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하루 위해 진행BSR 2017년 발족다채로운 활동 나눔 상생경영 실천
-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BSR(BHC Social Responsibility, bhc 사회공헌활동)과 함께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오늘은 어른이날’ 이벤트는 BSR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2일까지 진행됐다. 어른이지만 어린이날에 가족과 친구 또는 나 혼자 즐기고 싶은 bhc의 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를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로 지난 4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했다.BSR은 bhc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7년 발족한 이래 대학생 봉사단체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을 비롯해 우리 사회 속 숨겨진 영웅을 찾아 감사함을 표하는’bhc 히어로‘ 등 나눔과 상생의 정신을 담은 다채롭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bhc치킨은 최근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물론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대표 메뉴와 콤보 시리즈 및 치즈볼 등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기도 했다.bhc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어린이날에 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bhc치킨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