐지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 레니앤프렌즈와 산타, 루돌프, 요정 캐릭터들이 등장해 흥겨운 산타마을 이야기를 선보이는 '베리 메리 산타 빌리지' 공연, 넷플릭스와의 컬래버로 새롭게 탄생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 등이 준비됐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CJ ENM과 '식단 읽어드립니다' 공동 제작CJ프레시웨이가 CJ ENM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의 신규 코너 ‘식단 읽어드립니다’를 공동 제작한다.‘식단 읽어드립니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델 등 셀러브리티의 실제 식단을 분석하고 영양 노하우와 레시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식 공감형 콘텐츠로, 식단을 주제로 재미와 정보를 결합한 형식이 특징이다.콘텐츠는 총 8편으로 매주 한 편씩 공개된다. △김계란(헬스 크리에이터) △김진경(모델) △김풍(작가) △삼대장(먹방 크리에이터) △샘 해밍턴(방송인) △예린(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소속) △제이제이 살롱드핏(헬스 크리에이터) △침착맨(인터넷 방송인)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의 인물들이 출연한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2026 커피 앰배서더 탄생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2026 커피 앰배서더 컵’을 개최해 내년 한 해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최고의 커피전문가인 제22대 커피 앰배서더 1인을 선발했다.최종 대회에서는 결선에 오른 5명의 커피 전문가가 커피를 주제로 한 전문 강연, 커피 관능 평가 테스트 등의 치열한 경합을 펼쳤으며, 가장 우수한 실력을 보인 김도형 커피전문가가 최종 2026년도 커피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모금액 사랑의열매에 기부오비맥주가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1000만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이번 기부금은 오비맥주가 지난 9월18일부터 10월17일까지 한 달간 전개한 ‘음주운전 근절 대국민 온라인 서약 캠페인’과 ‘네이버 해피빈 음주운전 근절 굿액션 캠페인’을 통해 조성됐다.지난 21일 오전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비맥주 이은아 사회공헌팀 이사, 서울 사회공동복지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특히, 온라인 서약 캠페인 최다 참여팀인 ‘미치도록 타이거즈팀 김세륙’ 이름으로 전달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X.O.만두’ 리뉴얼 출시 기념 CF 공개오뚜기가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X.O.만두’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신규 TV CF를 공개했다.모델로는 배우 정해인이 발탁했다. 정해인은 ‘압도적인 고기양과 엄선된 속재료로 X.O.만두의 퀄리티를 높이다’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의 핵심 경쟁력인 ‘고기 함량’과 ‘재료의 퀄리티’를 강조했다.리뉴얼된 X.O.만두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 특히 고기를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씹는 식감과 육즙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
- ▲ ⓒ팔도
◇ 팔도, ‘킹스브레이브’ 토크콘서트 성료팔도가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함께한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이벤트는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성료를 기념해 11월 22일 서울시 강남구 C-SQUARE(씨스퀘어)에서 개최됐다. 한정판 왕뚜껑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한 100명이 참석했다.팔도는 왕뚜껑 메인 컬러를 활용한 무대 디자인과 제품을 형상화한 다양한 오브제를 설치해 행사 몰입도를 높였다. MC는 방송인 박슬기가 맡았으며, 가수 안지영이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 출시동서식품이 커피 브랜드 ‘카누’ 신제품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 스틱과 원두를 출시했다.카누 싱글 오리진은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 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 제품이다.신제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스틱(60개입)과 원두(200g)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싱글 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원두는 홀빈 타입으로 산지 고유의 풍미를 깊이 있게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
- ▲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 단독 출시롯데마트·슈퍼는 오는 27일 ‘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하림 송탄식 부대짜글면’에 이어 선보이는 한식 라면 시리즈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오모가리 김치찌개라면’은 30년 전통의 김치찌개 전문점 ‘오모가리’의 레시피를 적용한 상품이다. 천일 이상 숙성한 묵은지 파우치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으며, 감자전분을 사용한 면은 국물을 충분히 머금으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도록 개발해 전문점 수준의 한 끼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오는 12월 17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정상 판매가 7980원에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698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 ⓒ락앤락
◇ 락앤락,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락앤락이 자사 공식 쇼핑몰 ‘락앤락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락앤락몰의 서비스와 쇼핑 환경을 고도화해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리뉴얼된 락앤락몰은 기획전, 이벤트, 추천상품 등을 고객의 행동 패턴에 따라 배치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여기에 간편결제 기능까지 추가해 전반적인 쇼핑 편의성이 한층 강화되었다.메인 카테고리는 ▲보관 ▲조리 ▲주방 ▲야외/여행 ▲가전 ▲생활잡화 총 6개로, 락앤락의 주력 제품군을 보다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리틀럽’, ‘마에스트로’, ‘프리저핏’, ‘메트로’ 등 브랜드 카테고리로도 만나볼 수 있다. -
- ▲ ⓒ애경
◇ 애경산업, '스웨이 식기세척기 액체세제' 출시애경산업의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스웨이’(SWAY)에서 세제 잔여물 걱정은 덜고 세척력은 높인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스웨이 식기세척기 액체세제는 사용이 편리한 스퀴즈 타입의 캡을 적용해 원하는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1회 사용 시 6~8인용 세척기에는 10ml, 10~14인용 세척기에는 20ml의 세제를 투입해 사용할 수 있다.용량은 500ml, 가격은 5500원이다. -
- ▲ ⓒLF레오나드
◇ LF 레오나드(LEONARD) 2026 SS 패션쇼 성료‘레오나드(LEONARD)’가 지난 11월 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S/S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현장에는 레오나드의 로열티 높은 VIP 고객을 비롯해 프랑스 본사 관계자, 주요 유통 바이어, 업계 관계자, 패션 인플루언서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했다.2026 S/S 컬렉션은 ‘캘리포니아’서 영감을 받아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예술적 상상력을 담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고유의 정교한 핸드 프린트 기술을 바탕으로 섬세한 스팽글 자수, 실크 트윌, 코튼 포플린, 코튼 보일 등 다양한 텍스처가 어우러져 세련된 고급미를 더했다. -
- ▲ ⓒ이랜드 로엠
◇ 이랜드 로엠, ‘소프트 윈터 로맨스’ 캡슐 컬렉션 공개로엠(ROEM)이 '소프트 윈터 로맨스(Soft Winter Romance)' 캡슐 컬렉션을 24일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스타일링에 변화를 추구하는 Z세대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페어아일 니트 ▲퍼 재킷 ▲무스탕 코트 등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컬렉션은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등 부드럽고 투명한 소녀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팔레트(색 구성)가 특징이다. 대표 상품 '페어아일 니트'는 25 FW 시즌 트렌드 패턴 ‘페어아일’과 ‘노르딕’이 반영됐다. '퍼 재킷'과 '무스탕 코트'는 한겨울에 입기 좋은 보온성 소재가 적용됐으며, 풍성한 실루엣과 함께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
- ▲ ⓒ롯데온
◇ 롯데온, 뷰티 세컨앱 ‘트위즈’ 체험단 진행롯데온(LOTTE ON)이 30일까지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지난해 선보인 NPB(National Private Brand·공동기획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의 제품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2024년 롯데온이 개발한 NPB 라인업으로, 쉐이딩 타투는 지속력을 강화한 자연스러운 윤곽 표현이 특징이다.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트위즈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1만 원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유튜브 낄낄상회에서 쿠쿠정수기 렌탈 선봬홈앤쇼핑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약 21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낄낄상회(장윤석, 임종혁)>에서 쿠쿠 정수기 렌탈을 최대 54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본 행사는 낄낄상회 채널( www.youtube.com/@GGILGGILMARKET ) 영상 내 고정댓글 링크에서 무료 상담신청이 가능하다.신세계 상품권 최대 38만원 증정, 배달의 민족 상품권 5만원 증정, 홈앤쇼핑 적립금 최대 11만원 증정 외에도 렌탈료 최대 1년 반값 할인, 타사보상 렌탈료 15% 할인 등 1년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 -
- ▲ ⓒ컬리
◇ ‘컬리푸드페스타 2025’ 12월 코엑스 마곡서 오픈컬리는 12월 18~21일 코엑스 마곡 전시장 1층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만찬(Kurly's Holiday Table)’ 콘셉트로 기획됐다. 108개 파트너사의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자의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선보인다.컬리푸드페스타 2025 티켓은 12월 1일 오전 11시 판매를 시작한다. 1차 얼리버드는 컬리멤버스 회원만 구매 가능하며 25% 할인가로 3일까지, 누구나 구매 가능한 2차 얼리버드는 4일부터 10일까지 15%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티켓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최우수 고객 대상 '다담 티 테이블 오브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진행신세계면세점은 연말 시즌을 맞아 최우수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담(茶談) 티 테이블 오브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이번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함께 기획한 프리미엄 체험형 클래스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스턴에디션 아틀리에’에 참석한 고객들은 브랜드 쇼룸 투어와 티 테이스팅, 우드 브릭(Wood Brick)을 활용한 오브제 제작을 통해 전통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경험을 즐겼다.클래스는 브랜드의 철학과 디자인 방식을 소개하는 공간 투어로 시작됐다. 쇼룸 곳곳에서 절제된 형태미와 자연스러운 목재의 질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했으며, 공간에서 사용되는 향과 함께 신세계면세점 향수 폴앤바니도 함께 소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