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여자대학교
    ▲ ⓒ서울여자대학교

    ◇ 서울여대, 인천·서울서 학부모종합전형 학부모 연수

    서울여자대학교는 '학부모 연수 - 고교생 학부모가 알아야 할 학생부종합전형의 모든 것'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3일 인천 연수구 홀리데이인 인천송도호텔, 27일 서울 노원구 서울여대 5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되며 합격 사례, 지원 전략, 1대 1 상담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서울여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부모 연수를 운영해, 예비 수험생들을 둔 학부모의 학생부종합전형 및 대입 지원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고 말했다

    ◇ 한성대, IPP 장기현장실습 성과발표회

    한성대학교는 서울 반야트리호텔에서 'IPP 장기현장실습 제5회 성과발표회'를 지난 10일 진행했다.

    IPP 장기현장실습은 학생이 산업체 현장에서 4개월 이상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된 기업연계형 실습 제도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7학년도 50개 기업에서 실습을 수료한 학생 104명에게 이수증이 수여됐으며, 기업 9곳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상한 한성대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사회가 요구하는 창의적 전문인으로서 제 몫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원디대, '요가 침묵명상 수련회'

    원광디지털댇학교 요가명상학과는 충남 공주시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제17회 침묵 명상 수련회'를 19~21일 선보인다.

    원디대 수련회에서는 △절명상과 바디 스캔 △초기불교의 교학과 수행 △명상(MBSR)으로 생각과 느낌 만나기 △아사나 수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