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희대학교 '유엔의날' 기념 평화음악회. ⓒ경희대
    ▲ 경희대학교 '유엔의날' 기념 평화음악회. ⓒ경희대

    ◇ 경희대, '유엔의날 기념 평화음악회' 개최

    경희대학교는 서울 동대문구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유엔오케스트라 초청 유엔의날 기념 평화음악회 'Music for Peace'를 24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평화음악회는 총 2부로 진행되며 유엔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임미정의 협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서울여대 '여성 리더와 함께 하는 창업토크쇼'

    서울여자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학생누리관에서 '여성 리더와 함께 하는 창업토크쇼'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영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 박혜린 옴니시스템 대표이사, 박인환 미래창조과학부 정책총괄과 과장 등이 강연에 나섰다.

    ◇ 성균관대 박선규 교수, 대한토목학회 학술상

    성균관대학교 건설환경공학부 박선규 교수는 최근 열린 '대한토목학회 KSCE 2016 CONVENTION'에서 학술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국제 학술지 등에 논문 100여편, 국내 300여편의 학술논물을 발표한 박 교수는 모듈러 구조물, 신소재 개발 연구 등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한국외대, 2016 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

    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 동대문구 서울캠퍼스 도서관 앞 광장에서 '2016 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를 25일 개최한다.

    도서관과 이용자 간 소통을 위한 이번 행사는 전자자료에 대한 활동도를 높이고 이용 확대 등을 위해 마련됐다.

    ◇ 서울디지털대, 'self-activity' 기획전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서울 강서캠퍼스 SDU갤러리에서 'self-activity' 기획전을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선보인다.

    기획력 향상 등을 위해 서울디지털대는 학내 회화과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 김경은·김인수·장은혜·최진아 등 4명으로 구성된 GROUP OURS팀의 작품을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