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생 김영범 씨 지난 13일 밤 9시부터 줄서기"'삼성 TV-리니지 아이템' 등 500만원 상당 사은품 선물"


  • 삼성전자의 야심작 갤럭시S8의 인기가 다시 한 번 증명됐다. 오는 18일 열리는 개통식을 앞두고 첫 번째 개통을 위한 대기자가 등장했다.

    14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강원도 원주 출신의 취업준비생 김영범(27)씨는 지난 13일 밤 9시쯤 종로구 소재 SK텔레콤 T월드 카페 앞에 나타났다.

    SK텔레콤은 오는 18일 오전 9시 갤럭시S8 개통식을 열고 1호 개통자에게 삼성 SUHD TV와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등 5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갤럭시S8+ 128GB 드나이트 블랙 모델을 예약한 김 씨는 이벤트 소식을 듣고 서울로 상경해 이벤트에 참가했다.

    김 씨는 "이색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마침 여유가 생겨 참여하게 됐다"며 "간밤에 한숨도 안 자고 기다렸다. 원래 끈기가 있는 편이라 끝까지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실제 김 씨는 대학 시절 국가장학금 11번, 교내장학금 9번, 교외장학금 5번 등 총 29번의 장학금으로 4400만원을 벌어 이슈가 되기도 했다.

    그는 이날 오전 1시, 자신이 활동하는 카페에 '갤럭시S8 1호 개통의 주인공이 될 것 같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기도 했다.

    김 씨는 "SK텔레콤 직원들도 매우 놀라워하고 있으며 담요와 핫팩, 패딩, 샌드위치 등을 사다주며 무슨 일이 생길까 연락처까지 주고 가셨다"며 "이번 행사를 마치고 나면 4월 스케줄 중 롯데월드타워 계단 오르기 대회와 한강 멍 때리기 대회 2개만 남아 있다"고 말했다.

    김 씨는 앞으로 4박5일을 더 버텨야 한다. SK텔레콤은 추워진 날씨에 노출된 대기자들을 위해 간이 천막과 의자를 설치하는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갤럭시S8 예약 가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