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이 가족단위의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춘하 시즌을 맞아 신체 활동이 활발한 아동을 대상으로 '카무플라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센터폴 키즈의 카무플라주 시리즈는 방풍재킷·반팔티셔츠·반팔 롱기장 원피스로 구성돼 있다.
센터폴에 따르면 아동용 경량 재킷인 '카무플라주 경량 방풍 재킷' 은 황사·미세먼지·꽃가루 등 변덕스러운 봄 날씨로부터 아이들의 신체를 보호하고 경량 소재의 원단을 적용, 기능성을 높였다. 안감이 없이 홑겹으로 이뤄져 봄부터 물놀이를 즐기는 여름철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옐로우·블루 등 파스텔 톤의 색상에 트렌디한 카무플라주 패턴을 반영해 성인 패션 못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사이즈는 120~140로 남녀공용이며, 성인용 카무플라주 재킷의 사이즈를 줄인 듯한 미니미 버전으로 제작됐다.
그 외 다양한 색상의 카무플라주 티셔츠와 여아용 반팔 롱기장 원피스를 함께 선봬 어린이의 취향에 맞는 컬러와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센터폴 관계자는 "가족단위로 야외 활동이 활발한 요즘 야외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은 물론 평소에도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키즈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선보인 제품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하고 같은 디자인의 여성용 제품도 출시해 엄마와 자녀가 함께 세련된 '미니미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센터폴은 현재 전국의 매장에서 고객 가입자에 한해 15년 봄 아우터는 30%, 기타복종 20%, 여름 의류는 10%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