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주차장길 따라 [크리에이티브]는 흐르고...



  • 9월27일 금요일 저녁7시.
    홍익대학교 앞 주차장 거리에 인디 가수 김태춘이 무대에 올랐다.
    이효리 파티 초대가수로 이름이 알려진 김태춘은 능숙한 컨트리풍 기타 연주와
    파격적인 가사로 거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돌리게 만들었다.



  • 여기는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현장.
    이어진 무대는 지난해 ‘올해의 앨범’ 등 인디밴드 3관왕을 차지한
    3호선 버터플라이의 차례.
    리더 성기완의 현란한 기타에 이어 여성 보컬과
    드러머의 파워풀한 음량이 수노래방 주차장 거리를 가득 메운다.
    관객들은 따라춤추며 노래부르기 시작했다.
    밤 10시까지 코어 매거진 등 인디밴드들의 공연이 계속됐다.
    28일(토)저녁엔 악퉁, 로큰롤라디오, W&JAS, 파블로프의 거리 공연이 열린다.



  • 공연장 옆에는 주차장길을 따라
    칸 라이언즈(칸 국제광고제) 수상작들이 전시되고 있다.
    올해 전무후무 그랑프리 5관왕을 차지한
    멜버른 지하철 광고 <Dumb Ways To Die>,
    제일기획에 9개의 라이언 트로피를 안겨준
    삼성생명의 <생명의 다리> 캠페인 등이
    거리에서 무료로 전시된다. 29일 자정까지 무료 공개된다.






  • 이 전시회는 메가박스 코엑스관에서도 10월6일까지 열린다.
    필름 수상작을 모은 칸 라이언즈 수상작 상영회도
    메가박스 신촌과 코엑스관에서 6일까지 상영한다.

    9월 30일과 10월 1일에는
    국내외광고-마케팅 업계의 리더들이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비티 포럼>이 진행된다.

    < 플랫폼의 시대> 의 저자로 유명한 ICT업계의 거물 필 사이먼,
    ERP의 세계1위 소프트웨어 기업 SAP의 크리스토퍼 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대가 D메이저의 제이슨 최,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을 역임한 HSAD의 황보현 CCO,
    제일기획의 김홍탁 마스터 등이 연사로 나서
    크리에이티비티의 트렌드를 짚어준다.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은
    <뉴데일리>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이 공동주최한다.

    문의 :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02) 757-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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