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주토피아 아이스바’ 다음달 출시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세븐일레븐, ‘제30회 한국유통대상’ 상생·협력 부문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 수상
  • ▲ ⓒCU
    ▲ ⓒCU
    CU, ‘주토피아 아이스바’ 다음달 출시

    CU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에 등장하는 아이스크림을 실제 상품으로 구현한 ‘주토피아 아이스바’를 다음달 7일 출시한다.

    ‘주토피아 아이스바(3800원)’는 영화 속 여우 캐릭터 닉이 판매하던 딸기맛 팝시클을 모티브로 한 상품으로, 발바닥 모양의 독특한 비주얼을 영화 속 모습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 퓨레 10%와 비타민C 100mg을 함유한 과일맛 아이스바로 천연 색소를 사용해 영화 속 팝시클의 색감을 자연스럽게 구현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

    GS25는 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이 지난 26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0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은 유통산업의 발전과 경영 혁신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에게 포상을 수여하는 자리로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은 GS25의 수장과 편의점산업협회장을 역임하며 ▲K편의점의 해외 영향력 확대 ▲모범적 동반성장 모델 구축 ▲사회 취약 계층 자립 지원 ▲환경 중심 경영 실천 등 지속 가능한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제30회 한국유통대상’ 상생·협력 부문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 수상

    세븐일레븐은 지난 26일 오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0회 한국유통대상’ 상생·협력 부문에서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주최하는 국내 유통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을 선정해 포상한다. ‘상생·협력 부문’은 기업 간 협업 활동을 통해 상생협력을 증진하고 동반성장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된다.

    이번 평가에서 세븐일레븐은 ‘신뢰’와 ‘협력’을 대전제로 가맹점과 파트너사의 본원적 경쟁력을 제고하고,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의 이익 증진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이라는 선순환 구조를 확립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