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11번가·옥션·쿠팡·티몬·위메프·G9, 다양한 설 연휴 여행 상품 판매
연휴 짧아 비교적 가까운 근거리 여행지 추천
  • ▲ 쿠팡에서 판매하는 다낭 여행지 사진 ⓒ쿠팡
    ▲ 쿠팡에서 판매하는 다낭 여행지 사진 ⓒ쿠팡

    2017년 정유년(丁酉年) 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최근 가족들과 함께 고향에 내려가는 풍경보다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연휴 기간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는 나흘에 불과하지만, 항공사들의 주요 해외 노선 예약률은 이미 100%에 달했다. 

    지난해 설 연휴 인천공항을 이용한 승객은 95만명으로 최고치를 기록한 데 이어 추석 연휴 97만명이 몰리면서 다시 한번 이용객 최고치를 갱신했다. 이번 설에도 비슷한 인파가 몰릴 것이라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이번 주 <주말 쇼핑 가이드>에서는 e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설 연휴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G마켓에서는 짧은 설 연휴 기간을 고려해 무리하게 해외로 나가는 것보다 국내 여행을 추천한다. 
    추천상품은 '한화리조트 브랜드 위크'와 스파 및 워터파크 이용권이다.

    G마켓에서는 25일까지 ‘한화리조트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대표 스페셜딜 품목으로는 조식 2매를 포함한 '설악 한화리조트 조식패키지'를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제주도를 가고자 한다면 '제주 한화리조트 렌터카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패밀리 1박과 24시간 렌터카를 포함해 11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경주, 부산, 양평, 용인, 백암온천, 평창 휘닉스 등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조식 포함 평균 11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스파·워터파크도 최근 인기가 좋다. 

    G마켓에서 추천하는 상품은 '덕산 리솜스파캐슬 자유이용권'과 '용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이다. 가격은 각각 2만5400원, 1만8900원이다.

    11번가에서는 제주도 호텔 서비스를 추천 상품으로 꼽았다.

    11번가에서 추천하는 상품은 '제주 히든클리프호텔 11번가 단독특가' 상품과 '제주 특급호텔(신라·해비치·롯데) 디너뷔페 특가' 상품이다.

    '제주 히든클리프호텔 11번가 단독특가 상품'은 국내 최대 최대 47m 인피니티풀과 계곡 산책로 히든 트레일까지 자연 속에서 완전한 힐링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보장한다.

    '디럭스로비플로어+2인조식' 패키지는 11번가 단독특가로 15만4000원부터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31일까지다.

    다양한 디너뷔페 상품도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 뷰' 디너뷔페 8만7500원, 제주 해비치 호텔 '섬모라' 디너뷔페 6만7000원, 제주 해비치호텔 '이디BBQ' 석식BBQ 4만5500원, 롯데호텔제주 '레이크프라자' 화산분수쇼뷔페는 7만1000원 등이다.

    11번가 여행카테고리 상품 대상 적용되는 5%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특가에서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옥션에서는 '하롱베이+앙코르왓 6일'과 '괌 홀리데이 3박5일' 상품을 추천 상품으로 꼽았다.

    '하롱베이+앙코르왓 6일' 상품은 하노이 시내관광을 시작으로 선상중식, 하롱베이 선상유람, 앙코르유적지 탐방 등으로 구성된 여행코스를 이동한다.

    쇼핑부터 경치, 유적지까지 감상할 수 있어 설날 가족 및 연인들이 방문하기 좋은 상품이다. 캄보디아 전통 샤브샤브인 수끼, 캄보디아에서 즐겨 보는 우렁된장쌈방정식 등의 특식도 제공한다.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괌 홀리데이 3박5일' 상품은 29, 30, 31일 출발하는 괌 여행상품이다. 아동과 동반여행일 경우 렌터카 24시간이 포함된다.

    오션뷰 객실 투숙이 가능하며 사무라이 데판야키 득식 1회가 포함돼 있다. 전 일정에 조식이 포함되는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현지공항과 호텔 간 가이드 왕복 미팅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랑의 절벽, 스페인관광, 아가나 전망대 등을 감상하며 자유일정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69만9000원이다.

    쿠팡에서는 전 
    일정 조식 및 특식을 제공하는 '세부 EGI리조트 가격다이어트 패키지 3박5일'을 추천 상품으로 꼽았다. 

    쿠팡 고객들을 위해 객실당 코코넛 비누와 드라이 망고 등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쿠팡가는 항공편과 일정에 따라 29만9000원대부터다.

    '다낭 및 바나힐 세미패키지 5일'도 쿠팡의 추천 상품이다. 부산에서 출발해 1일 자유일정을 포함한 3박 5일 패키지로 베트남 다낭의 한강 유람선 야경투어도 제공된다. 쿠팡가는 호텔과 일정에 따라 55만2000원대부터다. 

    티몬에서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와 '세부 4박 5일 세미패키지'를 추천 상품으로 제시했다.

    방콕과 파타야 3박 5일 패키지는 태국의 수도 방콕과 천혜의 자연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파타야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는 방콕 직항 항공으로 편안하고 빠른 항공길을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이다.

    티몬에서는 25일부터 27일까지 고객의 일정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즉시 할인가 쿠폰을 적용하면 54만9000원부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세부 4박 5일 여행상품은 '먹고 마시기 위한 여행족'을 위한 패키지다. 특히 전 일정 동안 자체 비치를 보유한 '비리조트'의 스탠다드룸에 숙박할 수 있다는점이 장점이다.

    여행의 추억을 남기는 포토북 제작을 위한 쿠폰도 제공된다. 여행 막바지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전신 마시지 60분도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항공권 미포함 39만9000원부터다.

    위메프에서는 '캄보디아 앙코르왓 패키지 설 연휴 출발 특가' 상품과 '홍콩패키지 성수기 출발! 핵심일정+자유시간포함' 상품을 추천 상품으로 꼽았다.

    '캄보디아 앙코르왓 패키지 설 연휴 출발 특가!' 상품은 캄보디아 유적지와 유명 관광지, 야시장 구경, 여행 중 보물찾기 이벤트 등 휴식과 관광 위주로 일정이 짜인 패키지다. 

    관광과 휴식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44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홍콩패키지 성수기출발! 핵심일정+자유시간포함' 상품은 홍콩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패키지일정과 자유여행이 합쳐졌다.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자유시간을 이용해 자유여행이 가능하다. 2박 3일의 짧은 일정으로 휴가를 길게 내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위메프가 39만9000원부터다.

    G9에서는 '코나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퍼시픽 패키지 5일' 상품을 추천했다.

    27일 인천공항에서 오후 6시 진에어 항공편으로 출발하는 상품으로 툰구압둘라만 국립 해양공원 호핑투어, 선셋 보트크루즈 투어, 코나키나발루 시내관광 및 나이트투어가 포함된 총 3박 5일 일정이다. 

    호핑투어는 총 80달러 상당의 스노쿨링, 섬일주, 해산물바비큐 점심 식사가 포함돼 있다. 선셋 보트크루즈 투어에서는 바다와 강이 만나는 해변에서 보트를 타고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2일까지 제공되는 해외패키지 할인쿠폰 혜택을 적용하면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수트라하버 퍼시픽' 성인 112만9550원, 아동 67만7350원, '수트라하버 마젤란' 성인 115만8050원, 아동 67만7350원으로 두 곳의 리조트 중 선택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명절 연휴를 해외나 국내 여행지에서 보내는 인파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설에는 주말이 겹쳐 연휴 기간이 짧은 만큼 여행을 기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e커머스에서 추천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