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겨울 아우터’ AI 화보 공개이랜드 킴스클럽, ‘자연별곡 비법육수 포기김치’ 출시 하이트진로 ‘진로’, ‘노브랜드’와 협업 안주 5종 출시
-
- ▲ ⓒ요기요
◇ 요기요, 배달앱 최대 ‘무한적립’ 프로그램 실시요기요가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무한적립’을 8일 공식 론칭했다. ‘무한적립’은 주문 금액의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그램이다.요기요 앱 주문 시 일반 고객은 주문 금액의 1%를 기본 적립받을 수 있으며, ‘요기패스X’ 구독 고객은 12월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5% 적립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는 동종업계 평균 적립률(0.1~1% 내외)의 최대 50배에 달하는 수준이다.특정 사용처로 제한되는 할인쿠폰과 달리, 적립 포인트는 모든 주문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적립 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누적 가능하고, 별도의 등급 상승 조건이나 이용 실적이 없어도 가입 즉시 기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CJ웰케어
◇ CJ웰케어,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 MOU 체결CJ웰케어가 지난 5일 약국 경영 토탈 플랫폼 바로팜과 약국 유통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CJ웰케어는 이번 협약으로 약국 전용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유통 기반을 확보했다. 협약 대상 제품은 ‘바이오코어 1000억 유산균’ 단일 제품으로, CJ웰케어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포트폴리오와는 별도로 약국 전용으로 기획됐다. 전국 약국의 90% 이상을 커버하는 유통망을 보유한 바로팜은 해당 제품의 공급 및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 ‘노브랜드’와 협업 안주 5종 출시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가 ‘이마트 노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두꺼비 홈술포차’ 안주류 5종을 출시한다.협업 상품은 5종 ▲불오징어스낵, ▲직화무뼈불닭발, ▲당면쏙어묵탕, ▲칼칼포차우동, ▲양파감자전믹스의 소비자 가격은 1000~4000원대로 출시돼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진로 X 노브랜드 안주류는 전국 250여개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이마트, SSG에서는 1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온천·설경·미식을 한 번에 담은 ‘북해도 프리미엄 겨울 기획전’모두투어는 본격적인 겨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일본 북해도의 대표 겨울 명소와 프리미엄 온천 리조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북해도 겨울’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비에이 설원, 오타루·도야·노보리베츠 등 북해도와 인근 주요 명소를 연계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정통 온천·감성 설경·미식 등 겨울의 매력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인다.또한 다양한 항공사 선택지와 원하는 일정에 맞춘 스케줄 구성, 사전 계약을 통한 안정적인 좌석 확보, 지역별 우수 호텔을 기반으로 한 상품 구성을 통해 전반적인 품질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객실당 도시락·수면팩·110v 어댑터 등 여행 편의를 높이는 특전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했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맛있는우유GT’ 견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남양유업이 맛있는우유GT 생산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천안신공장 견학 프로그램의 2026년 1분기 참가자를 12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2002년부터 시작된 천안신공장 견학은 남양유업의 대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밀키와 함께 떠나는 맛있는우유GT 비밀 탐험’ 콘셉트로 전면 리뉴얼돼 현장감과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내년 1분기 프로그램은 총 13회(월 3~6회) 운영되며, 회당 약 35명씩 1시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의 ‘건강한 사회–공장 견학’ 코너에서 신청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12월 넷째 주 중 선정자에 한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더 세일 페스타’ 전개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12월 10일까지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를 열고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에서는 ‘홈파티’, ‘식단관리템’, ‘겨울간식템’ 등 매일 다양한 테마에 맞는 각기 다른 특가 상품은 물론 비비고 왕교자, 햇반 윤기가득 쌀밥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할인 쿠폰 혜택도 크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발급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통해 최대 15%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논커피 음료 사이즈 확장이디야커피가 12월 16일부터 음료 메뉴 체계를 전면 개편하며 논커피 음료의 사이즈를 확대하고,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먼저 밀크 베버리지, 티, 플랫치노 등 논커피 음료의 기본 사이즈를 기존 14온스(oz)에서 18온스로 확대한다. 기존 커피 메뉴와 동일한 라지 사이즈 체계로 통일됐으며,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메뉴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또한 기존에 단일 사이즈로만 제공되던 플랫치노, 쉐이크에도 EXTRA 사이즈를 도입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이번 개편으로 커피를 제외한 음료의 평균 제공 용량은 약 28.6%(14oz→18oz) 증가했고, 1㎖당 평균 가격은 약 16% 낮아진다. -
- ▲ ⓒ부가부
◇ 부가부, ‘부가부 폭스 5 리뉴 X 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부가부가 아티포페와 협업한 한정판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 X 아티포페 리미티드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 출시한다.먼저 아티포페의 시그니처 패턴인 '아르고스(Argus)' 문양을 캐노피에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일본산 멀버리 실크와 오가닉 코튼을 자카드 직조(Jacquard Weave) 기법으로 정교하게 엮어내 장인정신과 미니멀한 미학을 담아낸 것이 큰 특징이다.이번 한정판 가격은 309만원이며, 기존 부가부 폭스 스트롤러 보유 고객을 위한 썬 캐노피 단품 제품은 100만원이다. -
- ▲ ⓒ대교
◇ 대교, 월남전 참전용사 대상 치매예방 훈련 실시대교는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이하 월남전참전자회) 참전유공자를 대상으로, 전국 보훈회관에서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을 활용한 ‘치매 예방의 중요성 및 두뇌 훈련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평균 연령 약 80세의 참전유공자들이 치매를 조기에 예방하고 인지 기능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대교는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전국 월남전참전자회 지부∙지회를 순회하며 총 87회 교육을 진행했고, 4293명의 참전유공자와 유가족이 참여했다.‘치매 예방 교육’의 프로그램은 ▲두뇌 훈련 박수 ▲사회적 활동∙균형 잡힌 식습관∙새로운 것 배우기 등 치매 예방 3가지 방법 ▲대교의 시니어 학습서비스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을 활용한 인지∙신체∙정서 케어 두뇌 훈련 학습 체험으로 구성됐다. -
- ▲ ⓒ이랜드킴스클럽
◇ 이랜드킴스클럽, ‘자연별곡 비법육수 포기김치’ 출시킴스클럽이 한식 전문 브랜드 자연별곡의 비법 육수를 담아 만든 김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밝혔다.‘자연별곡 비법육수 포기김치’는 3kg 대용량 제품으로, 1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자연별곡 비법육수 포기김치’는 100%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추부터 고춧가루까지 모든 주재료를 국산으로 사용했으며, 디포리·다시마·무·양파 등을 우려낸 비법 육수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대학(원)생 대상 ‘공간·건축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신세계사이먼이 프리미엄 아울렛의 공간 경험을 새롭게 정의할 ‘공간·건축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공모전의 주제는 ‘프리미엄 아울렛의 머무름과 즐거움을 강화하는 공간·건축적 아이디어’ 제안이다. 참가 대상은 국내외 대학(원)생 중 건축 관련 학과 재학생 및 휴학생이며,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팀을 구성할 경우 건축 관련 학과 학생이 1명 이상 포함돼야 한다.접수는 12월 8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본선 프레젠테이션과 시상식은 내년 2월에 열린다. 심사 후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등 총 7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
- ▲ ⓒ올리비아로렌
◇ 올리비아로렌, ‘겨울 아우터’ AI 화보 공개올리비아로렌이 패션과 기술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인공지능(AI) 기술 활용 고감도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올리비아로렌이 자체 기획·제작한 ‘연구 개발(R&D)형 AI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7월 선보인 ‘여름 바캉스 원피스 화보’에 이은 두 번째 AI 기반 화보다. 수년간 추진해 온 디지털 혁신의 성과를 담은 비주얼 콘텐츠로,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완성도를 갖춘 것이 핵심이다.이번 화보는 단순한 이미지 생성 수준을 넘어 패브릭 디테일, 자연광 연출, 모델의 실루엣과 움직임 등 실제 촬영에 준하는 감도를 AI로 정교하게 구현해 냈다. -
- ▲ ⓒ애경 에이솔루션
◇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 출시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무해한 힐링 캐릭터 ‘꽃카’(Kkotka, Flower Quokka)와 협업을 통해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은 ▲피부 관리의 첫 단계에 사용해 피지를 줄이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을 추가로 담아 집중 케어 단계에 적합한 ‘스팟’, ‘세럼’, ‘크림’, ‘팩’▲피부 고민에 맞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적용한 ‘트러플 스팟 패치’ ▲3분 동안 빠르게 피지와 모공을 관리해 주는 ‘3분 수분 진정 클레이 팩’ 등으로 구성됐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글로벌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 풋웨어 단독 론칭CJ온스타일이 글로벌 현대미술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의 풋웨어 브랜드 ‘오하나 하타케(Ohana Hatake)’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CJ온스타일은 '오하나 하타케' 2차 물량도 최초로 공수하고, 셀럽 MC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홈파티 콘셉트로 마케팅 캠페인도 병행한다.8일에는 방송인 김호영 <투머치쇼>에서 ‘오하나 풀블룸’ 라임 제스트를, 9일 배우 기은세 <은세로운 발견>에서 상그리아 색상을 최초 공개한다. 11일에는 방송인 이나연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이어간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전통시장·소상공인 살리기 올해 마지막 여정 마무리홈앤쇼핑이 지난 5일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올해 마지막 다섯 번째 행사를 서울 강서구 화곡본동시장과 남부골목시장에서 진행했다.1950년대 형성된 화곡본동시장은 다양한 먹거리 중심의 친근한 소규모 시장이며, 1970년대 이후 조성된 남부골목시장은 500m 이상 길게 이어진 대규모 시장으로 총 11개의 출입구를 갖춘 지역 대표 상권이다.1부에서는 화곡본동시장과 남부골목시장에서 구매한 물품을 장애인 시설, 아동센터, 미혼모 보호시설 등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기관에 기부하는 나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어진 2부에서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e-커머스 세미나가 열렸다. -
◇ CU, 신개념 ‘차맥’ 티 베이스 주류 출시
- ▲ ⓒCU
CU가 필코노미 트렌드에 맞춰 겨울철 감성을 높이는 티 베이스의 신개념 차별화 주류 3종을 선보인다.CU가 10일 내놓는 ‘팀호완 자스민 에일(Alc.4.3%, 4500원)’은 홍콩 미쉐린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과 협업한 제품이다.이와 함께 CU는 주류 카테고리에서도 말차 코어를 확대 전개한다. CU의 ‘딥 말차 라거(Alc.5.3%, 4500원)’는 말차의 진한 풍미와 라거의 청량함이 높은 밸런스를 이룬다. ‘딥 말차 하이볼(Alc3.5%, 4500원)’은 말차의 진한 풍미와 하이볼의 산미가 어우러져 가볍게 즐기기 좋다. - ◇ 롯데홈쇼핑, 2025 땡스 어워즈’ 고객 감사 프로모션 전개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2025 땡스 어워즈(Thanks Awards)’를 연다.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 총결산 프로모션으로, 유통업계 연말 쇼핑 대전에 본격 합류하는 동시에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TV방송은 최저기온이 영하 10도까지 떨어짐에 따라 인기 브랜드별 월동준비 상품들을 집중 편성했다.온라인몰에서는 홈쇼핑 창고대개방 콘셉트로 ‘홈쇼핑 히트 아우터 최저가전’을 진행한다.
-
◇ GS샵, 1500세트 완판된 ‘프리오르데이’ 앵콜 편성
- ▲ ⓒGS샵
GS샵이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프리오르데이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앵콜 방송에서는 500ml 3병에 방송 중에만 1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기본 구성 외에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크리스마스 선물용 에디션’을 선보인다.500ml 프리오르데이 오일 2병에 손미나 작가가 직접 고른 ‘광주요 소리잔’을 더한 구성으로, 올레샷을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엘라코닉 미드나잇 컬렉션 론칭
- ▲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엘라코닉(ELLACONIC)의 미드나잇 컬렉션인 ‘루미에르 브라팬티세트’를 선보인다. 첫 방송은 오는 8일 밤 10시 30분에 진행된다.엘라코닉은 신세계백화점이 최초 론칭한 브랜드로, 노와이어 브라를 대중화해 국내 란제리 시장의 흐름을 바꾼 주역이다.첫 방송은 크리스마스 선물 수요를 겨냥해 한정판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브라팬티 5세트(10종)를 11만9900원에 판매한다. -
◇ 오늘의집, ‘2025 끝내주는 세일’ 실시
- ▲ ⓒ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연말을 맞아 ‘2025 끝내주는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먼저 ‘파이널 특가’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 상품들을 엄선해 파격 특가에 판매하는 ‘스페셜 오늘의딜’이 진행된다.‘끝판 베스트’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 및 상품을 모았다. ▲장바구니에 가장 많이 담긴 상품 ▲많은 리뷰가 게재된 상품 ▲재구매율이 높았던 상품 ▲새롭게 떠오른 라이징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잠실점, ‘ALO(알로)’ 오픈롯데백화점이 5일 잠실점 본관 1층에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ALO(알로)’ 매장을 오픈했다.잠실점 ‘ALO(알로)’는 약 280㎡(85평)의 유통사 최대 규모로, 기존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었던 요가 웨어, 스포츠 브라 등의 액티브 웨어 뿐 아니라 스웻셔츠, 원피스, 언더웨어, 슈즈,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또한, 이번 매장 오픈과 함께 롯데타운 잠실에서 국내 최초로 홀리데이 팝업을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더크라운에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