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결합 상관없이 신규 집전화 고객도 기본료 무료 혜택 제공
  •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오는 6월30일까지 자사 IPTV 가입고객에게 '집전화 무제한' 상품을 기본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출시된 SK브로드밴드의 '집전화 무제한' 상품은 SK집전화 가입자간 유선 통화는 제한 없이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타사 집전화 사용자와도 시내외 구분 없이 매월 5천분 동안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 tv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 집전화를 신규 가입하게 되면 본 상품을 기본료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가계 통신비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만 '집전화 무제한' 상품은 유선 전화간 음성통화를 제외한 이동전화로의 통화료는 별도 발생하며, 10초당 시내전화 14.5원, 인터넷전화 11.7원 수준"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무선 및 IPTV 결합 없이 신규 가입 집전화 고객(3년 약정)에게도 기본료(일반전화 1천원, 인터넷전화 2천원)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국가고객만족도(NCSI) 5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고객감사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특히 무관심하게 방치돼 있는 집전화 상품 변경만으로 가계 통신비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