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2016년 여름 주력 '공승연 래쉬가드로 트렌드 및 스타일 팁 소개
  • ▲ ⓒ센터폴
    ▲ ⓒ센터폴

     

    올 여름 핫 키워드로 꼽히는 ‘래쉬가드’의 열풍은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가릴 건 가려 체형은 보정시켜주면서 몸매를 드러내 건강한 섹시미를 살려주고 기능성과 활동성까지 갖춘 래쉬가드는 비키니의 아성을 무너뜨리고 올 여름 휴가지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래쉬가드(rash guard)’는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터를 혼합해 만든 수상 운동 셔츠의 한 종류로, 서핑,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때 주로 사용됐다.

    최근엔 몸을 감싸 자외선 차단과 체온 보호, 방수, 흡습속건 기능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감각까지 높여 젊은층에게 휴가지 패션 아이템으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도 아웃도어 업계와 스포츠 브랜드에서 다양한 래쉬가드를 앞다퉈 출시하고 스타를 앞세운 마케팅을 전개해 래쉬가드 경쟁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청순하게, 상큼한 매력 어필하고 싶을 땐, 컬러 포인트 래쉬가드를 선택할 것

  • ▲ ⓒ센터폴


    컬러가 화려할수록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해변에서 더욱 빛나기 마련이다. 쨍한 네온 컬러, 파스텔 컬러, 비비드 컬러 등 컬러가 돋보이는 래쉬가드는 피부톤에 관계없이 화사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한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에서 선보인 ‘민트 컬러 포인트 래쉬가드’는 청량감을 선사하는 민트 컬러에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이 강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다.

    UPF+ 소재 사용으로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 해양 스포츠,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췄다. 로고 포인트로 액티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모델 공승연처럼 허리 라인을 살짝 드러내고 데님 숏팬츠를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건강미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휴가지에서도 패셔니스타를 놓칠 수 없다면, 개성있는 패턴의 래쉬가드가 어울려

  • ▲ ⓒ센터폴


    남들과 다른 개성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패셔니스타라면 카뮤플라주 등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래쉬가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센터폴 모델 공승연은 센터폴의 ‘카뮤플라주 패턴 래쉬가드’에 화이트 숏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서머룩을 완성했다.

    전판에 그레이, 화이트 컬러의 카뮤플라주 패턴이 수놓아져있고, 허리라인 절개선으로 허리선을 강조해 섹시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매와 목을 포함한 상의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수중 스포츠 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걸크러쉬’ 매력 어필, 올 블랙이 딱!
     
    센 언니의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의 래쉬가드로 시크하면서 도도한 매력을 뽐내보자.

    공승연은 센터폴의 ‘블랙 컬러의 로고 포인트 래쉬가드’에 블랙 & 화이트 헤링본 패턴의 수영복 하의와 매치해 시크한 서퍼걸로 연출했다.

    그레이 컬러 배색을 적용해 공승연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소매 부분과 전판에 센터폴 로고를 적용해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한 효과를 선사했다. 강렬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블랙 컬러의 래쉬가드는 구릿빛 피부톤의 여성이 착용하면 섹시미를 한층 더 부각시킬 수 있다.

    센터폴 관계자는 "모델 공승연의 래쉬가드 화보가 공개된 이후 젊은층 사이에서 '공승연 래쉬가드'로 입소문이 나며 그녀가 착용한 제품의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며 "센터폴은 올 여름 출시한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젊은 남녀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센터폴은 올 여름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남녀를 위한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풀 집업, 컬러 블록, 로고 포인트 상의와 비치 가드 등의 하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센터폴 2016년 여름 주력 '공승연 래쉬가드로 트렌드 및 스타일 팁 소개 남자용 래쉬가드는 상의 8종, 하의 4종, 여자용 래쉬가드는 상의 7종, 하의 3종으로 구성됐다.

    센터폴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허리라인 절개, 컬러 배색을 적용해 바디라인을 한층 슬림하게 하며 우수한 탄성감으로 몸을 착 감싸줘 몸매를 더욱 탄탄하게 잡아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고기능성 원단으로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물 속에서나 물 밖에서나 자유로운 활동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래쉬가드 끝단 내부에 고정 스트링을 적용해 비치팬츠 스트링과 연결하면 액티브한 수중 활동에서도 상의가 말려올라가는 것을 방지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