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룩 상품 80% 확대
  • ▲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가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상품을 확대해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직장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상권 분석을 통해 전형적인 오피스 상권인 코엑스몰점, 커뮤터 타운인 인천 스퀘어원점, 생산 단지가 밀집돼 있는AK 수원점 등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매장의 오피스룩 상품 비중을 80% 확대했다. 올 초부터 전용 판매 구역을 별도로 구성했다.

    그 결과 해당 매장들은 올 5월 말 누적 기준으로 전체 매출 대비 오피스룩 상품 비중이 타 상권보다 10% 이상 높게 나타났다.

    에잇세컨즈의 대표 상품인 슬랙스의 경우는 타 매장보다 두 배 이상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베이지 컬러의 슬림핏 9부 슬랙스는 94.6%를 기록,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였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31일까지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세일은 전국 44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