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우리은행
    ▲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주거래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위비 수퍼 주거래 패지키지II'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는 은행 거래실적을 반영해 높은 금리우대 혜택과 금리상승기에 적합한 시장금리연동형 상품으로 고객반응이 높았다.

    지난 달 21일 기준 정기예금 판매한도 2조원이 조기 완판된 바 있다. 

    이에 따라 새롭게 출시하는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II는 기존 혜택에 확정·변동금리형, 정액·자유적립식 등 상품조건을 다양화하기로 했다.

    고객의 자금 상황과 시장 금리 추이에 맞는 저축 선택이 가능한 점이 눈길을 끈다. 
 
위비 SUPER 주거래 예금Ⅱ는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내다. 

확정금리형과 변동금리형 중 선택 가능하고 금리는 상품출시일 기준 최고 연 2%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공과금·신용카드 결제계좌 연동 등 주거래요건을 충족시 연 0.4%와 6월말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우대금리를 포함 최대 0.6% 제공한다. 

위비 SUPER 주거래적금Ⅱ는 가입금액 매월 50만원 이하로 기본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정액·자유적립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주거래고객에게 은행에서 드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위비수퍼 주거래통장을 활용해 우리은행 수수료 무제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