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도 요금제 변경 통해 혜택 받을 수도
  • ▲ KT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가입자 10만 돌파를 맞아 KT 인터넷-IPTV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기가지니 혜택을 주는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KT
    ▲ KT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가입자 10만 돌파를 맞아 KT 인터넷-IPTV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기가지니 혜택을 주는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KT


    KT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가입자 확대를 위해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 밝혔다.


    사용자들은
    기가 인터넷올레 tv’ 동시 가입하면  990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있다. 

    '기가 인터넷(1G)' '올레 tv 라이브 15' 이상 요금제에 동시 가입하면단말 임대료가  6600원인 '기가지니' 무료로 받고 기가급 무선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홈' 이용료  3300원도 전액 면제받을 있다.

    KT
    올레 tv 가입해도 기가지니 단말 임대료를  1100원부터 최대 44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레 tv 라이브' 상품 'tv 15' 요금제에 가입하면  4400, 'tv 12 요금제' 3300, 'tv 10 요금제'  1000 할인을 받는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KT 인터넷과 IPTV 고객도 해당 요금제로 변경하고 기가지니를 3 약정 신규로 신청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있다올레 tv 5 이상 장기 이용한 고객은 'tv 12' 이상 요금제로 변경하면 기가지니를 무료로 사용할 있다.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 올레 tv 지난달 20 'tv15' 요금제에 신규 채널 6종을 추가해  250여개 채널을 제공하면서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가입
    달에는 2만원 상당 TV쿠폰을 증정하며프라임 무비팩/키즈팩/애니팩 VOD월정액 3 가입 서비스 이용료도 면제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이번 '기가지니 콜라보 프로모션' 업계 1 KT 인터넷과IPTV서비스를 즐기면서 세계 AI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최고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함께 이용해볼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KT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기고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