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경 리큐
    ▲ ⓒ애경 리큐

    ◇ 애경 리큐 제트(Z),  1만명 소비자 평가단 모집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스마트 액체세제 ‘리큐 Z’를 평가하기 위한 ‘리큐 Z 1만명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 리큐 Z의 효과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평가단 1만명을 모집(1억2000만원 상당)해 제품의 세탁력, 품질 등을 직접 평가 받기 위한 목적이다.

    리큐 Z 1만명 소비자평가단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리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8월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비자 1만명에게 리큐 Z 1.8L 파우치(4인가구 기준 30회이상 사용가능, 소비자가 1만1900원 상당)를 지급하며, 제품은 8월16일까지 일괄 무료 배송된다.

    9월5일까지 제품에 대한 평가후기를 남기면 총 60명을 뽑아 제주도 왕복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3월 출시된 ‘리큐 Z’는 세탁세제의 본질인 세척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한번의 세탁 만으로 마치 6번 세탁한 듯한 강력한 세척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고고부자 에코 라이프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이 트루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에코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꼭 필요한 것으로만 채운다’는 비욘드의 에코 라이프 컨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의 대표 제품을 알리기 위해 고지용 & 고승재 부자가 함께한다.

    최근 ‘고고부자’라는 닉네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욘드 모델 고지용&고승재 부자와 영상통화를 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 &  모이스처 크림’ 5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고고 0원 프리딜 마켓’은 비욘드 캠페인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비욘드 에코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 세트에 함께 구성된 제품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고고부자가 직접 선택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테마로 제안하는 ‘비욘드 에코 세트’는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씻어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하는 ‘피토 데일리 더마 바디워시’ 및 로션과 함께 클렌징 타월과 클렌징 브러쉬가 구성된 ‘샤워타임 세트’, 피부에 깊고 진한 수분을 전하는 ‘피토 아쿠아 크림’과 미니 가습기 등이 내장된 ‘촉촉타임 세트’, 디즈니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어린이 전용 제품 ‘키즈 에코 소프트샴푸’ 및 페이셜 폼과 비욘드 모델 고승재 어린이의 샤워 가운 등이 함께 담긴 ‘샴푸타임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 ▲ ⓒ어바웃미
    ▲ ⓒ어바웃미

    ◇ 어바웃미, 16일까지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50% 할인 '럭키데이'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오는 16일까지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어바웃미 럭키데이'를 진행한다.

    여름철 화사하고 탄력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기 위한 빅세일 이벤트로 마련됐다. 대표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전 라인’과 최근 출시된 신개념 탄력 밴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를 50% 할인 판매한다.

    ‘스킨 톤업 라인’은 어바웃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톤을 보다 맑고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킨 톤업 전 라인은 총 12종으로, 함께 사용하면 맑고 환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턱에 간편하게 붙이는 탄력 밴드로,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돼 밴드 내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밴드 내에는 삼양바이오팜으로부터 공급받는 ‘PGLA’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속탄력·진피치밀도·피부 채움 등의 효과를 통해 탄력 및 리프팅 케어에 도움이 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