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리큐 X 케어베어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 출시KT&G, 연말 소외계층 겨울나기 지원활동 ‘상상나눔 On-情’ 전개 NS홈쇼핑, 신혼부부 초청행사 ‘달콤한 신혼, 특별한 동행’ 개최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리큐 X 케어베어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 출시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빨래의 냄새를 강력하게 세척해 세탁 후 산뜻한 시트러스향으로 힐링을 선사해 주는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을 출시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지난 7월 케어베어와 협업해 출시한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캡슐 하나로 세탁부터 냄새 세척 및 향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깨끗한 빨래를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신혼부부 초청행사 ‘달콤한 신혼, 특별한 동행’ 개최
NS홈쇼핑은 지난 12일 판교 그래비티 호텔에서 NS신혼부부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결혼하거나 결혼 예정인 15쌍의 신혼부부를 초대하여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가족친화적 조직문화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가족 친화 기업으로서 임직원 가정의 행복을 돕는 ‘NS홈쇼핑의 생애주기별 맞춤 복리후생 제도’를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또 이날 행사에는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부부와 경영지원본부 박성민 이사 부부가 참석해 신혼부부들의 결혼을 축하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혹한기 ‘배달안전365 캠페인’ 진행우아한청년들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혹한기 배달라이더들의 휴식을 지원하고 안전운행과 한랭질환 예방을 돕는 ‘배달안전365 캠페인-찾아가는 커피트럭’을 9일(서울 여의도), 12일(경기도 동탄) 진행했다.한국교통안전공단·한국플랫폼프리랜서공제회가 후원하고 3M·RAVER·나인에프엑스·인콘트로 등 배달용품사가 협찬한 업계 최대 규모 라이더 혹한기 지원사업이다.우아한청년들은 현장을 찾은 라이더들에게 호빵, 커피 등 따뜻한 간식뿐 아니라 방한장갑, 발열조끼, 설천케어키트(발수코팅제·김서림방지제) 등 혹한기 안전물품을 전달했다. 1000명 이상의 라이더가 커피트럭 현장에 방문해 따뜻한 난로 앞에서 몸을 녹이며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안전용품 당첨 룰렛이벤트, 경품뽑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하기도 했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부산 출발 가고시마 팸투어 성료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주요 전략 노선인 부산 출발 가고시마 상품의 판매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가고시마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이번 팸투어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진행됐으며, 모두투어 본사 관계자와 영남 지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겨울 시즌 수요 확대가 예상되는 가고시마 지역의 상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주요 호텔·관광지·골프장 인스펙션과 현지 체험 중심의 상품 점검 일정으로 구성됐다.모두투어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현지 수요가 높은 가고시마 온천 특화 상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대표 상품 ‘매일온천 가고시마 4일’은 온천 호텔 3박을 기반으로 기리시마·가고시마·이브스키 등 핵심 관광지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접근성이 우수한 호텔을 활용해 이동 동선을 최적화했으며, 일정 중 여유로운 자유시간도 충분히 확보했다. -
- ▲ ⓒKT&G
◇ KT&G, 연말 소외계층 겨울나기 지원활동 ‘상상나눔 On-情’ 전개KT&G가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최근 ‘2025 KT&G 상상나눔 On-情’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방경만 KT&G 사장이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촌을 직접 방문해 한파구호키트를 전달했다.해당 키트는 KT&G 임직원들이 참여한 패킹 봉사활동을 통해 준비됐으며, 겨울 모포·목도리·간편식 등으로 구성됐다. 마련된 한파구호키트는 도움이 필요한 돈의동 쪽방촌 40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 ⓒ오늘의집
◇ 오늘의집 북촌, ‘산타의 집’으로 변신 …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전시 개최오늘의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쇼룸 ‘오늘의집 북촌’에서 ‘산타의 집’ 전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산타의 집’을 컨셉으로 1층 공간 전체를 산타의 거실, 다이닝룸 등으로 꾸몄다.‘산타의 집’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홈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물론 공간을 따뜻하게 채워줄 오너먼트와 조명, 캔들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와인잔과 커트러리, 쿠션, 담요 등 고감도 인테리어 소품들로 가득하다.
-
- ▲ ⓒGS25
◇ GS25의 ‘기원x셰프 에드워드 리 에디션’ 단독 출시GS25가 K-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 에드워드리와 협업한 한정판 위스키’를 16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GS25가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는 ‘기원x셰프 에드워드 리 에디션’은 국내산 홍고추 풍미를 입힌 세계 최초의 K위스키다.홍고추를 오크통에 담아 풍미를 입힌 뒤 기원 위스키를 다시 채우고 숙성해 홍고추 특유의 향과 매콤함이 위스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최종 설계됐다. -
- ▲ ⓒCU
◇ 위생용품 바우처 연내 소멸 … CU에서 구매 혜택 받으세요CU가 정부가 시행하는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바우처’의 연말 소멸기한이 다가옴에 따라 전국 점포와 포켓CU를 통해 대상자들의 위생용품 구매 접근성과 혜택을 높이고 있다.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바우처는 생계, 의료, 주거, 교육 급여 수급자와 법정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 대상자 등에 해당하는 만 9세부터 24세까지의 여성 청소년에게 월 1만 4000원, 연 최대 16만 8000원까지 위생용품 구매 비용을 지원해주는 제도다.CU는 바우처 사업을 진행 중인 지역 내 점포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생리대, 위생팬티 등 70여 종의 다양한 위생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 ▲ ⓒ대명소노그룹
◇ 대명소노그룹,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 전달대명소노그룹이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너브내행복나눔재단에 전달했다.지난 10일 강원도 홍천군 크리스탈컨벤션 4층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송하 비발디파크 운영지원 담당임원, 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윤성일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해당 후원금은 너브내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학생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달 될 예정이다.대명소노그룹은 지난 2011년부터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한 후원을 시작해 올해로 15년째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후원금은 1억5000만원이며, 약 100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스카트 세차물티슈 출시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청소용품 브랜드 스카트에서 ‘한 장으로 편리한 세차물티슈(이하 ‘스카트 세차물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차량 내외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원단과 세정력을 갖추고 있어, 별도의 물이나 전문 세차용품없이 주차장 등에서 간단히 세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카트 세차물티슈’는 가정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스카트 잘 닦이는 세정티슈’ 대비 2.8배*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전문 시험기관을 통해 확인된 99% 유막 세정으로 난반사로 인한 빛 번짐을 방지할 수 있고, 차량 내부 가죽의 재오염도 방지하도록 설계돼 차량 내외부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
- ▲ ⓒSSG닷컴
◇ SSG닷컴, ‘쓱세븐클럽’ 론칭 알림 20만 돌파
SSG닷컴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 론칭 알림 사전 신청 고객이 20만명을 돌파했다.
쓱세븐클럽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혜택이 결합된 멤버십이다. 이에 더해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직관적이고 강력한 혜택에 힘입어 신규 멤버십 예고 이후 쓱닷컴 신규 방문자와 가입자는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로 이달 9일부터 14일까지 쓱닷컴 일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87% 급증했고, 신규 가입 회원 수도 12% 증가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풀무원푸드앤컬의 식물성 외식 브랜드 ‘플랜튜드(Plantude)’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화이트 크런치 나시고랭&토마토 순두부 스튜(1만8500원) ▲겨울 매생이 쌀국수(1만5500원) ▲북경식 호가로우(1만3900원) 등 총 3종이다. 100% 순식물성 재료만으로 완성한 메뉴로, 자연의 맛과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풀무원푸드앤컬처는 이번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겨울 신메뉴를 1종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걱정 인형 만들기 키트’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
- ▲ ⓒ대상
◇ 대상 정원e샵,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 기획전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1월 7일까지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 기획전을 열고, 청정원 순창의 다양한 장류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대표 제품 9종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현미 찰고추장(500gX2)’, ‘쇠고기 볶음고추장(60gX3)’, ‘쌀 초고추장(1㎏)’, ‘재래식 생(生)된장(500g)’, ‘조개멸치 된장찌개양념(450g)’, ‘양념듬뿍쌈장(500g)’, ‘고기전용쌈장(450g)’ 등이 포함된다.이 밖에도 ▲만능비빔장(300g) ▲만능볶음장(300g) ▲저당 고추장류(저당 현미 고추장, 저당 초고추장, 저당 비빔면소스), ▲고깃집 된장찌개양념(450g) ▲참깨마늘쌈장(500g) 등을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
- ▲ ⓒ오뚜기
◇ 오뚜기,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 출시오뚜기 ‘라이트앤조이’가 신제품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피크닉·청양마요·매코매요)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추어 간편하게 개봉해 바로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기존 파우치 참치류 대비 지방 함량을 30% 줄인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3종은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
- ▲ ⓒSPC
◇ SPC그룹 파스쿠찌, ‘달달혜택’ 프로모션 전개SPC그룹 파스쿠찌가 KT와 함께 12월 31일까지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시즌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포함한 홀케이크 12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쿠폰은 KT 멤버십 앱 달달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1회 사용할 수 있다. -
- ▲ ⓒ세라젬
◇ 세라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헌활동 이어가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5억원 상당의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세라젬은 2006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3600만 원을 기부하며 아동의 자립 역량 향상과 교육·주거 환경 개선을 지원해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