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송도 오피스텔, 2천실 2월 공급은평 쇼핑몰 12월 오픈, 청두 550가구 올해 분양
  • ▲ 롯데자산개발이 올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서울 은평구 △중국 청두 등 국내외에서 오피스텔, 아파트, 쇼핑몰 등을 선보인다. 사진은 롯데몰 송도 오피스텔 조감도.ⓒ롯데자산개발
    ▲ 롯데자산개발이 올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서울 은평구 △중국 청두 등 국내외에서 오피스텔, 아파트, 쇼핑몰 등을 선보인다. 사진은 롯데몰 송도 오피스텔 조감도.ⓒ롯데자산개발


    롯데자산개발이 올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서울 은평구 △중국 청두 등 국내외에서 오피스텔과 아파트, 쇼핑몰 등을 선보인다.   

    20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롯데몰 송도' 오피스텔 2040실이 오는 2월 공급되며 청두에서는 올해 550가구가 분양될 예정이다. 쇼핑몰인 '롯데몰 은평'은 오는 12월 오픈된다.

    2013년에 롯데마트가 들어선 롯데몰 송도는 2018년 쇼핑몰, 2019년 오피스텔 완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청두에서는 롯데자산개발이 1조여원을 투입해 △아파트 △쇼핑몰 △오피스 △대형마트 △호텔 등을 개발하고 있다. 

    은평뉴타운에 만들어지는 롯데몰 은평은 지하2층 지상9층 규모에 △대형마트 △시네마 △키즈마크 등을 갖춘 복합시설로 조성된다.

    롯데자산개발 관계자는 "청두 쇼핑몰, 대형마트 등은 공사가 절반 정도 진행된 상황"이라며 "베트남 호찌민시 투티엠지구에도 복합도시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롯데자산개발은 서울 홍대입구, 강원 속초시,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등에서 호텔, 리조트, 복합단지 등을 개발하고 있다.   

    롯데자산개발은 홍대입구역 근처에 숙박, 상업시설, 문화시설 등을 포괄하는 호텔을 만들고 있다. 이 호텔은 지하5층 지상20층 규모로 객실은 총 340실이다. 2017년 10월 완공 예정이다. 

    속초시 대포동 외옹치항에선 '롯데리조트 속초'가 조성되고 있다. 내년 7월 오픈 예정인 이 리조트는 지하3층 지상9층 규모에 △호텔 173실 △콘도 219실 △아쿠아파크 △연회장 등을 포함한다.

    동탄2신도시에는 주거시설, 상업시설, 문화시설 등 복합단지가 건립된다. 이 단지는 올 연말 착공에 들어가 오는 2020년 완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