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할인, 60개월 장기 할부 외 결혼 등 새출발 고객 추가 할인
  • ▲ ⓒ한국GM
    ▲ ⓒ한국GM



    KB캐피탈이 한국 GM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새봄맞이 할부 혜택을 제공한고 18일 밝혔다. 

    쉐보레 차량을 할부로 구입 시 현금할인과 60개월 장기할부 등이 적용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입학·졸업·입사·퇴직·결혼·신규사업·신규면허·이사 등으로 새출발을 하는 고객이나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고객에게 최대 30만원씩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또 10년 이상 노후 경유차 보유고객이 쉐보레 신차를 구입할 경우 정부의 개별 소비세 감면 혜택과 함께 더불어 한국 GM에서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같은 쉐보레 새봄맞이 할부 혜택을 이용해 2017 올란도를 구입할 경우 콤보할부를 통해 80만원 할인, 60개월 장기 할부, 4.9% 금리 적용과 함께 쉐보레 재구매 할인, 새출발, 노후차량 보유고객 할인 등까지 더하면 통해 최대 315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방식으로 계산하면 ALL NEW 말리부 상품성 강화모델은 최대 321만원, THE NEW 아베오 최대 296만원, THE NEW 트랙스 최대 2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출산 및 아기를 임신하고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Love Baby Event)'도 진행하고 있다.

    쉐보레 차량을 구입할 경우 출산 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등이 포함된 50만원 상당의 유아 용품 패키지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이나 KB캐피탈 상담전화 등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