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 얻을 확률 높아, 참여자들에게 인기
  • ▲ ⓒ더케이호텔
    ▲ ⓒ더케이호텔

     

    호텔가에서 SNS나 블로그를 통해 특급 선물로 무장한 알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고객과의 친밀감을 확보하고, 모바일 및 SNS 채널을 통한 정보수집 등을 위해 호텔업계가 혜택을 주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더케이호텔서울은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 오픈을 기념해 '우.첼.로 삼행시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삼행시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관련 삼행시를 덧글로 작성해 달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더케이호텔서울 객실 이용권과 우첼로 파스타 식사권, 테이크아웃 커피 등 다양한 상품들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은 10월 10일 개관 100주년을 맞아 오는 31일 까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조선호텔 100주년을 축하하는 축하 메시지와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공유한 페친들 중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10만원 레스토랑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념 상품엔 '센테니얼 고메 106 패키지' 4종 판매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제주 신라 호텔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예약가능한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덧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과 더 파크뷰 디너 2인 식사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메이필드 호텔 역시 뷔페레스토랑 미슐랭에서 식사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고 포스팅한 URL주소를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케이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최근에는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 소비 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호텔에서도 필수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 얻을 확률 높아, 참여자들에게도 인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