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 진행
  • ▲ 새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 ⓒ옥션
    ▲ 새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 ⓒ옥션

    옥션이 12월 31일까지 신규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주요 소비층으로 혼자만의 소비 생활을 즐기는 사람을 뜻하는 ‘1코노미족(1conomy)’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은 사이트 내 전문관을 신설해 12월 31일까지 '혼자 떠나는 여행', '혼자 즐기는 문화', '혼자 먹는 밥과 술' '혼자 하는 노래·취미' 등 총 4가지의 테마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관련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25일까지 '1탄. 혼자 떠나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해 '혼행족'을 위해 싱글차지가 없는 에어텔, 싱글 룸 호텔 등을 선보인다. 

    대표품목은 '오사카 2박3일 에어텔' 35만9000원, '다낭 아트호텔 3박5일 에어텔' 39만9000원, '방콕 3박5일 에어텔' 59만9000원 등으로 싱글차지가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3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2탄. 혼자 즐기는 문화' 프로모션을 열고 'CGV싱글콤보'(예매권1+팝+콜라)를 9900원에 판매한다. 30일부터 12월 9일까지는 '3탄. 혼자 먹는 밥과 술'을 통해 '혼술상 패키지'를 100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12월 한달동안 '4탄. 혼자 하는 노래와 취미'를 통해 코인노래방 노래배틀을 열고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신규 광고 영상도 선보인다. 옥션은 전속 모델 I.O.I를 앞세운 TV CF와 인기 유투버, 유명 BJ가 참여하는 캠페인 영상을 유투브와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최근 나홀로 문화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소비 트렌드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며 "이번 옥션의 신규 캠페인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마련한 것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가치 있게 보내고 싶은 나홀로족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