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응원 ‘하트밀 박스’ 전달아워홈, KPGA와 4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 체결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응원 ‘하트밀 박스’ 전달

    매일유업은 지난 3일 페닐케톤뇨증(PKU) 환아 대상으로 하트밀 박스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하트밀 박스는 지난해 매일유업이 진행한 하트밀 캠페인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PKU환아를 위한 의류, 가정용 난방텐트, 타이벡 친환경 장바구니와 PKU환아도 먹을 수 있는 매일유업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하트밀 캠페인은 국내 인구 5만 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 질환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유업은 외식이 어려운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외식 행사인 ‘하트밀 만찬’도 진행했지만,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모임이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해 하트밀 박스에 집중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12월 한 달 동안 하트밀 캠페인을 진행하며 ‘하트밀 보온 물주머니’를 판매했고, 그 수익금 전액으로 하트밀 박스를 마련했다. 하트밀 보온 물주머니는 한 달 동안 1000개가 판매된바 있다.
  • ◇ 아워홈, KPGA와 4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협약 체결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 회장 구자철)와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월26일 경기도 성남시 KPGA 본사에서 진행된 ‘아워홈-KPGA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에는 KPGA 구자철 협회장과 아워홈 유덕상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여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4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다. 아워홈은 대회 동안 주요 포인트에 지리산수 워터빈을 설치하여 선수들의 갈증 해소를 도울 예정이다.

    또 시상 종목 중 하나인 ‘KPGA 코리안투어 그린적중률’에 대한 명칭을 ‘아워홈 그린적중률’로 사용하기로 합의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지리산수 600박스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