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플러스러닝, 론칭 1년만에 가입학원 1천개 넘어

조안나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5.07.13 18:37:19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비상교육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은 지난해 7월 선보인 학원 전용 코칭 학습 프로그램 '비상플러스러닝'이 론칭 1년 만에 가입 학원 1000개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상플러스러닝은 일방적인 강의식 수업을 개선하기 위해 학생들이 동영상 강의로 미리 예습 한 다음, 이를 중심으로 교실에서 선생님과 참여 수업을 진행하는 플립 러닝 방식의 코칭형 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는 국어·과학·사회 과목에 특화된 콘텐츠와 자기주도형 수업 방식을 바탕으로 학원 전용 국과사 코칭 학습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상교육 측은 본 프로그램의 특징으로 다른 출판사의 교과서를 쓰는 학생들과 맞춤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교과서 종별, 수준별 강의와 전용 학습관리 도구를 제공한다는 점을 들었다.

 

특히 시험 준비 기간에는 국어·과학·사회뿐만 아니라, 전 과목 시험 대비 강의와 시험 자료를 제공해 전 과목 성적 향상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비상교육이 지난 1학기 중간고사 후 가입 학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조사 대상 학원의 86%가 학원생의 평균 성적이 향상됐다고 답했다.

 

최대찬 비상교육 FC사업본부장은 "비상플러스러닝은 학교별, 개인별 맞춤형 교육의 필요성과, 자기주도적 학습 참여 및 관리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개발하게 된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 맞춤 코칭 수업을 하는 학원들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학원장과 강사 교육 지원, 서비스 강화 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국가기밀' 귀막은 고용부…장관-국장, 정보공개 외고집
고용노동부와 삼성이 반도체공장 작업환경 측정보고서의 정보공개 여부를 놓고 대립각을 세우는 가운데 논란의 근간에 정부의 '삼성 손보기'가 있다는 견해가 적지 않다.노동계 출신인 김영주장관은 취임 전부터 삼성을 정조준하겠다고 별렀다. 행동대장 격인 담당국장 자리엔 삼성과 악연 있… [2018-04-15 22:56:53] new
SK이노베이션, 자회사 루브리컨츠 IPO로 기업가치 상승 기대감
SK이노베이션이 자회사인 SK루브리컨츠의 5월 중 IPO(기업공개)를 앞두고 기업가치 상승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기업 공개 절차가5월 중 마무리되면 구주 매출을 통해SK이노베이션에 유입되는 현금만 최소1조원에서 최대1.2조 가량(세전 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된… [2018-04-15 19:24:29] new
국민은행, 10년간 장애대학생 1031명에 디지털학습보조기구 지원
KB국민은행이 10년간 꾸준히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의 출발을 지원하고 있다.KB국민은행은 제38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새내기 장애대학생 152명에게 디지털학습보조기구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은 노트북, 태블릿PC, PC센스리더(화면낭독프로그램), 트랙… [2018-04-15 12:04:44] new
하나금융 "3년內 직장·국공립어린이집 100개 세우겠다"
하나금융지주가 범사회적 차원에서 저출산 및 고령화 문제 극복과 일-가정 양립을 위한 보육시설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섰다.하나금융지주는 2020년까지 향후 3년간 국공립어린이집 90개 및 직장어린이집 10개 등 총 100개의 어린이집 건립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국공립어린이집은 민자… [2018-04-15 11:40:34] new
이마트24, 치킨·맥주 패키지 등 '가심비' 상품 선봬
이마트24가 소비자의 가심비를 겨냥한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 출시를 통해 영업활성화에 나선다.이마트24는 봄 나들이객 뿐 아니라 혼자서 치킨을 즐기는 '혼닭족'에게 적합한 '치킨파티팩'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치킨업체가 인건비 인상으로 인해 배달료를 별도로 부과하겠다고 발… [2018-04-15 11:01:52]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