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꽃잎 드레스 입은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 3종 선봬
     

    LG생활건강이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조지 세인트 클레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를 입은 ‘이자녹스 X Sassy du Fleur 에디션’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작가인 ‘조지 세인트 클레어’는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꽃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가상의 캐릭터 ‘Sassy’를 통해 여성들이 지닌 아름다움과 힘을 표현했다.‘Sassy’는 여성들의 마음 속 꿈을 표현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자녹스는 여성들의 꿈이 ‘Sassy’의 꽃잎 드레스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자녹스 X Sassy 에디션’은 쿠션화장품 2종과 컬러픽스 립스틱까지 총 3종을 선보였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인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는 하트 무늬 도트가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해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커버력과 자외선 차단지수로 결점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구현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신제품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은 붉은 기 커버에 최적화된 컬러와 세이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컬러픽스 립스틱’은 브리티쉬 레드, 클래식 오렌지, 앤틱 핑크 등 3가지 컬러 별로 각각 다른 분위기의 꽃잎 드레스를 입은 ‘Sassy’ 디자인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과 전국 보떼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키엘
    ▲ ⓒ키엘

    ◇ 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 미니 사이즈 한정 출시


    키엘은 여름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줄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키엘은 보습, 생기,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를 부담 없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케어 해주는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력을 높여주는 ‘피부 방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돼 개인별 피부 고민에 꼭 맞춰 마스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키엘 미니 마스크 3종은 개당 28ml, 가격은 1만원원 대로, 정품 마스크 1개 구매 시 미니 마스크 1개를 구매할 수 있다.

  • ▲ ⓒ올리브영
    ▲ ⓒ올리브영

    ◇ 올리브영, '핑크박스 나눔' 1주년… 임직원 1천여명 캠페인 참여 

    올리브영이 지난해 일명 '깔창생리대'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면서 시작한 사회 공헌 활동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이 1주년을 맞았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19일 오후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500개의 핑크박스(여성용품이 담긴 에코백)를 제작해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및 지역시설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1주년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핑크박스’ 전달 기관을 서울에서 전국으로 확대하기 위한 발판 마련을 위해 대규모로 진행됐다.

    이날 임직원 50여명이 모여 제작한 핑크박스는 총 500개.. 핑크박스 안에는 사전에 참여 의사를 밝힌 1000여명의 직원들이 직접 제작해 보내온 DIY 면생리대를 비롯해 일회용 생리대와 여름철 필수 제품인 식물나라 선쿠션, 여성청결제 등을 에코백에 함께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임직원 나눔 활동이 종료된 후,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브랜드사업부담당이 완성된 핑크박스 300개를 백재희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장에게 전달했다. 나머지 200개는 광주 및 부산 지역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올리브영의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 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임직원이 직접 만든 DIY면생리대와 일회용 위생용품을 에코백에 넣어 무상 지원하는 활동이다. 이는 단순 위생용품 기부를 넘어서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면생리대 만들기와 에코백 디자인에 동참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올리브영은 핑크박스 나눔 캠페인뿐 아니라 서울시 주최의 '십대여성 건강권 증진 콘텐츠 공모전'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지난해 일부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생리대가 없어 학교에 가지 못하는 등 어려운 상황이 보도된 후 여성 청소년의 성·건강 전반에 대한 문제의식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획됐으며, 공모 기간은 오는 8월 25일까지다.

  • ▲ ⓒ릴리바이레드
    ▲ ⓒ릴리바이레드

    ◇ 릴리바이레드, 전속모델에 프로듀스 101 출연자 '권현빈' 발탁

    메이크업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1020대에게 인기인 YG 케이플러스의 ‘권현빈’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릴리바이레드는 키스미, 캔메이크 등 해외 유명 색조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노하우를 쌓아온 엠피한강의 자체 색조 브랜드이다. 지난 4월 론칭했다. 오는 8월 과즙상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6종을 미미박스에서 선론칭 할 예정이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틴트 출시를 앞두고 프로듀스 101 출연을 통해 드러난 상큼한 매력, 도톰한 입술이 권현빈 모델 발탁의 이유"였다"고 설명했다.

    권현빈은 최근 많은 화제를 일으킨 프로듀스 101에 출연, ‘Sorry Sorry, I know you know’ 등의 무대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좋은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또한 지난 10일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발탁돼 대학내일 잡지가 전국적으로 품절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