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테이크아웃 즐긴다
  • ▲ 다이닝 인 더 박스ⓒCJ푸드빌
    ▲ 다이닝 인 더 박스ⓒ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10개 매장에 시범 출시한 고품격 HMR(가정간편식)인 '다이닝 인 더 박스(Dining in the box)'를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전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 8월 말 선보인 다이닝 인 더 박스는 '고급스러운 한끼'를 즐길 수 있는 HMR이다. 미트(고기류),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20여종의 완성도 있는 일품 메뉴로, 10개 시범 매장에서 한 달간 이용 건수가 수천 건에 이를 정도로 고객 호응을 얻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의 노하우를 담은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갈릭 바비큐 폭립이다. 고기와 잠발라야 라이스가 함께 제공돼 고급스럽고 든든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고품격 HMR 메뉴를 개발하고, O2O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빕스의 변화는 계속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